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원두 없이도 커피처럼, 산스처럼]
산스는 커피의 대안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새로운 음료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맛도, 분위기도, 방식도 새롭게]
브랜드 경험 전반에 걸쳐 카페인에 민감한 소비자,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들, 혹은 기존의 커피 문화에 익숙하지 않은 이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기존의 커피 브랜드들에서 한 단계 더 진화한 새로운 음료 경험을 제안합니다.
[국내에서 검증된 브랜드, 이제 글로벌 첫 히트를 만들 차례입니다.]
WAKE는 원두 없이도 커피의 맛과 향을 구현하는 브랜드 ‘SANS’를 시작으로 새로운 F&B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2024년 SBS 맛도리 바이럴 직후, 익선동 매장에서 월 매출 8천만 원을 기록하며 가능성을 증명했습니다.
지금 우리는 다시 매출 피크를 회복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첫 번째 히트 상품을 만들자는 도전 앞에 서 있습니다.
이 미션을 함께할 브랜드 마케터를 찾습니다.
SANS의 브랜드 성장과 매출 성과를 동시에 끌어올릴 수 있는 핵심 키맨이 되어주세요.
발칙한 창의력과 더불어 빠르게 실행할 수 있는 실행 역량을 겸비한 컨텐츠 마케터]
• 산스(SANS)의 마케팅 기획 총괄
• 인플루언서, SNS, 오프라인 행사, 팝업 행사, 바이럴컨텐츠 등 세부적인 컨텐츠 기획
• 매장/팝업/제품/콜라보 등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부스트시킬 수 있는 컨텐츠 기획
• Fan making / 커뮤니티 관점의 마케팅 캠페인 운영
• SNS 채널 운영 및 컨텐츠 업로드 (Instagram, 숏폼 등)
[이런 분이라면 더 좋아요!]
• 빠르게 움직이고, 스스로 해결책을 만들어가는 능력을 갖춘 분
• 브랜드 무드를 이해하고, 그에 맞는 컨텐츠를 제안할 수 있는 분
• F&B 혹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케팅 경험 or 컨텐츠 제작 경험이 있는 분
산스는 커피의 대안을 제안하는 브랜드로 새로운 음료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맛도, 분위기도, 방식도 새롭게]
브랜드 경험 전반에 걸쳐 카페인에 민감한 소비자,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들, 혹은 기존의 커피 문화에 익숙하지 않은 이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기존의 커피 브랜드들에서 한 단계 더 진화한 새로운 음료 경험을 제안합니다.
[국내에서 검증된 브랜드, 이제 글로벌 첫 히트를 만들 차례입니다.]
WAKE는 원두 없이도 커피의 맛과 향을 구현하는 브랜드 ‘SANS’를 시작으로 새로운 F&B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2024년 SBS 맛도리 바이럴 직후, 익선동 매장에서 월 매출 8천만 원을 기록하며 가능성을 증명했습니다.
지금 우리는 다시 매출 피크를 회복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첫 번째 히트 상품을 만들자는 도전 앞에 서 있습니다.
이 미션을 함께할 브랜드 마케터를 찾습니다.
SANS의 브랜드 성장과 매출 성과를 동시에 끌어올릴 수 있는 핵심 키맨이 되어주세요.
주요업무
[브랜드의 방향성과 메시지를 이해하고, 마케팅 트렌드에 맞춰 참신한 콘텐츠 캠페인 기획발칙한 창의력과 더불어 빠르게 실행할 수 있는 실행 역량을 겸비한 컨텐츠 마케터]
• 산스(SANS)의 마케팅 기획 총괄
• 인플루언서, SNS, 오프라인 행사, 팝업 행사, 바이럴컨텐츠 등 세부적인 컨텐츠 기획
• 매장/팝업/제품/콜라보 등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부스트시킬 수 있는 컨텐츠 기획
• Fan making / 커뮤니티 관점의 마케팅 캠페인 운영
• SNS 채널 운영 및 컨텐츠 업로드 (Instagram, 숏폼 등)
[이런 분이라면 더 좋아요!]
• 빠르게 움직이고, 스스로 해결책을 만들어가는 능력을 갖춘 분
• 브랜드 무드를 이해하고, 그에 맞는 컨텐츠를 제안할 수 있는 분
• F&B 혹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케팅 경험 or 컨텐츠 제작 경험이 있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