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코이스토리를 소개해요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여행 서비스를 만드는 과정을 함께하실 CS 담당자분을 모시고자 합니다.
예스트래블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행 크리에이터 마케팅 서비스로, 1,000여 명의 인플루언서들과 협력하여
여행, 숙박, 레저, 브랜드 제품 등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플랫폼입니다.
고객뿐만 아니라 인플루언서와의 밀접한 협업이 이루어지므로, 예스트래블의 "운영과 고객 서비스(CS)"는 매우 중요한
핵심 요소입니다.
예스트래블은 그루폰, 요기요, 소셜클럽 등 다양한 경험을 가진 대표님과 팀장님이 함께하는 회사로, 어려운 업무도 함께
배우며 성장할 수 있는 따뜻한 마음을 가진 팀입니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서 배우고 성장하며 행복한 회사를 만들어 가는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구성원 누구나 새로운 제안과 아이디어 내며, 프로젝트를 제안하고 주도하여 일할 수 있습니다.
예스트래블과 함께 여행하고 배우고 성장하며 행복한 회사를 만들기 위해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 ㆍ파트너 및 고객 응대 프로세스 개선 및 관리
• ㆍ어드민 상품 등록 및 관리
• ㆍ상품의 최저가 확인 및 모니터링
• ㆍ파트너 상품 판매 관리 및 정보 업데이트
• ㆍ파트너 요청 이슈 대응
• ㆍ신입 + 경력 10년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여행 서비스를 만드는 과정을 함께하실 CS 담당자분을 모시고자 합니다.
예스트래블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행 크리에이터 마케팅 서비스로, 1,000여 명의 인플루언서들과 협력하여
여행, 숙박, 레저, 브랜드 제품 등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플랫폼입니다.
고객뿐만 아니라 인플루언서와의 밀접한 협업이 이루어지므로, 예스트래블의 "운영과 고객 서비스(CS)"는 매우 중요한
핵심 요소입니다.
예스트래블은 그루폰, 요기요, 소셜클럽 등 다양한 경험을 가진 대표님과 팀장님이 함께하는 회사로, 어려운 업무도 함께
배우며 성장할 수 있는 따뜻한 마음을 가진 팀입니다.
이러한 분위기 속에서 배우고 성장하며 행복한 회사를 만들어 가는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구성원 누구나 새로운 제안과 아이디어 내며, 프로젝트를 제안하고 주도하여 일할 수 있습니다.
예스트래블과 함께 여행하고 배우고 성장하며 행복한 회사를 만들기 위해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주요업무
• ㆍ고객센터 상담(전화/채팅/메일) 등 고객 응대• ㆍ파트너 및 고객 응대 프로세스 개선 및 관리
• ㆍ어드민 상품 등록 및 관리
• ㆍ상품의 최저가 확인 및 모니터링
• ㆍ파트너 상품 판매 관리 및 정보 업데이트
• ㆍ파트너 요청 이슈 대응
자격요건
• ㆍ학력 : 학력무관• ㆍ신입 + 경력 10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