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로지브라더스와 함께 미래 교육을 혁신할 프로덕트 매니저(PM)를 모집합니다.
[팀 소개]
로지브라더스는 모든 아이들이 디지털 세상에서 가능성을 발견할 수 있도록 돕는 에듀테크 기업입니다.
우리는 기술과 교육 콘텐츠의 결합을 통해 더 나은 학습 경험과 교육 혁신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K-12(초/중/고) 대상 **코딩·CT 학습 플랫폼 ‘코드모스(CODMOS)’**와 AI 기반 적응형 학습 시스템을 개발하며, 공교육과 사교육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 중입니다.
코드모스는 학습 데이터를 기반으로 더 재미있고 효과적인 코딩·AI 학습 경험을 설계하고, 제품의 성장과 확장을 리드합니다.
우리는 사용자 경험을 최우선으로 고민하고, 학습자의 성장을 돕는 서비스를 빠르게 실험하고 발전시키는 팀으로, **교육의 미래를 바꾸는 서비스**를 함께 만들고 싶은 분을 기다립니다.
[로지브라더스 수상 경력]
• 초·중·고 대상 AI·SW 교육 콘텐츠 플랫폼 CODMOS 운영
• 대한민국 최초 AI 기반 디지털 교과서 출원
• 누적 체험자 수 250만명 이상, 도입 기관수 650개교 이상
• EBS, 한국과학창의재단, 웅진, 아이스크림에듀 등과 협업
• 에듀테크 우수기업 대상 (교육부장관상) 수상
• HolonIQ 동아시아 150대 유망 에듀테크 기업 3년 연속 선정
• 사용자 데이터 분석 및 리서치를 통해 인사이트 도출 및 PRD 작성
• 디자이너, 개발자, 콘텐츠 기획자와 협업하여 프로젝트 리딩
• 출시 후 KPI (예: 활성 학습률, 과제 완료율 등) 모니터링 및 개선 실험 수행
• 시장 및 고객 피드백 반영, 학습 경험과 비즈니스 성과 동시 개선
• 사용자 행동 데이터 기반으로 문제를 정의하고, 우선순위를 설정해 실행한 경험이 있는 분
• 다양한 직군(디자인·개발·콘텐츠)과 원활한 협업 및 논리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
• 코드모스의 **“교육과 학습 경험을 기술로 혁신한다”**는 미션에 공감하고, 사용자 중심 제품 개발에 동기부여를 느끼는 분
[팀 소개]
로지브라더스는 모든 아이들이 디지털 세상에서 가능성을 발견할 수 있도록 돕는 에듀테크 기업입니다.
우리는 기술과 교육 콘텐츠의 결합을 통해 더 나은 학습 경험과 교육 혁신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K-12(초/중/고) 대상 **코딩·CT 학습 플랫폼 ‘코드모스(CODMOS)’**와 AI 기반 적응형 학습 시스템을 개발하며, 공교육과 사교육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 중입니다.
코드모스는 학습 데이터를 기반으로 더 재미있고 효과적인 코딩·AI 학습 경험을 설계하고, 제품의 성장과 확장을 리드합니다.
우리는 사용자 경험을 최우선으로 고민하고, 학습자의 성장을 돕는 서비스를 빠르게 실험하고 발전시키는 팀으로, **교육의 미래를 바꾸는 서비스**를 함께 만들고 싶은 분을 기다립니다.
[로지브라더스 수상 경력]
• 초·중·고 대상 AI·SW 교육 콘텐츠 플랫폼 CODMOS 운영
• 대한민국 최초 AI 기반 디지털 교과서 출원
• 누적 체험자 수 250만명 이상, 도입 기관수 650개교 이상
• EBS, 한국과학창의재단, 웅진, 아이스크림에듀 등과 협업
• 에듀테크 우수기업 대상 (교육부장관상) 수상
• HolonIQ 동아시아 150대 유망 에듀테크 기업 3년 연속 선정
주요업무
• 코딩·CT 학습 플랫폼(웹·앱)의 신규/개선 기능 기획 및 백로그 우선순위 설정• 사용자 데이터 분석 및 리서치를 통해 인사이트 도출 및 PRD 작성
• 디자이너, 개발자, 콘텐츠 기획자와 협업하여 프로젝트 리딩
• 출시 후 KPI (예: 활성 학습률, 과제 완료율 등) 모니터링 및 개선 실험 수행
• 시장 및 고객 피드백 반영, 학습 경험과 비즈니스 성과 동시 개선
자격요건
• 웹/모바일 서비스 기획 또는 PO·PM 경험 1년 이상 (인턴 포함, 학습 경험 개선 또는 서비스 개선 경험 우대)• 사용자 행동 데이터 기반으로 문제를 정의하고, 우선순위를 설정해 실행한 경험이 있는 분
• 다양한 직군(디자인·개발·콘텐츠)과 원활한 협업 및 논리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
• 코드모스의 **“교육과 학습 경험을 기술로 혁신한다”**는 미션에 공감하고, 사용자 중심 제품 개발에 동기부여를 느끼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