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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가 성장하는 모든 여정에 함께합니다.
우리는 발렌라이프, Global No.1 BRAND BUILDER입니다.
발렌라이프는 브랜드의 성장을 위해 마케팅 전략 수립부터 실행까지 아우르는 디지털 전문 마케팅 에이전시에요.
우리는
1. 지속 가능한 건강한 성장: 우리를 만난 브랜드가 지속적으로 성장하도록 돕고
2.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한국, 일본, 북미 시장을 중심으로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어요.
발렌라이프에서는 국내 탑티어 뷰티, 패션, 리빙, 건기식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과 브랜드의 성장을 만들 수 있는
전략 수립과 액션을 통해 상위 1% 수준의 마케터가 될 수 있는 경험과 기회를 얻을 수 있어요.
당신도 브랜드의 눈부신 매출 성장의 '주역'이 될 수 있어요.
발렌라이프에는 아래와 같은 사람들이 왔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우리가 바로 그런 팀이에요!
• 문제를 발견하고 해결할 줄 아는 사람
스스로 이슈를 발견, 정의하고 업무의 우선순위 세워 결과를 만들어 내는 일을 즐겨요.
• 멈추지 않고 성장하는 사람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경험과 생각을 기반으로 계속 배우고 성장하는 것을 당연하게 여겨요.
• 성과에 대한 집착이 있는 사람
고객의 브랜드 성장을 위한 미션에 사명감과 열정으로 끝까지 도달하는 것을 기쁨이라 여겨요.
• 정직하고, 배려할 줄 아는 사람
동료와 고객의 입장을 이해 할 줄 알고 정직하고 투명한 소통으로 더 나은 협업을 만들어가요.
발렌라이프와 함께 성장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지원해 주세요!
주로 H&B 클라이언트의 오프라인 채널 진출 및 확장을 기획하고 전략적으로 추진하는 역할을 담당해요.
때로는 발렌라이프의 운영권 안에 있는 백화점 /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 면세점 등의 매장을 운영 기획하면서, 현장 운영 인원들에게 운영 노하우를 전수하고 매출을 개선하도록 돕는 역할을 함께 수행하기도 해요.
1. 오프라인 매장 운영 기획
• 발렌라이프 제휴 매장 (현재는 백화점 중심) 운영 전반: 오픈/마감, 소분, 진열, 계산, 응대, 시식 등
• 시즌/상품별 진열 전략 기획 및 실행
• 고객 응대 및 불만 처리, 단골 고객 관리
• 재고, 발주, 폐기 관리 등 손익 중심 운영
• 매출 목표 설정 및 달성 책임
2. 위탁 운영자 교육 및 운영 코칭 (SV 역할)
• 현장 운영자 대상 실습/인수 교육
• 오픈된, 혹은 오픈 예정인 발렌라이프 운영 매장 방문 점검, 매출 분석, 피드백
• 진열 상태, 응대 품질, 회전율, 객단가 등 운영 지표 개선 지도
• 현장 피드백을 본사 운영팀에 전달하고 매뉴얼 개선 제안
3. 오프라인 운영 표준화 및 오프라인 사업 진출의 Key man 역할
• 운영 매뉴얼 준수 및 발렌라이프의 신규 사업 모델인 오프라인 진출의 핵심적인 역할 수행
• 새로운 프로모션이나 진열 방식 등 시범 운영 테스트
운영 매뉴얼만 보는 게 아니라, 현장에서 답을 찾고 결과를 만들어내는 사람
• 올리브영, 롭스, 왓슨스 등 H&B 스토어 혹은 식품 / 뷰티 오프라인 매장 실무 경력 2년 이상
• 고객 응대, 계산, 진열, 재고관리 등 매장 실무 전반 경험
• 운영 성과 관리 능력 (매출, 회전율, 객단가 등 KPI 기반)
• 현장 중심의 소통력 및 코칭 역량
6개월 혹은 그 전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 가능
우리는 발렌라이프, Global No.1 BRAND BUILDER입니다.
발렌라이프는 브랜드의 성장을 위해 마케팅 전략 수립부터 실행까지 아우르는 디지털 전문 마케팅 에이전시에요.
우리는
1. 지속 가능한 건강한 성장: 우리를 만난 브랜드가 지속적으로 성장하도록 돕고
2.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한국, 일본, 북미 시장을 중심으로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어요.
발렌라이프에서는 국내 탑티어 뷰티, 패션, 리빙, 건기식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과 브랜드의 성장을 만들 수 있는
전략 수립과 액션을 통해 상위 1% 수준의 마케터가 될 수 있는 경험과 기회를 얻을 수 있어요.
당신도 브랜드의 눈부신 매출 성장의 '주역'이 될 수 있어요.
발렌라이프에는 아래와 같은 사람들이 왔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우리가 바로 그런 팀이에요!
• 문제를 발견하고 해결할 줄 아는 사람
스스로 이슈를 발견, 정의하고 업무의 우선순위 세워 결과를 만들어 내는 일을 즐겨요.
• 멈추지 않고 성장하는 사람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경험과 생각을 기반으로 계속 배우고 성장하는 것을 당연하게 여겨요.
• 성과에 대한 집착이 있는 사람
고객의 브랜드 성장을 위한 미션에 사명감과 열정으로 끝까지 도달하는 것을 기쁨이라 여겨요.
• 정직하고, 배려할 줄 아는 사람
동료와 고객의 입장을 이해 할 줄 알고 정직하고 투명한 소통으로 더 나은 협업을 만들어가요.
발렌라이프와 함께 성장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지원해 주세요!
주요업무
발렌라이프의 오프라인 운영기획 매니저는 현장 기반의 실행력과 리테일 감각을 모두 갖춘 핵심 운영 직무에요.주로 H&B 클라이언트의 오프라인 채널 진출 및 확장을 기획하고 전략적으로 추진하는 역할을 담당해요.
때로는 발렌라이프의 운영권 안에 있는 백화점 /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 면세점 등의 매장을 운영 기획하면서, 현장 운영 인원들에게 운영 노하우를 전수하고 매출을 개선하도록 돕는 역할을 함께 수행하기도 해요.
1. 오프라인 매장 운영 기획
• 발렌라이프 제휴 매장 (현재는 백화점 중심) 운영 전반: 오픈/마감, 소분, 진열, 계산, 응대, 시식 등
• 시즌/상품별 진열 전략 기획 및 실행
• 고객 응대 및 불만 처리, 단골 고객 관리
• 재고, 발주, 폐기 관리 등 손익 중심 운영
• 매출 목표 설정 및 달성 책임
2. 위탁 운영자 교육 및 운영 코칭 (SV 역할)
• 현장 운영자 대상 실습/인수 교육
• 오픈된, 혹은 오픈 예정인 발렌라이프 운영 매장 방문 점검, 매출 분석, 피드백
• 진열 상태, 응대 품질, 회전율, 객단가 등 운영 지표 개선 지도
• 현장 피드백을 본사 운영팀에 전달하고 매뉴얼 개선 제안
3. 오프라인 운영 표준화 및 오프라인 사업 진출의 Key man 역할
• 운영 매뉴얼 준수 및 발렌라이프의 신규 사업 모델인 오프라인 진출의 핵심적인 역할 수행
• 새로운 프로모션이나 진열 방식 등 시범 운영 테스트
자격요건
“직접 장사를 해보고, 남도 잘하게 도울 수 있는 사람”운영 매뉴얼만 보는 게 아니라, 현장에서 답을 찾고 결과를 만들어내는 사람
• 올리브영, 롭스, 왓슨스 등 H&B 스토어 혹은 식품 / 뷰티 오프라인 매장 실무 경력 2년 이상
• 고객 응대, 계산, 진열, 재고관리 등 매장 실무 전반 경험
• 운영 성과 관리 능력 (매출, 회전율, 객단가 등 KPI 기반)
• 현장 중심의 소통력 및 코칭 역량
고용조건
• 계약직 6개월6개월 혹은 그 전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