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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로 스포츠 문화를 바꾸는 '큐엠아이티' 입니다.
큐엠아이티 바로가기 - https://qmit.career.greetinghr.com/
[Our Story]
큐엠아이티는 PLCO 서비스를 통해 스포츠 문화를 투명하고 체계적으로 혁신 시키는 목표를 가진 스포츠 테크 스타트업입니다. 2022년 5월 Series A 투자(총 투자유치 45억)를 완료했습니다.
• Series A : 빅베이슨, 슈미트, 보광창업투자, NBH
• Pre Series A : NAVER, 롯데 벤처스
• Seed : KAIST청년창업투자, 롯데 벤처스, 상상투자조합
2020년 11월 PLCO 서비스 정식 런칭 후 매월 빠르게 성장하며, 200개 이상의 스포츠팀이 플코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큐엠아이티는 전 세계 스포츠 선수와 지도자가 플코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 이를 통해 스포츠 문화를 투명하고 체계적으로 혁신 시키는 것을 목표로 일하고 있습니다.
[PLCO의 미션]
Winning The Right Way = 건강한 승리
스포츠 문화를 건강하게 바꾸고, 건강한 선수, 코치, 팀을 통해 진정한 승리를 이끌어내는 것.
건강한 승리는 공정한 경쟁, 팀워크, 그리고 지속 가능한 성장, 그리고 모든 구성원의 신체적 및 정신적 건강을 포함합니다.
어떠한 역경이 와도 건강한 승리를 끝까지 만들어내는 것이 우리의 미션입니다.
[PLCO는 6개의 서비스로 구성됩니다.]
• PLCO Coach : 스포츠 지도자가 개인, 팀, 선수를 효율적이고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웹 기반 서비스
• PLCO Player : 컨디션, 운동부하, 부상, 피지컬 등 스포츠 선수의 전생애주기 동안 상태를 분석하고 성장을 돕는 앱 기반 서비스
• PLCO Gym : 스킬&피지컬 트레이닝과 측정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축구선수 전문 트레이닝 센터
• PLCO Hyper : 경기력, 피지컬, 메디컬, 영양까지 초개인화된 프리미엄 온/오프라인 서비스
• PLCO Up : 선수에게 필수적인 영양을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하는 스포츠 전문 뉴트리션 브랜드
• PLCO Lab : 스포츠 지도자의 디지털 업무 역량 향상과 커리어 성장을 돕는 DX 교육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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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MIT 'UP' TEAM?
플코는 '건강한 승리'라는 가치를 중심으로, 선수와 스포츠팀이 실제로 성장할 수 있는 솔루션을 만들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UP 팀은 스포츠 뉴트리션 분야에서 운동선수를 포함한 활동적인 모든 사람들의 ‘건강한 루틴’을 설계하는 팀입니다. 우리는 단순한 영양 제품이 아닌, 경기력 향상과 회복, 지속 가능한 퍼포먼스를 지원하는 스포츠 영양 솔루션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온라인 MD는 이러한 제품과 브랜드 가치를 온라인 채널에서 유의미한 성과로 전환하는 중심축입니다. 소비자 경험과 퍼포먼스를 연결하는 E-커머스 핵심 전략가입니다.
<안녕하세요. QMIT UP팀 리더 남규현입니다.>
UP 팀은 프로틴, 전해질, 에너지젤 등 다양한 제품을 통해 선수들의 루틴을 구성하고 있으며, 이 가치를 온라인으로 구현하고 판매 성과로 연결할 수 있는 담대한 실행력을 보유하신 온라인 MD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브랜드를 위해 끝까지 실행하는 분, 스스로 시장을 움직이고 싶은 분이라면, UP 팀과 함께 성장할 수 있습니다.
UP 팀에 합류하시면 다음과 같은 경험을 통해 성장하실 수 있습니다.
- 브랜드 중심 이커머스 전략 운영 경험
• 프로틴, 전해질, 에너지젤 등 퍼포먼스 제품군을 기반으로 브랜드 방향성과 판매 전략을 직접 설계하고 실행하는 경험
• 단순한 상품 운영을 넘어, 소비자 흐름을 이해하고, 전환과 매출로 연결하는 전략적 온라인MD 경험
• 자사몰,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 주요 판매 채널을 주도적으로 리드하는 경험
- 명확한 역할 안에서 빠르게 실행하는 경험
• 빠른 실행과 피드백을 통해 스스로 결과를 만들어내는 문화
• 주요 기획사항을 제안하고 실행해보는 경험을 통해 실질적인 성장 기회 제공
• 성과가 명확히 보이는 구조 안에서 성장하는 경험
- 브랜드, 마케팅, 세일즈와 함께하는 실전 경험
• 팀 내 마케팅, 디자인, 세일즈와 긴밀히 협업하며 브랜드/커머스/광고/프로모션을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실전 경험
• 단순 매출이 아닌 브랜드의 방향성과 매출을 함께 고민하고 설계하는 과정에 직접 참여
단순히 ‘상품을 관리하는 MD’를 넘어, 브랜드를 키우고, 성장을 주도하는 온라인MD를 찾고 있습니다.
- 자사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 채널의 운영/상품 등록/판매 전략 실행
- 기획전, 프로모션, 할인전 구성 및 운영
- 채널별 특성과 트렌드를 고려한 콘텐츠 기획 제안 및 실행
• 판매 성과 분석 및 개선 실행
- 매출/전환율/구매단가 등 주요 지표 분석
- 분석 결과를 기반으로 상품 구성/프로모션 최적화 제안
- KPI(월 매출 성장, 전환율 개선 등) 중심 성과 관리
• 신제품/패키지 기획 연계 및 운영
- 신제품 런칭, 시즌 패키지 구성 등 상품 전략에 맞는 온라인 판매 준비 및 운영
- 제품별 루틴 설계(예: 루틴팩 구성) 기획 및 프로모션 반영
• 브랜드/마케팅 협업
- 마케팅 캠페인(광고/이벤트)과 연계하여 상품 및 채널 운영 방향 조정
- 팀 내 디자인/CS/마케팅 파트와의 긴밀한 협업
- 캠페인/프로모션 실행 시 필요한 판매 관점 자료 제공
• 판매채널 확장 기획 및 실행
- 카카오선물하기, 마켓컬리, 이커머스 제휴몰, 올리브영 등 신규 채널 입점 및 운영 기획 제안/지원
• 프로모션, 할인전, 패키지 구성 등 판매 전략 실행 경험을 보유하신 분
• 판매 지표(매출, 전환율 등)를 기반으로 실행과 개선을 해본 경험이 있는 분
• 담당 업무의 우선순위를 스스로 정리하고, 끝까지 마무리하는 실행력이 있는 분
• 내 일의 영역을 명확히 인식하고, 필요한 협업을 조율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지니신 분
큐엠아이티 바로가기 - https://qmit.career.greetinghr.com/
[Our Story]
큐엠아이티는 PLCO 서비스를 통해 스포츠 문화를 투명하고 체계적으로 혁신 시키는 목표를 가진 스포츠 테크 스타트업입니다. 2022년 5월 Series A 투자(총 투자유치 45억)를 완료했습니다.
• Series A : 빅베이슨, 슈미트, 보광창업투자, NBH
• Pre Series A : NAVER, 롯데 벤처스
• Seed : KAIST청년창업투자, 롯데 벤처스, 상상투자조합
2020년 11월 PLCO 서비스 정식 런칭 후 매월 빠르게 성장하며, 200개 이상의 스포츠팀이 플코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큐엠아이티는 전 세계 스포츠 선수와 지도자가 플코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 이를 통해 스포츠 문화를 투명하고 체계적으로 혁신 시키는 것을 목표로 일하고 있습니다.
[PLCO의 미션]
Winning The Right Way = 건강한 승리
스포츠 문화를 건강하게 바꾸고, 건강한 선수, 코치, 팀을 통해 진정한 승리를 이끌어내는 것.
건강한 승리는 공정한 경쟁, 팀워크, 그리고 지속 가능한 성장, 그리고 모든 구성원의 신체적 및 정신적 건강을 포함합니다.
어떠한 역경이 와도 건강한 승리를 끝까지 만들어내는 것이 우리의 미션입니다.
[PLCO는 6개의 서비스로 구성됩니다.]
• PLCO Coach : 스포츠 지도자가 개인, 팀, 선수를 효율적이고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웹 기반 서비스
• PLCO Player : 컨디션, 운동부하, 부상, 피지컬 등 스포츠 선수의 전생애주기 동안 상태를 분석하고 성장을 돕는 앱 기반 서비스
• PLCO Gym : 스킬&피지컬 트레이닝과 측정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축구선수 전문 트레이닝 센터
• PLCO Hyper : 경기력, 피지컬, 메디컬, 영양까지 초개인화된 프리미엄 온/오프라인 서비스
• PLCO Up : 선수에게 필수적인 영양을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하는 스포츠 전문 뉴트리션 브랜드
• PLCO Lab : 스포츠 지도자의 디지털 업무 역량 향상과 커리어 성장을 돕는 DX 교육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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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MIT 'UP' TEAM?
플코는 '건강한 승리'라는 가치를 중심으로, 선수와 스포츠팀이 실제로 성장할 수 있는 솔루션을 만들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UP 팀은 스포츠 뉴트리션 분야에서 운동선수를 포함한 활동적인 모든 사람들의 ‘건강한 루틴’을 설계하는 팀입니다. 우리는 단순한 영양 제품이 아닌, 경기력 향상과 회복, 지속 가능한 퍼포먼스를 지원하는 스포츠 영양 솔루션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온라인 MD는 이러한 제품과 브랜드 가치를 온라인 채널에서 유의미한 성과로 전환하는 중심축입니다. 소비자 경험과 퍼포먼스를 연결하는 E-커머스 핵심 전략가입니다.
<안녕하세요. QMIT UP팀 리더 남규현입니다.>
UP 팀은 프로틴, 전해질, 에너지젤 등 다양한 제품을 통해 선수들의 루틴을 구성하고 있으며, 이 가치를 온라인으로 구현하고 판매 성과로 연결할 수 있는 담대한 실행력을 보유하신 온라인 MD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브랜드를 위해 끝까지 실행하는 분, 스스로 시장을 움직이고 싶은 분이라면, UP 팀과 함께 성장할 수 있습니다.
UP 팀에 합류하시면 다음과 같은 경험을 통해 성장하실 수 있습니다.
- 브랜드 중심 이커머스 전략 운영 경험
• 프로틴, 전해질, 에너지젤 등 퍼포먼스 제품군을 기반으로 브랜드 방향성과 판매 전략을 직접 설계하고 실행하는 경험
• 단순한 상품 운영을 넘어, 소비자 흐름을 이해하고, 전환과 매출로 연결하는 전략적 온라인MD 경험
• 자사몰,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 주요 판매 채널을 주도적으로 리드하는 경험
- 명확한 역할 안에서 빠르게 실행하는 경험
• 빠른 실행과 피드백을 통해 스스로 결과를 만들어내는 문화
• 주요 기획사항을 제안하고 실행해보는 경험을 통해 실질적인 성장 기회 제공
• 성과가 명확히 보이는 구조 안에서 성장하는 경험
- 브랜드, 마케팅, 세일즈와 함께하는 실전 경험
• 팀 내 마케팅, 디자인, 세일즈와 긴밀히 협업하며 브랜드/커머스/광고/프로모션을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실전 경험
• 단순 매출이 아닌 브랜드의 방향성과 매출을 함께 고민하고 설계하는 과정에 직접 참여
단순히 ‘상품을 관리하는 MD’를 넘어, 브랜드를 키우고, 성장을 주도하는 온라인MD를 찾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온라인 판매채널 운영 및 성과 관리- 자사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 채널의 운영/상품 등록/판매 전략 실행
- 기획전, 프로모션, 할인전 구성 및 운영
- 채널별 특성과 트렌드를 고려한 콘텐츠 기획 제안 및 실행
• 판매 성과 분석 및 개선 실행
- 매출/전환율/구매단가 등 주요 지표 분석
- 분석 결과를 기반으로 상품 구성/프로모션 최적화 제안
- KPI(월 매출 성장, 전환율 개선 등) 중심 성과 관리
• 신제품/패키지 기획 연계 및 운영
- 신제품 런칭, 시즌 패키지 구성 등 상품 전략에 맞는 온라인 판매 준비 및 운영
- 제품별 루틴 설계(예: 루틴팩 구성) 기획 및 프로모션 반영
• 브랜드/마케팅 협업
- 마케팅 캠페인(광고/이벤트)과 연계하여 상품 및 채널 운영 방향 조정
- 팀 내 디자인/CS/마케팅 파트와의 긴밀한 협업
- 캠페인/프로모션 실행 시 필요한 판매 관점 자료 제공
• 판매채널 확장 기획 및 실행
- 카카오선물하기, 마켓컬리, 이커머스 제휴몰, 올리브영 등 신규 채널 입점 및 운영 기획 제안/지원
자격요건
• 온라인 채널 운영 경력 3년 이상이신 분 (자사몰, 스마트스토어 등 직접 운영 경험 필수)• 프로모션, 할인전, 패키지 구성 등 판매 전략 실행 경험을 보유하신 분
• 판매 지표(매출, 전환율 등)를 기반으로 실행과 개선을 해본 경험이 있는 분
• 담당 업무의 우선순위를 스스로 정리하고, 끝까지 마무리하는 실행력이 있는 분
• 내 일의 영역을 명확히 인식하고, 필요한 협업을 조율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지니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