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우리 팀을 소개할게요.
와디즈 세일즈마케팅팀은 다이렉스 세일즈팀 소속으로 펀딩을 통해 성공적으로 런칭된 제품을 더 많은 서포터에게 직접 판매(Direct Sales)로 확장시키는 팀입니다.
에디션, 와배송 상품 두가지를 중심으로 운영하며 서포터들이 펀딩 이후에도 와디즈에서 새로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가고 있어요.
• 에디션 : 메이커와 공동 기획한 PB 상품의 콘텐츠 및 마케팅을 담당해요.
• 와배송 : 펀딩에서 검증된 제품을 스토어에 상시 판매해요.
에디션과 와배송을 중심으로 운영하며 펀딩 이후에도 매력적인 제품을 계속 경험할 수 있는 와디즈 생태계를 만들어가고 있어요.
톡톡 튀는 아이디어 상품과 기능성 제품들이 펀딩 그 이후에도 살아남을 수 있도록 새로운 방식으로 세일즈를 실험하고 실행하는 팀이에요.
• 와디즈 스토어의 잠재 고객 확보 및 재구매 유도를 위한 캠페인을 기획하고 운영해요.
• 콘텐츠 기반의 광고 소재 기획 및 채널별 성과 최적화 작업을 해요.
• 메타, 네이버, 구글 등 매체별 특성을 고려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해요.
• 프로모션 및 기획전 운영을 위한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운영해요.
• 세일즈 향상을 위한 A/B 테스트 설계, 실행 및 인사이트를 도출해요.
• GA4, GTM 등 데이터 분석 툴을 활용한 광고 성과를 측정하고 효율 개선을 해요.
• 내부 콘텐츠·브랜드팀 및 외부 대행사와 유기적으로 협업해요.
신규 매체 및 전략 테스트를 통한 지속적인 성과를 발굴하고 확장해요.
• 마케팅 경력 7년 이상 중 퍼포먼스 마케팅 경력 5년 이상 경험을 보유하신 분
• 온라인 광고 주요 매체(메타, 구글, 네이버, 카카오 등) 실무 경험을 보유하신 분
• 콘텐츠 기획과 광고 퍼포먼스를 함께 고민하고 실행해 보신 분
• GA, GTM 등 성과 분석 도구 사용이 가능하신 분
• 앱/웹 기반의 세일즈 퍼포먼스 캠페인 운영 경험을 보유하신 분
• 다양한 실험과 분석을 통해 성과를 만들어본 경험을 보유하신 분
• 버티컬 커머스 환경에서 브랜딩과 퍼포먼스 마케팅을 함께 경험하신 분
• 단순 운영이 아닌 세일즈 중심 전략기획까지 확장하고 싶으신 분
와디즈 세일즈마케팅팀은 다이렉스 세일즈팀 소속으로 펀딩을 통해 성공적으로 런칭된 제품을 더 많은 서포터에게 직접 판매(Direct Sales)로 확장시키는 팀입니다.
에디션, 와배송 상품 두가지를 중심으로 운영하며 서포터들이 펀딩 이후에도 와디즈에서 새로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어가고 있어요.
• 에디션 : 메이커와 공동 기획한 PB 상품의 콘텐츠 및 마케팅을 담당해요.
• 와배송 : 펀딩에서 검증된 제품을 스토어에 상시 판매해요.
에디션과 와배송을 중심으로 운영하며 펀딩 이후에도 매력적인 제품을 계속 경험할 수 있는 와디즈 생태계를 만들어가고 있어요.
톡톡 튀는 아이디어 상품과 기능성 제품들이 펀딩 그 이후에도 살아남을 수 있도록 새로운 방식으로 세일즈를 실험하고 실행하는 팀이에요.
주요업무
[다이렉트 세일즈 마케터는 이런 일을 해요.]• 와디즈 스토어의 잠재 고객 확보 및 재구매 유도를 위한 캠페인을 기획하고 운영해요.
• 콘텐츠 기반의 광고 소재 기획 및 채널별 성과 최적화 작업을 해요.
• 메타, 네이버, 구글 등 매체별 특성을 고려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해요.
• 프로모션 및 기획전 운영을 위한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운영해요.
• 세일즈 향상을 위한 A/B 테스트 설계, 실행 및 인사이트를 도출해요.
• GA4, GTM 등 데이터 분석 툴을 활용한 광고 성과를 측정하고 효율 개선을 해요.
• 내부 콘텐츠·브랜드팀 및 외부 대행사와 유기적으로 협업해요.
신규 매체 및 전략 테스트를 통한 지속적인 성과를 발굴하고 확장해요.
자격요건
[우리는 이런 분들을 찾고 있어요.]• 마케팅 경력 7년 이상 중 퍼포먼스 마케팅 경력 5년 이상 경험을 보유하신 분
• 온라인 광고 주요 매체(메타, 구글, 네이버, 카카오 등) 실무 경험을 보유하신 분
• 콘텐츠 기획과 광고 퍼포먼스를 함께 고민하고 실행해 보신 분
• GA, GTM 등 성과 분석 도구 사용이 가능하신 분
• 앱/웹 기반의 세일즈 퍼포먼스 캠페인 운영 경험을 보유하신 분
• 다양한 실험과 분석을 통해 성과를 만들어본 경험을 보유하신 분
• 버티컬 커머스 환경에서 브랜딩과 퍼포먼스 마케팅을 함께 경험하신 분
• 단순 운영이 아닌 세일즈 중심 전략기획까지 확장하고 싶으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