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창업 4년 만에 연 매출 100억, 건강한 성장을 만드는 이너뷰티 브랜드]
오니스트는 클린 이너뷰티 오니스트는 클린 이너뷰티 브랜드 ‘오니스트(Ownist)’를 운영 중인 브랜드 스타트업으로,
매년 200%씩 성장하면서 2024년도 연 매출 100억, 이너뷰티 카테고리 온라인 매출 1위라는 성과를 만들어냈습니다.
첫 번째 ‘트리플콜라겐’으로 연 매출 60억원, 두 번째 ‘트리플샤인’ 출시 7개월 만에 100만 포 판매,
올리브영, 29CM, W컨셉 이너뷰티 1위에 그치지 않고 북미, 일본 등 글로벌 시장도 적극적으로 진출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오니스트 클린 원칙을 고집하며 ‘단 2개의 제품’만으로 지금까지의 성과를 만들어왔고,
앞으로도 건강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이 방식을 발전시키며 저희만의 성공 방정식으로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진정한 아름다움은 건강함에서 부터 온다는 가치를 전하는 브랜드]
오니스트 팀은 이너뷰티라는 시장을 개척하고, 건강함과 아름다움의 경계를 없애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제품 개발, 마케팅, 세일즈 등 우리가 하는 모든 활동에 이 가치를 녹여 오니스트다움을 만듭니다.
오니스트는 제품을 만드는 회사가 아닌, 기준을 만드는 팀입니다.
사람들이 나에게 더 건강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오니스트만의 높은 기준으로 원료 소싱부터 배합까지, 고집스럽게 기준을 지킵니다.
[새로운 시장의 문법을 만드는 온라인 BX 디자이너]
오니스트는 이너뷰티 시장에서 새로운 기준을 만들고 있습니다.
그 어떤 이너뷰티, 건강보조식품 브랜드도 오니스트의 감도와 결을 따라올 수는 없습니다.
이는 오니스트 팀 모두가 브랜딩의 중요성을 알고, 모든 접점에서 브랜드를 일관되게 풀어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에 선두에서서, 온라인 BX 디자이너는 오니스트 브랜드의 가치를 깊이 공감하고, 비주얼로 풀어내어 고객과 만나는 접점에서 일관된 경험을 주는 역할입니다.
[얻어가실 수 있는 것]
• 국내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이너뷰티 브랜에서 성장 경험을 만들 수 있어요.
• 주도적으로 의견을 내면, 무엇이든 시도해볼 수 있는 주도적인 환경에서 일할 수 있어요.
• 브랜딩의 중요성을 잘 아는 동료들과 함께 일할 수 있어요.
[업무 예시]
• 브랜드 디자인 개발, 유지/보수
• 온라인 웹 컨텐츠물 디자인 제작 (상세페이지, 배너, 썸네일, CRM 등)
• 소셜미디어 오피셜 계정 플래닝 및 제작
• 비주얼 촬영 기획 및 현장 어레인지
• 콘텐츠 성과에 대한 분석 및 시사점 도출
• 미술/디자인 계열 전공자
• Adobe Illustrator, Photoshop 등 디자인 툴 숙련도가 있으신 분
• 영상/시각 콘텐츠 기획, 연출, 제작 경험이 있으신 분
• 패션, 뷰티, 예술에 대한 이해와 안목이 있으신 분
• 소셜 미디어 콘텐츠에 대한 이해가 높으신 분
• 브랜드를 이해, 공감하며 감각적인 디자인 능력과 크리에이티브한 사고를 가진 분
• 주도적으로 기획, 연출, 제작한 콘텐츠로 성과를 낸 경험이 있는 분
• 포트폴리오 제출
오니스트는 클린 이너뷰티 오니스트는 클린 이너뷰티 브랜드 ‘오니스트(Ownist)’를 운영 중인 브랜드 스타트업으로,
매년 200%씩 성장하면서 2024년도 연 매출 100억, 이너뷰티 카테고리 온라인 매출 1위라는 성과를 만들어냈습니다.
첫 번째 ‘트리플콜라겐’으로 연 매출 60억원, 두 번째 ‘트리플샤인’ 출시 7개월 만에 100만 포 판매,
올리브영, 29CM, W컨셉 이너뷰티 1위에 그치지 않고 북미, 일본 등 글로벌 시장도 적극적으로 진출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오니스트 클린 원칙을 고집하며 ‘단 2개의 제품’만으로 지금까지의 성과를 만들어왔고,
앞으로도 건강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이 방식을 발전시키며 저희만의 성공 방정식으로 만들어가고자 합니다.
[진정한 아름다움은 건강함에서 부터 온다는 가치를 전하는 브랜드]
오니스트 팀은 이너뷰티라는 시장을 개척하고, 건강함과 아름다움의 경계를 없애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제품 개발, 마케팅, 세일즈 등 우리가 하는 모든 활동에 이 가치를 녹여 오니스트다움을 만듭니다.
오니스트는 제품을 만드는 회사가 아닌, 기준을 만드는 팀입니다.
사람들이 나에게 더 건강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오니스트만의 높은 기준으로 원료 소싱부터 배합까지, 고집스럽게 기준을 지킵니다.
[새로운 시장의 문법을 만드는 온라인 BX 디자이너]
오니스트는 이너뷰티 시장에서 새로운 기준을 만들고 있습니다.
그 어떤 이너뷰티, 건강보조식품 브랜드도 오니스트의 감도와 결을 따라올 수는 없습니다.
이는 오니스트 팀 모두가 브랜딩의 중요성을 알고, 모든 접점에서 브랜드를 일관되게 풀어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에 선두에서서, 온라인 BX 디자이너는 오니스트 브랜드의 가치를 깊이 공감하고, 비주얼로 풀어내어 고객과 만나는 접점에서 일관된 경험을 주는 역할입니다.
[얻어가실 수 있는 것]
• 국내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이너뷰티 브랜에서 성장 경험을 만들 수 있어요.
• 주도적으로 의견을 내면, 무엇이든 시도해볼 수 있는 주도적인 환경에서 일할 수 있어요.
• 브랜딩의 중요성을 잘 아는 동료들과 함께 일할 수 있어요.
주요업무
온라인 BX 디자이너는 오니스트가 가진 이야기를 시각적인 관점에서 풀어내며, 오니스트의 브랜드 스토리를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고 같이 공감할 수 있도록 브랜드의 무드를 담은 콘텐츠와 비주얼을 주도적으로 제안, 기획하고 제작합니다.[업무 예시]
• 브랜드 디자인 개발, 유지/보수
• 온라인 웹 컨텐츠물 디자인 제작 (상세페이지, 배너, 썸네일, CRM 등)
• 소셜미디어 오피셜 계정 플래닝 및 제작
• 비주얼 촬영 기획 및 현장 어레인지
• 콘텐츠 성과에 대한 분석 및 시사점 도출
자격요건
[필수요건]• 미술/디자인 계열 전공자
• Adobe Illustrator, Photoshop 등 디자인 툴 숙련도가 있으신 분
• 영상/시각 콘텐츠 기획, 연출, 제작 경험이 있으신 분
• 패션, 뷰티, 예술에 대한 이해와 안목이 있으신 분
• 소셜 미디어 콘텐츠에 대한 이해가 높으신 분
• 브랜드를 이해, 공감하며 감각적인 디자인 능력과 크리에이티브한 사고를 가진 분
• 주도적으로 기획, 연출, 제작한 콘텐츠로 성과를 낸 경험이 있는 분
• 포트폴리오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