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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업 4년 만에 연 매출 100억, 건강한 성장을 만드는 이너뷰티 브랜드]
오니스트는 클린 이너뷰티 오니스트는 클린 이너뷰티 브랜드 ‘오니스트(Ownist)’를 운영 중인 브랜드 스타트업으로,
매년 200%씩 성장하면서 2024년도 연 매출 100억, 이너뷰티 카테고리 온라인 매출 1위라는 성과를 만들어냈습니다.
첫 번째 ‘트리플콜라겐’으로 연 매출 60억원, 두 번째 ‘트리플샤인’ 출시 7개월 만에 100만 포 판매,
올리브영, 29CM, W컨셉 이너뷰티 1위에 그치지 않고 북미, 일본 등 글로벌 시장도 적극적으로 진출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오니스트 클린 원칙을 고집하며 ‘단 2개의 제품’만으로 지금까지의 성과를 만들어왔고,
앞으로도 건강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이 방식을 발전시키며 저희만의 성공 방정식으로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진정한 아름다움은 건강함에서 부터 온다는 가치를 전하는 브랜드]
오니스트 팀은 이너뷰티라는 시장을 개척하고, 건강함과 아름다움의 경계를 없애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제품 개발, 마케팅, 세일즈 등 우리가 하는 모든 활동에 이 가치를 녹여 오니스트다움을 만듭니다.
오니스트는 제품을 만드는 회사가 아닌, 기준을 만드는 팀입니다.
사람들이 나에게 더 건강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오니스트만의 높은 기준으로 원료 소싱부터 배합까지, 고집스럽게 기준을 지킵니다.
[시장의 신호를 기회로, 브랜드의 다음 성장을 이끄는 US 채널 MD]
오니스트의 북미 온라인 유통 채널을 기획·운영하며, 채널별 특성과 고객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최적의 상품 구성과 판매 전략을 수립하는 역할입니다.
Shopify 자사몰, Amazon, TikTok Shop 등 주요 채널의 운영 전략을 설계하고, 마케팅·재고·프로모션 연계까지 포함한 전반적인 채널 성과를 책임집니다.
단순 운영이 아닌 북미 이커머스 구조와 소비자 구매 여정을 고려해, 효율적인 채널 믹스와 실행 전략을 주도합니다.
[얻어가실 수 있는 것]
• 북미 시장에서 부상하는 이너뷰티 카테고리에서 성장 경험을 만들 수 있어요.
• 주도적으로 의견을 내면, 무엇이든 시도해볼 수 있는 주도적인 환경에서 일할 수 있어요.
•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문화에서 논리적인 사고와 넓은 시각을 가질 수 있어요.
• 미국 내 주요 유통 채널(Shopify 자사몰, Amazon, TikTok Shop 등)의 상품 운영 및 가격 전략 수립
• 각 채널별 판매 성과, 재고, 고객 인사이트 분석을 통한 상품 기획 및 운영 최적화
• 시즌별 기획전, 제품 출시 일정에 맞춘 판매 전략 및 채널별 맞춤형 캠페인 기획
• Amazon, TikTok Shop 등의 플랫폼 담당자 커뮤니케이션
• 북미 마케팅팀과 협업하여 채널별 유입 및 전환 전략 실행
• 미국 시장 내 트렌드, 경쟁사, 신규 유통 기회 등 시장 리서치 및 전략 제안
• 북미 향 이커머스 운영 경력 2년 이상
• 영어로 비즈니스 수준의 의사소통이 가능하신 분
• Amazon Seller Central, Shopify 운영 경험
• 데이터 분석 및 문제 해결 능력 (Excel/ Google Sheets 능숙)
오니스트는 클린 이너뷰티 오니스트는 클린 이너뷰티 브랜드 ‘오니스트(Ownist)’를 운영 중인 브랜드 스타트업으로,
매년 200%씩 성장하면서 2024년도 연 매출 100억, 이너뷰티 카테고리 온라인 매출 1위라는 성과를 만들어냈습니다.
첫 번째 ‘트리플콜라겐’으로 연 매출 60억원, 두 번째 ‘트리플샤인’ 출시 7개월 만에 100만 포 판매,
올리브영, 29CM, W컨셉 이너뷰티 1위에 그치지 않고 북미, 일본 등 글로벌 시장도 적극적으로 진출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오니스트 클린 원칙을 고집하며 ‘단 2개의 제품’만으로 지금까지의 성과를 만들어왔고,
앞으로도 건강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이 방식을 발전시키며 저희만의 성공 방정식으로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진정한 아름다움은 건강함에서 부터 온다는 가치를 전하는 브랜드]
오니스트 팀은 이너뷰티라는 시장을 개척하고, 건강함과 아름다움의 경계를 없애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제품 개발, 마케팅, 세일즈 등 우리가 하는 모든 활동에 이 가치를 녹여 오니스트다움을 만듭니다.
오니스트는 제품을 만드는 회사가 아닌, 기준을 만드는 팀입니다.
사람들이 나에게 더 건강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오니스트만의 높은 기준으로 원료 소싱부터 배합까지, 고집스럽게 기준을 지킵니다.
[시장의 신호를 기회로, 브랜드의 다음 성장을 이끄는 US 채널 MD]
오니스트의 북미 온라인 유통 채널을 기획·운영하며, 채널별 특성과 고객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최적의 상품 구성과 판매 전략을 수립하는 역할입니다.
Shopify 자사몰, Amazon, TikTok Shop 등 주요 채널의 운영 전략을 설계하고, 마케팅·재고·프로모션 연계까지 포함한 전반적인 채널 성과를 책임집니다.
단순 운영이 아닌 북미 이커머스 구조와 소비자 구매 여정을 고려해, 효율적인 채널 믹스와 실행 전략을 주도합니다.
[얻어가실 수 있는 것]
• 북미 시장에서 부상하는 이너뷰티 카테고리에서 성장 경험을 만들 수 있어요.
• 주도적으로 의견을 내면, 무엇이든 시도해볼 수 있는 주도적인 환경에서 일할 수 있어요.
• 자율과 책임이 공존하는 문화에서 논리적인 사고와 넓은 시각을 가질 수 있어요.
주요업무
[업무 예시]• 미국 내 주요 유통 채널(Shopify 자사몰, Amazon, TikTok Shop 등)의 상품 운영 및 가격 전략 수립
• 각 채널별 판매 성과, 재고, 고객 인사이트 분석을 통한 상품 기획 및 운영 최적화
• 시즌별 기획전, 제품 출시 일정에 맞춘 판매 전략 및 채널별 맞춤형 캠페인 기획
• Amazon, TikTok Shop 등의 플랫폼 담당자 커뮤니케이션
• 북미 마케팅팀과 협업하여 채널별 유입 및 전환 전략 실행
• 미국 시장 내 트렌드, 경쟁사, 신규 유통 기회 등 시장 리서치 및 전략 제안
자격요건
[필수요건]• 북미 향 이커머스 운영 경력 2년 이상
• 영어로 비즈니스 수준의 의사소통이 가능하신 분
• Amazon Seller Central, Shopify 운영 경험
• 데이터 분석 및 문제 해결 능력 (Excel/ Google Sheets 능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