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사파리(아모트래블)-경영지원 매니저
심플사파리(아모트래블)-경영지원 매니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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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플사파리(아모트래블)서울 강남구경력 2-10년

경영지원 매니저

포지션 상세

“아모트래블” 은 100개가 넘는 글로벌 도시를 여행했던 두 사람이 인간의 손길이 닿지 않은 아프리카와 인도 대자연에서 받은 감동을 더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어 2019년 시작한 서비스 입니다.

아모트래블이 선점해 나가고 있는 ‘어드벤처 관광’ 시장은 전세계 490조원이 넘는 규모로써 우리나라에서도 그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아모트래블은 특별한 마케팅 없이 재작년 500건 이상의 여행 계약을 달성할 정도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데요. 재작년에는 직전년도 대비 거래액 기준 300% 성장하며 시드투자를 성공적으로 유치한 바 있습니다.
작년에는 팁스 R&D와 팁스 창업사업화 사업에 선정되며 한층 안정된 성장 배경을 만들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배경을 바탕으로 여행 예약 서비스를 정식 런칭하고 더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여 더 폭발적인 성장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솔직하고 개방적인 / 데이터를 기반으로 의사결정 하는 / 정직한 / 협력을 우선하는 / 기업가 정신을 가진 동료들과 함께 고유의 문화를 만들어 나가고 있으며, 계속해서 저희와 함께 하며 일하실 분들을 찾고 있는데요.

여행을 좋아하시고 저희가 추구하는 비전에 공감하신다면,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리겠습니다.
합류하신다면, 수익을 창출하면서 빠르게 성장 중인 심플사파리에서 괜찮은 커리어를 쌓으시면서 여행에 대한 열정이 가득한 동료들과 함께 즐겁게 일하실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주요업무

• 인사(HR) 업무: 채용 진행, 인사카드 관리, 온보딩/오프보딩 운영
• 총무/관리 업무: 사무 비품 및 소모품 관리, 투자자 대응 및 자료 정리
• 회계/자금 관리: 매출·매입 자료 정리, 통장·법인카드 관리, 해외 송금 및 환전
• 세무 보조 업무: 부가세 등 세무 신고 보조, 회계사무소 커뮤니케이션
• 정부 지원사업 및 고객 행정 지원: 정부지원사업 계약서 작성 및 지급, 여행자 출국 서류 발급 보조

자격요건

• 회계 및 세무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 보유자
• 인사/노무 업무에 대한 이해도가 있는 분
• MS Office 및 한글 프로그램 활용에 능숙한 분
• 꼼꼼하고 체계적인 일처리를 선호하시는 분
• 자율적인 환경에서 주도적으로 일처리를 하실 수 있는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며, 소규모 팀 내 협업을 즐기시는 분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상시채용

근무지역

서울 강남구 선릉로 529, 5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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