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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누이 소개 (오누이는 이렇게 성장해왔어요!) >
1. 신개념 교육 플랫폼의 선두주자
오누이는 '오빠랑 누나는 이렇게 공부한다'라는 의미를 담고 2016년에 탄생했어요. 현재 <오누이>와 <설탭>이라는 2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No.1 맞춤형 교육 플랫폼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중입니다. <오누이>앱은 독학이나 인터넷강의 등으로 공부하는 학생들의 궁금증을 언제 어디서나 해결할 수 있는 실시간 비대면 스마트 질의응답 서비스이며, 스마트 과외 <설탭>은 아이패드를 통해 1:1 실시간 수업을 하는 신개념 스마트 과외 서비스입니다.
2. 누구보다 빠르게, 고속 성장
2019년 6월에 런칭한 <설탭>은 매월 15%씩 늘어나는 신규 회원을 바탕으로 누적 2만 명의 유료 수강생을 확보한 데다가, 연간 약 200% 매출 증가를 통해 빠른 속도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요. 이러한 비전과 성장성을 인정 받아 21년 10월에는 KB인베스트먼트, 스트롱벤처스 등의 기관으로부터 약 140억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받았답니다. 그 외에도 토즈스터디센터, 비상교육 등과 제휴를 맺는 등 계속해서 성장해나가고 있어요!
3. Z세대를 위한, 설레는 공부의 시작
오누이는 사교육의 딱딱하고 성적 중심적인 프레임에서 벗어나, 신박하면서 즐거운 공부 경험을 제공하자는 것을 목표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어요.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등 일명 SKY 과외 선생님들의 강점과 교습타입 등을 분석하는 한편, 철저한 선생님 선발/관리를 통해 학생 개인에게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수업 환경은 물론, 직접 제공하는 다양한 학습 콘텐츠와 재미있는 기능/프로그램을 통해 Z세대를 위한 설레는 공부의 시작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팀소개]
• 플랫폼-OPR그룹은 서비스 운영 업무를 안정적으로 수행하면서, 유관 조직의 요구에 민첩하게 대응하고, 운영 효율성과 고객 경험을 함께 높이는 조직입니다.
• 품질운영 파트는 고객 접점(상담·문자)에서 일관된 대응으로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고, 고객의 소리를 조직에 전달해 개선을 유도합니다.
• 설탭 서비스 내 오류 문의를 응대하며, 오류 상담 전문성 을 쌓을 수 있습니다.
-고객 문의 응대(유선, 채팅, 오류 리포트)
-오누이 인앱 상담 응대
• 오류 관리 및 분석
-오류 데이터 정리 및 JIRA 등록·관리
-오류 재현 및 처리 팔로업
• 업무 고도화 및 협업
-어드민/앱/프로세스 개선 제안
-고객 문의 유형 분석 및 대응 매뉴얼 설계
-제품팀과 협업을 통한 운영 리스크 최소화
• 경력: 무관
• 야간/주말 근무에 어려움이 없는 분
• 서비스 마인드를 보유하신 분
• 꼼꼼하고 책임감 강하신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있는 분
1. 신개념 교육 플랫폼의 선두주자
오누이는 '오빠랑 누나는 이렇게 공부한다'라는 의미를 담고 2016년에 탄생했어요. 현재 <오누이>와 <설탭>이라는 2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No.1 맞춤형 교육 플랫폼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중입니다. <오누이>앱은 독학이나 인터넷강의 등으로 공부하는 학생들의 궁금증을 언제 어디서나 해결할 수 있는 실시간 비대면 스마트 질의응답 서비스이며, 스마트 과외 <설탭>은 아이패드를 통해 1:1 실시간 수업을 하는 신개념 스마트 과외 서비스입니다.
2. 누구보다 빠르게, 고속 성장
2019년 6월에 런칭한 <설탭>은 매월 15%씩 늘어나는 신규 회원을 바탕으로 누적 2만 명의 유료 수강생을 확보한 데다가, 연간 약 200% 매출 증가를 통해 빠른 속도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요. 이러한 비전과 성장성을 인정 받아 21년 10월에는 KB인베스트먼트, 스트롱벤처스 등의 기관으로부터 약 140억원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받았답니다. 그 외에도 토즈스터디센터, 비상교육 등과 제휴를 맺는 등 계속해서 성장해나가고 있어요!
3. Z세대를 위한, 설레는 공부의 시작
오누이는 사교육의 딱딱하고 성적 중심적인 프레임에서 벗어나, 신박하면서 즐거운 공부 경험을 제공하자는 것을 목표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어요.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등 일명 SKY 과외 선생님들의 강점과 교습타입 등을 분석하는 한편, 철저한 선생님 선발/관리를 통해 학생 개인에게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수업 환경은 물론, 직접 제공하는 다양한 학습 콘텐츠와 재미있는 기능/프로그램을 통해 Z세대를 위한 설레는 공부의 시작을 함께하고 있습니다.
[팀소개]
• 플랫폼-OPR그룹은 서비스 운영 업무를 안정적으로 수행하면서, 유관 조직의 요구에 민첩하게 대응하고, 운영 효율성과 고객 경험을 함께 높이는 조직입니다.
• 품질운영 파트는 고객 접점(상담·문자)에서 일관된 대응으로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고, 고객의 소리를 조직에 전달해 개선을 유도합니다.
• 설탭 서비스 내 오류 문의를 응대하며, 오류 상담 전문성 을 쌓을 수 있습니다.
주요업무
• 설탭/오누이 앱 오류 관련 고객 문의 응대-고객 문의 응대(유선, 채팅, 오류 리포트)
-오누이 인앱 상담 응대
• 오류 관리 및 분석
-오류 데이터 정리 및 JIRA 등록·관리
-오류 재현 및 처리 팔로업
• 업무 고도화 및 협업
-어드민/앱/프로세스 개선 제안
-고객 문의 유형 분석 및 대응 매뉴얼 설계
-제품팀과 협업을 통한 운영 리스크 최소화
자격요건
• 학력: 무관• 경력: 무관
• 야간/주말 근무에 어려움이 없는 분
• 서비스 마인드를 보유하신 분
• 꼼꼼하고 책임감 강하신 분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있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