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Awaken Your Energy, Enlighten Our World"
인라이튼은 2023년 스웨덴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블루에어(Blueair) 한국 공식 총판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나와 내 가족을 넘어 전 인류가 깨끗한 공기로 숨 쉴 수 있는 권리를 되찾게 하겠다는.
블루에어의 미션과 더 밝은 세상을 만들어가는 인라이튼의 미션이 만나 좋은 시너지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이 역할은 인라이튼이 보유한 브랜드들의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목소리를 듣고 문제를 해결합니다. 더 나아가 고객 경험 관리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하고,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들어온 고객 문의 사항에 대응하며, 공장운영팀 및 경영관리팀 등 다양한 유관 부서와 협업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고객의 대변인'으로서 업무를 수행합니다.
• 상담 채널(카카오톡, 채널톡, 유선, 방문)로 들어오는 고객 문의를 응대 및 처리해요.
• 온라인 커머스 운영 및 관리: 발주, 교환, 반품 등 운영 업무를 담당해요.
• 전자 제품 케어 서비스: 국내 총판사로서 블루에어, 배터리뉴, 뉴트 브랜드의 AS 업무 전반을 관리해요.
• 타 부서와 협력하여 제품 서비스 과정 개선 및 유통 매출 향상에 기여해요.
- VOC(Voice of Customer) 데이터를 수집하여 유통 매출 개선에 활용해요.
- 고객 여정을 관리하며 CRM 마케팅 및 고객 데이터 관리를 수행해요.
• 신입 또는 1년 이상의 CX 실무 경험을 보유하신 분이면 좋겠어요.
• 논리적 사고를 바탕으로 팀원, 유관 부서, 고객과 원활하게 소통하실 수 있는 분을 찾고 있어요.
• 탁월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으로 협업 부서와 적극적으로 협력하실 수 있는 분이셨으면 해요.
• 고객 문제를 빠르게 이해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창의적인 접근을 하실 수 있는 분을 환영해요.
• 업무 프로세스를 개선하여 더 나은 업무 효율성을 함께 고민하실 수 있는 분이셨으면 해요.
• 적극적이고 두려움 없는 자세로 새로운 업무에 임하실 수 있는 분을 환영해요.
인라이튼은 2023년 스웨덴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블루에어(Blueair) 한국 공식 총판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나와 내 가족을 넘어 전 인류가 깨끗한 공기로 숨 쉴 수 있는 권리를 되찾게 하겠다는.
블루에어의 미션과 더 밝은 세상을 만들어가는 인라이튼의 미션이 만나 좋은 시너지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이 역할은 인라이튼이 보유한 브랜드들의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목소리를 듣고 문제를 해결합니다. 더 나아가 고객 경험 관리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하고,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들어온 고객 문의 사항에 대응하며, 공장운영팀 및 경영관리팀 등 다양한 유관 부서와 협업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고객의 대변인'으로서 업무를 수행합니다.
주요업무
[CS/CX Manager로 합류하시면 함께 할 업무입니다.]• 상담 채널(카카오톡, 채널톡, 유선, 방문)로 들어오는 고객 문의를 응대 및 처리해요.
• 온라인 커머스 운영 및 관리: 발주, 교환, 반품 등 운영 업무를 담당해요.
• 전자 제품 케어 서비스: 국내 총판사로서 블루에어, 배터리뉴, 뉴트 브랜드의 AS 업무 전반을 관리해요.
• 타 부서와 협력하여 제품 서비스 과정 개선 및 유통 매출 향상에 기여해요.
- VOC(Voice of Customer) 데이터를 수집하여 유통 매출 개선에 활용해요.
- 고객 여정을 관리하며 CRM 마케팅 및 고객 데이터 관리를 수행해요.
자격요건
[이러한 경험과 역량을 보유하신 분을 찾습니다.]• 신입 또는 1년 이상의 CX 실무 경험을 보유하신 분이면 좋겠어요.
• 논리적 사고를 바탕으로 팀원, 유관 부서, 고객과 원활하게 소통하실 수 있는 분을 찾고 있어요.
• 탁월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으로 협업 부서와 적극적으로 협력하실 수 있는 분이셨으면 해요.
• 고객 문제를 빠르게 이해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창의적인 접근을 하실 수 있는 분을 환영해요.
• 업무 프로세스를 개선하여 더 나은 업무 효율성을 함께 고민하실 수 있는 분이셨으면 해요.
• 적극적이고 두려움 없는 자세로 새로운 업무에 임하실 수 있는 분을 환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