포지션 상세
STAGE FIVE(스테이지파이브)는 차세대 통신사업을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2015년 설립되었고, 2019년 3,000억원의 기업가치를 인정받았습니다.
스테이지파이브는 아래와 같은 통신사업분야에서 지속적으로 혁신가치와 임팩트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 핀다이렉트에서 제공하는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나 니즈/이슈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고객들의 불편함이 없게 친절한 커뮤니케이션으로 문제를 해결해주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 주로 모바일/PC 채팅 채널을 통해 인입하는 고객들의 니즈와 이슈를 해결해드립니다.
• 다양한 고객들의 문제들을 해결하며 파악한 이슈들을 내부 공유해서, 핀다이렉트가 더욱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로 발돋움할 수 있게 적극적으로 도와주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 고객경험 개선을 최우선 목표로 놓고 이를 이루기 위해 다양한 동료들과 소통합니다.
• 학력: 무관
• 경력: 경력 2년 이상 이신 분
[필요역량]
• MVNO/MNO 경력이 있으신 분이면 좋겠습니다.
• 고객 관점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즐기고, 본인의 성장을 위해 노력하며,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방식으로 팀원/고객과 소통하시는 분을 찾고 있습니다.
• 통신상품에 대한 이해 또는 빠르게 학습이 가능하신 분이면 좋겠습니다.
• 고객 상담 업무 경력 5년 이상
• 조직관리 경험이 적어도 2년 이상, 베스트는 3년 이상
• 본인이 생각하는 CS팀과 차별화되는 CX팀의 개념과 정의가 명확하고, 이를 전파시키기 위한 본인만의 노하우와 스킬
• 도전적이고 긍정적이되, 반대 의견에 열려 있는 자세
• 조직을 위해 옳은 길이 무엇인지를 명확하게 인지하고, 이를 이루기 위해 동료를 설득하는 능력
• 기업이 매출을 만들기 위해 고객상담이 중요하다는 점을 굳게 믿으며 이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는 분
•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역량
2015년 설립되었고, 2019년 3,000억원의 기업가치를 인정받았습니다.
스테이지파이브는 아래와 같은 통신사업분야에서 지속적으로 혁신가치와 임팩트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고객민원 대응, CS 운영관리, 결제 및 환불처리, VOC 관리, 내.외부 요청자료 작성, 계정관리, 스팸 모니터링, 법인분리 관련 업무 등 전반적인 고객센터 운영&관리를 담당합니다.• 핀다이렉트에서 제공하는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나 니즈/이슈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고객들의 불편함이 없게 친절한 커뮤니케이션으로 문제를 해결해주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 주로 모바일/PC 채팅 채널을 통해 인입하는 고객들의 니즈와 이슈를 해결해드립니다.
• 다양한 고객들의 문제들을 해결하며 파악한 이슈들을 내부 공유해서, 핀다이렉트가 더욱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로 발돋움할 수 있게 적극적으로 도와주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 고객경험 개선을 최우선 목표로 놓고 이를 이루기 위해 다양한 동료들과 소통합니다.
자격요건
[자격요건]• 학력: 무관
• 경력: 경력 2년 이상 이신 분
[필요역량]
• MVNO/MNO 경력이 있으신 분이면 좋겠습니다.
• 고객 관점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즐기고, 본인의 성장을 위해 노력하며,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방식으로 팀원/고객과 소통하시는 분을 찾고 있습니다.
• 통신상품에 대한 이해 또는 빠르게 학습이 가능하신 분이면 좋겠습니다.
• 고객 상담 업무 경력 5년 이상
• 조직관리 경험이 적어도 2년 이상, 베스트는 3년 이상
• 본인이 생각하는 CS팀과 차별화되는 CX팀의 개념과 정의가 명확하고, 이를 전파시키기 위한 본인만의 노하우와 스킬
• 도전적이고 긍정적이되, 반대 의견에 열려 있는 자세
• 조직을 위해 옳은 길이 무엇인지를 명확하게 인지하고, 이를 이루기 위해 동료를 설득하는 능력
• 기업이 매출을 만들기 위해 고객상담이 중요하다는 점을 굳게 믿으며 이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할 수 있는 분
•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역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