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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드리엘 | Adriel
"마케팅을 더 스마트하게, 더 쉽게"
아드리엘은 글로벌 기업을 위한 AI 기반의 마케팅 운영 솔루션을 제공하는 (AdOps)테크 기업입니다.
2017년 설립 이후,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광고 시장에서 기업들이 더 효율적이고 전략적으로 광고를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을 기업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Adriel Marketing Intelligence 및 AdGen AI와 같은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광고 운영의 자동화, 실시간 데이터 분석, 마케팅 퍼포먼스 최적화를 돕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기업들은 더욱 데이터 중심적인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으며, 광고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아드리엘은 미국 텍사스 오스틴 지사와 한국 본사를 포함해 약 47명의 글로벌 인재가 함께하고 있으며,
사내에서는 영어 닉네임 문화 및 영어, 한국어 등의 언어로 소통하며 다양한 국적과 배경을 가진 팀원들이 협업하고 있습니다.
2022년 시리즈 B 투자 유치(150억 원) 이후, 글로벌 시장 확장을 가속화하고 있으며, Meta 공식 마케팅 파트너로 선정되는 등 전 세계 다양한 광고 플랫폼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우리와 함께 글로벌 마케팅 테크의 미래를 만들어갈 "뉴 아드리엘러" 를 모십니다.
https://www.adriel.com (아드리엘 홈페이지 EN)
https://www.adriel.com/ko (아드리엘 홈페이지 KO)
*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 Naver 및 Google 에 "아드리엘" 을 검색해보세요 !
• Hubspot 등 고객지원 툴을 통한 1차 기술 문의 응대 및 이슈 재현
• 사용자 행동 및 대화 로그 분석을 통한 고충 파악 및 제품 개선 인사이트 도출
• 기능 개선 제안 및 QA 테스트 협업을 통한 사용자 경험 향상
• 고급 기능 안내 및 고객 이슈 해결을 위한 기술적 지원 제공
• 헬프센터, 인앱 가이드, 릴리즈 노트 등 기술 문서 최신화 및 관리
• Proactively detect and respond to platform issues to ensure a seamless UX
• Handle first-level technical inquiries via Hubspot and replicate issues for deeper analysis
• Analyze user behavior and chat logs to identify pain points and deliver insights for product improvement
• Collaborate with QA and Product teams to propose and test feature enhancements
• Provide technical support to help customers utilize advanced features and resolve issues
• Maintain and update help center content, in-app guides, and release notes to ensure clear and timely communication
• SW / APP 기반 IT 기술지원 유경험자
• 비지니스 영어 능통자
• 유연 근무 가능한 자
(북미 현지 지사와의 협업을 위하여, 유연하게 근로가 가능하신 분)
"마케팅을 더 스마트하게, 더 쉽게"
아드리엘은 글로벌 기업을 위한 AI 기반의 마케팅 운영 솔루션을 제공하는 (AdOps)테크 기업입니다.
2017년 설립 이후,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광고 시장에서 기업들이 더 효율적이고 전략적으로 광고를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을 기업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Adriel Marketing Intelligence 및 AdGen AI와 같은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광고 운영의 자동화, 실시간 데이터 분석, 마케팅 퍼포먼스 최적화를 돕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기업들은 더욱 데이터 중심적인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으며, 광고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아드리엘은 미국 텍사스 오스틴 지사와 한국 본사를 포함해 약 47명의 글로벌 인재가 함께하고 있으며,
사내에서는 영어 닉네임 문화 및 영어, 한국어 등의 언어로 소통하며 다양한 국적과 배경을 가진 팀원들이 협업하고 있습니다.
2022년 시리즈 B 투자 유치(150억 원) 이후, 글로벌 시장 확장을 가속화하고 있으며, Meta 공식 마케팅 파트너로 선정되는 등 전 세계 다양한 광고 플랫폼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우리와 함께 글로벌 마케팅 테크의 미래를 만들어갈 "뉴 아드리엘러" 를 모십니다.
https://www.adriel.com (아드리엘 홈페이지 EN)
https://www.adriel.com/ko (아드리엘 홈페이지 KO)
*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 Naver 및 Google 에 "아드리엘" 을 검색해보세요 !
주요업무
• 플랫폼 이슈 사전 감지 및 긴급 대응으로 안정적 UX 제공• Hubspot 등 고객지원 툴을 통한 1차 기술 문의 응대 및 이슈 재현
• 사용자 행동 및 대화 로그 분석을 통한 고충 파악 및 제품 개선 인사이트 도출
• 기능 개선 제안 및 QA 테스트 협업을 통한 사용자 경험 향상
• 고급 기능 안내 및 고객 이슈 해결을 위한 기술적 지원 제공
• 헬프센터, 인앱 가이드, 릴리즈 노트 등 기술 문서 최신화 및 관리
• Proactively detect and respond to platform issues to ensure a seamless UX
• Handle first-level technical inquiries via Hubspot and replicate issues for deeper analysis
• Analyze user behavior and chat logs to identify pain points and deliver insights for product improvement
• Collaborate with QA and Product teams to propose and test feature enhancements
• Provide technical support to help customers utilize advanced features and resolve issues
• Maintain and update help center content, in-app guides, and release notes to ensure clear and timely communication
자격요건
• 유관 경력 1년 이상• SW / APP 기반 IT 기술지원 유경험자
• 비지니스 영어 능통자
• 유연 근무 가능한 자
(북미 현지 지사와의 협업을 위하여, 유연하게 근로가 가능하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