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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owth never ends."
뤼이드는 2021년 비전펀드로부터 2,000억 원의 투자를 유치하며 AIEd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력과 성장성을 인정받았으며, 2023년 영어 학습 콘텐츠 기업 퀄슨을 인수해 콘텐츠 역량까지 강화했습니다.
뤼이드의 사명은 영어 단어 ‘rid(제거하다)’에서 유래되었으며, 우리는 AI 기술과 콘텐츠 IP를 활용한 서비스로 교육 시장의 비효율(Inefficiencies), 불균형(Inconsistencies), 불평등(Inequalities)을 제거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뤼이드는 산타, 리얼클래스, 리얼스피킹, 리얼아카데미 등의 제품을 통해 AI 기술과 데이터 기반 맞춤형 학습 솔루션을 제공하며 개인별 학습 경로 최적화, 실시간 피드백, 몰입형 콘텐츠를 통해 효과적인 영어 학습 경험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2025년 뤼이드는,
[글로벌 비즈니스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해외 시장에서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NBC 유니버설, 워너 미디어 등 글로벌 미디어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AI와 콘텐츠의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학습의 한계를 뛰어넘어 더 효과적인 교육을 실현합니다.]
AI 튜터를 활용해 학습자의 개별 수준과 학습 패턴에 맞춰 실시간 피드백을 제공하고, 원어민 강사와의 라이브 수업, 애니메이션 기반 학습, 게임형 복습 프로그램 등을 결합해 더욱 몰입감 높은 학습 환경을 조성합니다.
뤼이드 CX팀은 산타 제품을 포함한 전체 서비스의 고객 경험을 총괄하며, 사용자의 여정을 더 나은 방향으로 설계하고 개선하는 역할을 합니다. 단순한 응대를 넘어 유저 VOC를 바탕으로 고객 경험을 저해할 수 있는 요소를 사전에 주도적으로 식별하고 제거합니다.
[이런 업무를 담당합니다.]
• 산타 고객센터로 접수되는 채팅과 이메일 문의에 응대하여, 고객 문제를 신속히 해결합니다.
• 커뮤니티와 리뷰를 모니터링하고 관리하여, 고객이 긍정적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고객 불편 사항을 사전에 파악하고 개선안을 제안하며, VOC 리포트를 작성합니다.
• 고객 응대 품질 및 처리 속도 등의 주요 지표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개선합니다.
• 출고 및 재고를 효율적으로 관리하여, 고객의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지원합니다.
• 고객센터 응대 매뉴얼과 카카오톡 챗봇 등의 고객 응대 콘텐츠를 최적화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입니다.
• 채팅과 메일을 통한 고객 서비스 경험이 2년 이상 있는 분
• 고객의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문서로 정리하고, 챗봇 대화 흐름을 설계한 경험이 있는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클레임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분
뤼이드는 2021년 비전펀드로부터 2,000억 원의 투자를 유치하며 AIEd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력과 성장성을 인정받았으며, 2023년 영어 학습 콘텐츠 기업 퀄슨을 인수해 콘텐츠 역량까지 강화했습니다.
뤼이드의 사명은 영어 단어 ‘rid(제거하다)’에서 유래되었으며, 우리는 AI 기술과 콘텐츠 IP를 활용한 서비스로 교육 시장의 비효율(Inefficiencies), 불균형(Inconsistencies), 불평등(Inequalities)을 제거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뤼이드는 산타, 리얼클래스, 리얼스피킹, 리얼아카데미 등의 제품을 통해 AI 기술과 데이터 기반 맞춤형 학습 솔루션을 제공하며 개인별 학습 경로 최적화, 실시간 피드백, 몰입형 콘텐츠를 통해 효과적인 영어 학습 경험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2025년 뤼이드는,
[글로벌 비즈니스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해외 시장에서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NBC 유니버설, 워너 미디어 등 글로벌 미디어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AI와 콘텐츠의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학습의 한계를 뛰어넘어 더 효과적인 교육을 실현합니다.]
AI 튜터를 활용해 학습자의 개별 수준과 학습 패턴에 맞춰 실시간 피드백을 제공하고, 원어민 강사와의 라이브 수업, 애니메이션 기반 학습, 게임형 복습 프로그램 등을 결합해 더욱 몰입감 높은 학습 환경을 조성합니다.
주요업무
[CX팀을 소개합니다.]뤼이드 CX팀은 산타 제품을 포함한 전체 서비스의 고객 경험을 총괄하며, 사용자의 여정을 더 나은 방향으로 설계하고 개선하는 역할을 합니다. 단순한 응대를 넘어 유저 VOC를 바탕으로 고객 경험을 저해할 수 있는 요소를 사전에 주도적으로 식별하고 제거합니다.
[이런 업무를 담당합니다.]
• 산타 고객센터로 접수되는 채팅과 이메일 문의에 응대하여, 고객 문제를 신속히 해결합니다.
• 커뮤니티와 리뷰를 모니터링하고 관리하여, 고객이 긍정적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고객 불편 사항을 사전에 파악하고 개선안을 제안하며, VOC 리포트를 작성합니다.
• 고객 응대 품질 및 처리 속도 등의 주요 지표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개선합니다.
• 출고 및 재고를 효율적으로 관리하여, 고객의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지원합니다.
• 고객센터 응대 매뉴얼과 카카오톡 챗봇 등의 고객 응대 콘텐츠를 최적화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입니다.
자격요건
[이런 분을 찾고 있습니다.]• 채팅과 메일을 통한 고객 서비스 경험이 2년 이상 있는 분
• 고객의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문서로 정리하고, 챗봇 대화 흐름을 설계한 경험이 있는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클레임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