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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어나더컴퍼니그룹을 소개해요
“우리는 다른 생각, 관점으로 청소년 진로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합니다.”
어나더컴퍼니는 기존의 지루하고 흥미 없는 진로교육에서 벗어나,
새롭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 [진로교육 콘텐츠 스타트업]입니다.
우리는 더 이상 진로교육이 틀에 갇히지 않도록
기존에 없던 방식으로 변화와 혁신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 여정을 함께할 어나더피플을 찾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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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성장 중인 유망한 교육 스타트업]
1. 한 해에 318,000명 진로캠프 운영 (2024년 기준 / 업계 진로캠프 점유율 1위)
2. 창업 이후 폭발적인 성장률 926% 기록
3. 매년 80% 이상 매출 성장 지속
4. 교육청, 지자체, 구청, 공공기관, 대기업, 대학 등 다양한 파트너와 협업
전화와 온라인 채널을 통해 프로그램을 문의하는 고객을 상담하며,
정확하고 신속한 대응으로 신뢰를 쌓는 역할을 합니다.
단순한 안내를 넘어 고객의 기대와 니즈를 세심하게 파악하고, 이를 팀에 명확히 전달해
어나더컴퍼니가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CX 매니저는 고객과 회사 사이의 첫 접점에서 긍정적인 경험을 만들어내고,
자연스럽게 구매로 이어지는 흐름을 설계하는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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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고객 경험 개선 업무
기존 서비스 방식에서 고객이 고통스러운 지점을 직접 발굴하고,
그 원인을 분석해 운영팀과 함께 해결 방안을 찾고 실험합니다.
어나더컴퍼니의 고객 경험이 어떤 회사보다 더 만족스러울 수 있도록
고객의 입장에서 함께 고민하고, 행동으로 실천하려는 태도가 중요합니다.
• 브랜드의 가치를 깊이 이해하고 업무에 녹여낼 수 있는 분
• 고객 데이터를 분석해 서비스 경험을 개선해본 분
• 채널톡, 카카오채널 등 고객 응대 플랫폼 경험이 있으신 분
“우리는 다른 생각, 관점으로 청소년 진로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합니다.”
어나더컴퍼니는 기존의 지루하고 흥미 없는 진로교육에서 벗어나,
새롭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 [진로교육 콘텐츠 스타트업]입니다.
우리는 더 이상 진로교육이 틀에 갇히지 않도록
기존에 없던 방식으로 변화와 혁신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 여정을 함께할 어나더피플을 찾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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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급성장 중인 유망한 교육 스타트업]
1. 한 해에 318,000명 진로캠프 운영 (2024년 기준 / 업계 진로캠프 점유율 1위)
2. 창업 이후 폭발적인 성장률 926% 기록
3. 매년 80% 이상 매출 성장 지속
4. 교육청, 지자체, 구청, 공공기관, 대기업, 대학 등 다양한 파트너와 협업
주요업무
1) 고객 상담 및 니즈 해결전화와 온라인 채널을 통해 프로그램을 문의하는 고객을 상담하며,
정확하고 신속한 대응으로 신뢰를 쌓는 역할을 합니다.
단순한 안내를 넘어 고객의 기대와 니즈를 세심하게 파악하고, 이를 팀에 명확히 전달해
어나더컴퍼니가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CX 매니저는 고객과 회사 사이의 첫 접점에서 긍정적인 경험을 만들어내고,
자연스럽게 구매로 이어지는 흐름을 설계하는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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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고객 경험 개선 업무
기존 서비스 방식에서 고객이 고통스러운 지점을 직접 발굴하고,
그 원인을 분석해 운영팀과 함께 해결 방안을 찾고 실험합니다.
어나더컴퍼니의 고객 경험이 어떤 회사보다 더 만족스러울 수 있도록
고객의 입장에서 함께 고민하고, 행동으로 실천하려는 태도가 중요합니다.
자격요건
• 고객센터 근무 또는 고객 응대 경력이 있으신 분(2년 이상)• 브랜드의 가치를 깊이 이해하고 업무에 녹여낼 수 있는 분
• 고객 데이터를 분석해 서비스 경험을 개선해본 분
• 채널톡, 카카오채널 등 고객 응대 플랫폼 경험이 있으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