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우리는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패션 스타트업' 입니다.
우리는 감도높은 PB브랜드와 함께 성장하며 큰 꿈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D2C와 B2B 사업을 넘어 O4O 사업, 즉 온·오프라인을 통합해 사업의 선순환을 이룰 수 있는 역량을 갖추고 있습니다.
저희와 함께 새로운 것을 도전하고 다양한 목표를 이루고 싶은 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더 궁금한게 있으시다면 차일디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세요.
[CX팀을 소개합니다]
CX팀은 차일디 내에 있는 브랜드의 고객 대응을 담당하고 있어요.
단순 고객응대 CS센터가 아닌, 고객의 목소리에 진심으로 공감하고 추적하고 살피며 구매와 만족 여정 전반을
모두 체크하고 분석하는 업무를 하고 있으며, 도출된 결과를 통해 우리 브랜드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께 어제보다
더 나은 서비스 개선을 지속적으로 해 나가기 위한 노력을 열심히 해 나가고 있답니다. CX의 경험이 적더라도 괜찮아요.
함께 머리를 맞대고 고민하고 의견을 내며 어느 곳보다도 빠르게 성장하는 경험을 추가적으로 실 수 있을 거예요 :)
내 손으로 무언가를 개선하고, 주도적으로 바꿔 나가고자 하는 니즈가 강한 분을 기다립니다. 많은 지원 바랄게요!
• 주문취소, 반품, 교환 등 사이트별 클레임 관리
• 운영 시스템 및 사용자 경험 개선 프로세스 고도화
• VOC를 포함한 고객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 자동화 기반 CX 업무 프로세스 설계 및 고도화
• VOC 데이터 기반 고객불만 및 불편사항을 해결해 본 경험이 있으신 분
• 다양한 이해관계자(상품기획, 마케팅, 물류 등)와의 협업 경험이 있으신 분
•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 익숙하고 갈등 상황에서도 침착하게 대응하실 수 있는 분
우리는 감도높은 PB브랜드와 함께 성장하며 큰 꿈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D2C와 B2B 사업을 넘어 O4O 사업, 즉 온·오프라인을 통합해 사업의 선순환을 이룰 수 있는 역량을 갖추고 있습니다.
저희와 함께 새로운 것을 도전하고 다양한 목표를 이루고 싶은 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더 궁금한게 있으시다면 차일디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세요.
[CX팀을 소개합니다]
CX팀은 차일디 내에 있는 브랜드의 고객 대응을 담당하고 있어요.
단순 고객응대 CS센터가 아닌, 고객의 목소리에 진심으로 공감하고 추적하고 살피며 구매와 만족 여정 전반을
모두 체크하고 분석하는 업무를 하고 있으며, 도출된 결과를 통해 우리 브랜드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께 어제보다
더 나은 서비스 개선을 지속적으로 해 나가기 위한 노력을 열심히 해 나가고 있답니다. CX의 경험이 적더라도 괜찮아요.
함께 머리를 맞대고 고민하고 의견을 내며 어느 곳보다도 빠르게 성장하는 경험을 추가적으로 실 수 있을 거예요 :)
내 손으로 무언가를 개선하고, 주도적으로 바꿔 나가고자 하는 니즈가 강한 분을 기다립니다. 많은 지원 바랄게요!
주요업무
• 고객 CS 응대(채널톡, 유선상담) 및 피드백 수집/정리• 주문취소, 반품, 교환 등 사이트별 클레임 관리
• 운영 시스템 및 사용자 경험 개선 프로세스 고도화
• VOC를 포함한 고객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 자동화 기반 CX 업무 프로세스 설계 및 고도화
자격요건
• 신입 또는 CS/CX/고객지원 업무 경력 3년 이하이신 분• VOC 데이터 기반 고객불만 및 불편사항을 해결해 본 경험이 있으신 분
• 다양한 이해관계자(상품기획, 마케팅, 물류 등)와의 협업 경험이 있으신 분
•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 익숙하고 갈등 상황에서도 침착하게 대응하실 수 있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