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김캐디는 골프를 더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돕는 골프 플랫폼입니다.
스크린골프, 연습장, 레슨 예약부터 스코어 관리, AI 스윙 분석, 쇼핑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고 있어요.
현재 누적 다운로드 200만 건, 앱스토어 평점 4.9를 유지하고 있으며 누적투자 100억원을 기록했습니다.
골프 시장을 제대로 혁신하는 김캐디에서 함께 성장할 팀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1. 채팅 상담 (약 90%)
-고객 및 파트너사(레슨 프로 포함) 응대
-실시간 채팅을 통한 문제 해결
-VOC 수집 및 고객 경험 개선
2. 전화 상담 (약 5%)
-고객 및 파트너사 응대
-전화 상담을 통한 이슈 처리
3. 모니터링 업무 (약 5%)
-김캐디 커뮤니티 및 관련 채널(앱 리뷰, 온라인 커뮤니티 등) 모니터링
-서비스 관련 제품과 고객 반응에 대한 모니터링을 통해 VOC 수집
-이슈 발생 시 빠른 공유 및 개선 방안 도출에 기여
-나이, 성별, 학력 무관
-고객 상담 및 응대 업무 1년 이상 경험자
-꼼꼼하게 업무를 관리하고 스스로 개선하려는 자세를 갖춘 분
-다양한 상황에 능숙하고 순발력 있게 대응할 수 있는 분
-주5일 스케줄근무가 가능하신 분(토요일~수요일 고정 스케쥴제 근무시간: 오전 10시 ~ 오후 7시)
6개월 근무성과에 따라 연장가능 (기간연장/성과에 따라 정규직 전환 가능)
근무형태: 계약직 (재택근무(주 1회 월요일 출근) / 수습기간 3개월, 급여 동일)
※ 교육기간 및 필요시 사무실 출근
스크린골프, 연습장, 레슨 예약부터 스코어 관리, AI 스윙 분석, 쇼핑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고 있어요.
현재 누적 다운로드 200만 건, 앱스토어 평점 4.9를 유지하고 있으며 누적투자 100억원을 기록했습니다.
골프 시장을 제대로 혁신하는 김캐디에서 함께 성장할 팀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주요업무 :1. 채팅 상담 (약 90%)
-고객 및 파트너사(레슨 프로 포함) 응대
-실시간 채팅을 통한 문제 해결
-VOC 수집 및 고객 경험 개선
2. 전화 상담 (약 5%)
-고객 및 파트너사 응대
-전화 상담을 통한 이슈 처리
3. 모니터링 업무 (약 5%)
-김캐디 커뮤니티 및 관련 채널(앱 리뷰, 온라인 커뮤니티 등) 모니터링
-서비스 관련 제품과 고객 반응에 대한 모니터링을 통해 VOC 수집
-이슈 발생 시 빠른 공유 및 개선 방안 도출에 기여
자격요건
• 자격요건 :-나이, 성별, 학력 무관
-고객 상담 및 응대 업무 1년 이상 경험자
-꼼꼼하게 업무를 관리하고 스스로 개선하려는 자세를 갖춘 분
-다양한 상황에 능숙하고 순발력 있게 대응할 수 있는 분
-주5일 스케줄근무가 가능하신 분(토요일~수요일 고정 스케쥴제 근무시간: 오전 10시 ~ 오후 7시)
고용조건
• 계약직 6개월6개월 근무성과에 따라 연장가능 (기간연장/성과에 따라 정규직 전환 가능)
근무형태: 계약직 (재택근무(주 1회 월요일 출근) / 수습기간 3개월, 급여 동일)
※ 교육기간 및 필요시 사무실 출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