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About H2O Hospitality
H2O호스피탈리티는 숙박 및 레저 시설 운영의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을 위해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운영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About H2O Feature
성장하는 기업
- 코로나 19로 인해 업계 전반적으로 경제적 성장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사업 규모 확대와 투자 유치를 이루어내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진출
- 한국(2015)을 기점으로 일본(2017), 태국(2020), 등에 진출하였으며, 향후 더 넓은 글로벌 확장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대외적 인정
- 한국관광공사 글로벌 선도기업 최우수기업 선정(2020), 과학기술정보 통신부 ICT 글로벌 미래 유니콘 육성 사업 기업 선정 (2021), Forbes Asia 주목할만한 기업 100사 선정(2021) 등 국내외로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About Service
H2O 호스피탈리티는 '새로운 시대의 새로운 호스피탈리티(HOSPITALITY 2.0)'를 리드하고자 다양한 형태의 숙박 시설을 디지털로 통합하여 운영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통합 예약 관리 시스템
- 자동화 통합 예약 관리 서비스
- 모바일 Direct Booking
온라인 체크인
- 모바일 Web을 이용한 비대면 체크인 서비스
모바일 키 발급
- 자사 스마트 도어락 시스템과 연동되어 작동
- 모바일 Web을 통해 스마트도어락 기반 PIN Code 발급 및 고객 사용
모바일 룸 서비스
- In-Room 서비스를 통한 F&B 이용
- 모바일 주문 및 결제
온라인 체크아웃
- 자사 스마트 도어락, 시스템과 연동되어 작동
- 모바일 Web을 통한 비대면 체크아웃 서비스
실시간 House Keeping
- 고객 체크아웃 이후 실시간 객실 청소, 미니바 관리
- 스태프 배정 및 하우스키핑 실시
• 호텔 시장의 트렌드 및 고객 요구를 분석하여 효과적인 영업 전략을 수립합니다.
• 영업 목표 및 KPI를 설정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실행 계획을 세웁니다.
• 주요 호텔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하고 유지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입니다.
•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한 맞춤형 솔루션 제안 및 영업 활동을 진행합니다.
• 영업 팀원들의 업무를 관리하고 지도하여 성과를 극대화합니다.
• 팀원들의 역량을 분석하고, 교육 및 훈련을 제공하여 지속적으로 육성합니다.
• 정기적인 영업 실적 분석을 통해 문제점을 식별하고 개선 방안을 제시합니다.
• 경영진에게 영업 성과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하고 프레젠테이션합니다.
• 시장 분석을 통해 신규 비즈니스 기회를 발굴하고,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통해 새로운 판매 채널을 개발합니다.
•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 및 솔루션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실행합니다.
• Hospitality 영업 및 운영 분야에서 1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신 분
• 팀 빌딩 및 조직관리 경험을 보유하신 분
H2O호스피탈리티는 숙박 및 레저 시설 운영의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을 위해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운영 솔루션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About H2O Feature
성장하는 기업
- 코로나 19로 인해 업계 전반적으로 경제적 성장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사업 규모 확대와 투자 유치를 이루어내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진출
- 한국(2015)을 기점으로 일본(2017), 태국(2020), 등에 진출하였으며, 향후 더 넓은 글로벌 확장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대외적 인정
- 한국관광공사 글로벌 선도기업 최우수기업 선정(2020), 과학기술정보 통신부 ICT 글로벌 미래 유니콘 육성 사업 기업 선정 (2021), Forbes Asia 주목할만한 기업 100사 선정(2021) 등 국내외로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About Service
H2O 호스피탈리티는 '새로운 시대의 새로운 호스피탈리티(HOSPITALITY 2.0)'를 리드하고자 다양한 형태의 숙박 시설을 디지털로 통합하여 운영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통합 예약 관리 시스템
- 자동화 통합 예약 관리 서비스
- 모바일 Direct Booking
온라인 체크인
- 모바일 Web을 이용한 비대면 체크인 서비스
모바일 키 발급
- 자사 스마트 도어락 시스템과 연동되어 작동
- 모바일 Web을 통해 스마트도어락 기반 PIN Code 발급 및 고객 사용
모바일 룸 서비스
- In-Room 서비스를 통한 F&B 이용
- 모바일 주문 및 결제
온라인 체크아웃
- 자사 스마트 도어락, 시스템과 연동되어 작동
- 모바일 Web을 통한 비대면 체크아웃 서비스
실시간 House Keeping
- 고객 체크아웃 이후 실시간 객실 청소, 미니바 관리
- 스태프 배정 및 하우스키핑 실시
주요업무
호텔 영업 운영을 총괄하며, 새로운 비즈니스 개발과 팀 관리 및 육성을 담당합니다. 효과적인 영업 전략을 개발하고 실행할 수 있어야 하며, 팀의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팀원들을 지도하고 성장시키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호텔 시장의 트렌드 및 고객 요구를 분석하여 효과적인 영업 전략을 수립합니다.
• 영업 목표 및 KPI를 설정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실행 계획을 세웁니다.
• 주요 호텔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하고 유지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입니다.
• 신규 고객 유치를 위한 맞춤형 솔루션 제안 및 영업 활동을 진행합니다.
• 영업 팀원들의 업무를 관리하고 지도하여 성과를 극대화합니다.
• 팀원들의 역량을 분석하고, 교육 및 훈련을 제공하여 지속적으로 육성합니다.
• 정기적인 영업 실적 분석을 통해 문제점을 식별하고 개선 방안을 제시합니다.
• 경영진에게 영업 성과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하고 프레젠테이션합니다.
• 시장 분석을 통해 신규 비즈니스 기회를 발굴하고,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통해 새로운 판매 채널을 개발합니다.
•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 및 솔루션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실행합니다.
자격요건
• 전문학사 이상• Hospitality 영업 및 운영 분야에서 1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하신 분
• 팀 빌딩 및 조직관리 경험을 보유하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