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츠다이나믹스-그로스 마케터 (4년차 ~ 10년차)
블리츠다이나믹스-그로스 마케터 (4년차 ~ 10년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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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리츠다이나믹스서울 강남구경력 4-10년

그로스 마케터 (4년차 ~ 10년차)

포지션 상세

좋은 음식을 위한 Full-Stack AI Agent를 만들고 있습니다.
• Full-Stack AI Company란?
https://www.youtube.com/shorts/s-okz_-pUHo
• AI Agent를 직접 만들어, 직영 매장을 열고, 브랜드를 키우고, 직접 운영합니다.
• 그래서, 직영 매장으로 글로벌한 확장성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ㅣ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2024년 매출 : 30억 (Agent 매장 1개)
2025년 예상 매출 : 200억 (Agent 매장 10개)
2026년 예상 매출 : 1,200억 (Agent 매장 60개)
• 25년 연내 월 매출이 약 300% 성장했습니다. (25년 상반기 매출 약 70억)
• YoY 연매출 600% 성장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사업의 방향]
• 배달음식은 1인가구가 많아지며 미래의 소비 방식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 기존의 플랫폼 구조에서는 과도한 수수료로 더 좋은 음식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 Full-Stack AI 방식으로 더 좋은 배달음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사람이 아닌 Agent가 모든 운영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1. 사람 대신 Agent가 인사와 교육을 관리합니다
퇴사 감지부터 채용, 스케줄링, 계약서 생성, 교육까지.
Agent는 매장의 인력 흐름을 스스로 판단하고, 자동으로 조율합니다.

2. 생산과 품질을 실시간으로 감지하고 조정합니다
조리 로그, 고객 리뷰, 내부 피드백을 분석해,
Agent는 공정 누락이나 품질 이상을 사전에 감지하고, 즉시 리마인드합니다.

3. 마케팅과 고객 응대까지 스스로 실행합니다
리뷰 분석, 반응 기반 타겟팅, 광고 예산 조정, 환불 응대까지—
Agent는 고객과의 모든 접점을 스스로 분석하고 대응합니다.

[조직의 문화]
“건강한 마음을 잃지 말자”는 핵심 가치를 중심으로, 모든 구성원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 심리적 안정과 자기 이해가 바탕이 돼야만, 우리는 지속적으로 도전하고 성장할 수 있습니다.
• 자기 이해를 중요하게 생각하며, 에니어그램, TCI 등 단계별 도움을 제공합니다.
• 마음 가짐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스스로의 다크 패턴(스트레스 반응)과 라이트 패턴(성장 방향)을 알아갑니다.

“체계적인 업무 훈련을 반복한다”는 핵심 가치를 중심으로, 업계 최고의 성과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 개인 업무 습관 : 우선순위 관리, 시간 관리, 몰입 관리
• 팀 업무 습관 : 진짜 회의하기, 지식 관리, 피드백 소통
• 조직 업무 습관 : OKR 훈련, 마일스톤 관리

"업무 자유도 Lv4 이상으로 일한다."는 핵심 가치를 중심으로, 자율적인 업무 환경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 Lv1 = 기다린다. 무엇을 할지 몰라 기다리는 단계.
• Lv2 = 물어본다. 무엇을 해야하는지 물어보는 단계.
• Lv3 = 제안한다. 자신만의 관점을 가지고 제안하는 단계.
• Lv4 = 주도한다. 스스로 리소스를 확보하며 프로젝트를 리딩하는 단계. A급 플레이어.
• Lv5 = 경영한다. 회사라는 경계를 넘어 활동하는 단계. S급 플레이어.

[당신의 역할]
“신규 앱의 설치부터 재구매까지, 처음 성장 흐름을 만드는 설계자이자 실행자를 찾습니다.”

Blitz는 현재 직영 음식점 10곳을 기반으로, 고객이 직접 설치하고 주문할 수 있는 자체 배달 앱을 새롭게 런칭합니다.
앱 설치 첫 주문 재구매라는 고객 여정을 전제로, 무엇을 실험하고, 어떻게 개선하고, 어디서 성과를 만들어낼지를
데이터와 행동으로 직접 검증하는 사람, 그 사람이 바로 이 역할입니다.

전환 퍼널을 정의하고, 캠페인을 기획하고, 실제로 실행하며,
우리가 만든 앱이 고객에게 실제로 선택받는 구조를 함께 만들어갈 마케터를 기다립니다.

주요업무

담당업무

1. 고객 유입부터 재구매까지의 전환 전략 수립 및 실행
• 신규 유입, 첫 주문, 재구매까지 이어지는 앱 내 전환 퍼널 설계 및 실행
• 유료 광고, 추천 코드, 자연 유입 등 다양한 채널 분석과 효율화
• 쿠폰, 알림, 리뷰 등 고객 행동을 유도하는 장치 기획 및 실험 운영

2. 지표 기반 마케팅 성과 분석 및 시스템화
• 설치부터 재구매까지의 핵심 지표(LTV, CAC, 전환율 등) 분석 및 개선
• 고객 여정 분석 프레임워크(AARRR 등)를 기반으로 성과 실험 루프 설계

3. 마케팅 실행 체계 운영 및 조직 리딩
• 마케팅 전략 수립부터 실행 프로세스 정비까지 전반을 리딩

자격요건

• 4년 이상의 업무 경력 중, 최소 2년 이상 앱 기반 서비스의 마케팅 또는 PM 경력을 보유하신 분
• 디지털 퍼널, 고객 행동 지표(LTV, CAC, 전환율 등)에 대한 이해와 활용 경험이 있는 분
• SQL, GA4, Firebase, Excel 등 분석 도구에 익숙하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성과를 판단할 수 있는 분
• 다양한 부서와 협업하며 실행 중심으로 문제를 풀어본 경험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상시채용

근무지역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690, 3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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