뤼이드(Riiid)-[산타] 서비스 운영 매니저 (2년 이상)
뤼이드(Riiid)-[산타] 서비스 운영 매니저 (2년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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뤼이드(Riiid)서울 강남구경력 2년 이상

[산타] 서비스 운영 매니저 (2년 이상)

포지션 상세

"Growth never ​ends."
뤼이드는 ​2021년 ​비전펀드로부터 2,000억 ​원의 투자를 유치하며 AIEd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력과 ​성장성을 인정받았으며, 2023년 ​영어 학습 ​콘텐츠 ​기업 퀄슨을 ​인수해 ​콘텐츠 ​역량까지 강화했습니다.
뤼이드의 사명은 ​영어 ​단어 ‘rid(제거하다)’에서 유래되었으며, ​우리는 ​AI ​기술과 콘텐츠 IP를 ​활용한 서비스로 ​교육 ​시장의 비효율(Inefficiencies), ​불균형(Inconsistencies), 불평등(Inequalities)을 ​제거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뤼이드는 ​산타, 리얼클래스, ​리얼스피킹, 리얼아카데미 등의 제품을 통해 AI 기술과 데이터 기반 맞춤형 학습 솔루션을 제공하며 개인별 학습 경로 최적화, 실시간 피드백, 몰입형 콘텐츠를 통해 효과적인 영어 학습 경험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2025년 뤼이드는,
[글로벌 비즈니스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해외 시장에서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NBC 유니버설, 워너 미디어 등 글로벌 미디어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AI와 콘텐츠의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학습의 한계를 뛰어넘어 더 효과적인 교육을 실현합니다.]
AI 튜터를 활용해 학습자의 개별 수준과 학습 패턴에 맞춰 실시간 피드백을 제공하고, 원어민 강사와의 라이브 수업, 애니메이션 기반 학습, 게임형 복습 프로그램 등을 결합해 더욱 몰입감 높은 학습 환경을 조성합니다.

주요업무

[CX팀을 소개합니다.]
뤼이드 CX팀은 산타 제품을 포함한 전체 서비스의 고객 경험을 총괄하며, 사용자의 여정을 더 나은 방향으로 설계하고 개선하는 역할을 합니다. 단순한 응대를 넘어 유저 VOC를 바탕으로 고객 경험을 저해할 수 있는 요소를 사전에 주도적으로 식별하고 제거합니다.

[이런 업무를 담당합니다.]
• 산타 고객센터로 접수되는 채팅과 이메일 문의에 응대하여, 고객 문제를 신속히 해결합니다.
• 커뮤니티와 리뷰를 모니터링하고 관리하여, 고객이 긍정적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고객 불편 사항을 사전에 파악하고 개선안을 제안하며, VOC 리포트를 작성합니다.
• 고객 응대 품질 및 처리 속도 등의 주요 지표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개선합니다.
• 출고 및 재고를 효율적으로 관리하여, 고객의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지원합니다.
• 고객센터 응대 매뉴얼과 카카오톡 챗봇 등의 고객 응대 콘텐츠를 최적화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입니다.

자격요건

[이런 분을 찾고 있습니다.]
• 채팅과 메일을 통한 고객 서비스 경험이 2년 이상 있는 분
• 고객의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문서로 정리하고, 챗봇 대화 흐름을 설계한 경험이 있는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클레임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분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상시채용

근무지역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424 삼성생명대치타워 19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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