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컴퍼니-[NAMING.] 브랜드 마케팅 팀장 (7년이상)
포컴퍼니-[NAMING.] 브랜드 마케팅 팀장 (7년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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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컴퍼니서울 강남구경력 7-12년

[NAMING.] 브랜드 마케팅 팀장 (7년이상)

포지션 상세

[NAMING.] 브랜드 마케팅 팀장(경력)

주요업무

1.브랜드 및 마케팅 전략
•브랜드 중장기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연간 실행 로드맵 설계
•제품 포트폴리오 및 주력 품목(립/베이스 등) 육성 전략 수립
•고객 여정 기반 IMC 캠페인 기획 및 채널별 마케팅 전략 실행

2.캠페인 및 퍼포먼스 실행
•디지털 퍼포먼스 캠페인(검색/소셜/디스플레이) 운영 총괄
•신제품 런칭을 포함한 IMC 캠페인 전개 및 메시지 전략 수립
•제품별·채널별 콘텐츠 마케팅 기획 및 전환 KPI 관리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바이럴, 리뷰, 팬덤 콘텐츠 확산 포함)

3.데이터 기반 마케팅
•정량/정성 기반 소비자 인사이트 분석 및 전략 도출
•성과 리뷰 및 개선안 도출 (주간/월간 KPI 보고 및 액션 플랜 수립)
•시장 및 경쟁사 동향 분석을 통한 기민한 전략 수립

4.예산 및 조직 운영
•마케팅 예산 수립 및 집행 효율화 관리
•마케팅팀 조직 구조 설계 및 팀 리딩 (성과/육성)
•세일즈, 제품기획, 디자인 등 타 부서와의 전략적 협업 리딩

자격요건

[우리가 요구하는 마케팅팀 리더의 Skillset ]
•경력 : 7년 이상 ~ (유관경력 기준)
•마케팅 조직 리딩 및 KPI 관리 경험
•뷰티 브랜드 및 올리브영 유통 경험자
•브랜드 마케팅 및 디지털 퍼포먼스 광고 캠페인 운영 경험
•IMC 캠페인 및 콘텐츠 전략 수립 및 실행 역량
•영상/이미지/카피 등 콘텐츠 메시지 디렉션 경험
•캠페인 및 채널별 KPI 수립, 분석 및 성과 개선 실행 능력

[우리가 기대하는 마케팅팀 리더의 Mindset ]
1. 방향을 제시하고 전략을 설계할 수 있는 리더십
•팀을 명확한 기준과 목표 아래 한 방향으로 이끌며, 브랜드의 마케팅 흐름을 설계하는 관점

2. 트렌드 감각과 브랜드 메시지를 연결하는 통찰력
•트렌드와 시장 반응을 빠르게 포착해 브랜드만의 메시지와 콘텐츠로 전환하는 실행력

3. 논리적인 가설과 유연한 실행력을 갖춘 전략적 마인드
•논리적인 가설을 기반으로 실행과 리뷰를 반복하고,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하는 사고방식

4. 팀을 성장시키는 위임과 피드백 능력
•명확한 기대를 설정하고 업무를 위임하며, 팀원 개개인의 성장을 유도하는 운영력

5. 유연한 소통과 조직 간 조율 역량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고, 타 부서와의 협업을 능동적으로 이끌어내는 커뮤니케이션 감각

6. 문제를 직면하고 구조적으로 개선하는 태도
•비효율과 문제를 회피하지 않고 근본적으로 개선하려는 실천적 태도

7. 성과의 균형을 고려하는 리더십
•단기 성과와 장기 성장 모두를 설계하고 지속 가능한 팀 운영을 추구하는 경영 감각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2025.08.03

근무지역

서울특별시 강남구 언주로 538, 3~5층 (역삼동, 대웅빌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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