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휩드는 현재 국내 뷰티, 화장품 카테고리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 스타트업이며, 연평균 700% 성장을 이뤄내 연 200억 원 이상을 달성하며 탄탄한 영업이익을 바탕으로 건강하게 성장 중입니다.
고객 구매 여정(Consumer journey)에서 가장 앞단에 위치한 킬러 컨텐츠를 먼저 정의하고, 이를 제품으로 구현해 고객이 실제로 느끼는 가치를 극대화하는 ‘컨텐츠-제품 역설계’ 방식으로 전에 없던 ‘팩클렌저’라는 신규 카테고리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고객 가치를 극대화하는 제품으로 런칭 한 달 차에 ‘더현대서울’ 품절대란 템으로 바이럴 되면서 빠른 성장을 이뤘으며, 그 이후에도 고객들을 단골로 만드는 여러 전략들을 통해 휩드 덕후, 찐팬들을 만들어오고 있습니다.
휩드는 기존 저관여 카테고리에서의 ‘평범한’ 고객 경험을 문제로 정의하고, 일상에서의 ’새로운’ 제품 경험, 하루의 끝에서 나를 케어해주는 시간을 제공함으로써, 전에 없던 차별화된 스킨케어 경험을 선물하고자 합니다.
2025년에는 K-문화에 대한 전세계적 관심을 바탕으로 한국 소비재에 대한 우호적 분위기가 조성되는 흐름 속에서 함께 글로벌 성공 사례를 만들어나가며 의미 있는 경험을 하실 분들을 모시고 있습니다.
• 스킨케어 관련 광고 트렌드 분석 및 경쟁사 조사
• 콘텐츠 기반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매출 강화를 위한 채널 활성화
• 트렌드에 민감하며 빠른 변화에 적응 및 대응할 수 있으신 분
• 제품의 USP 설정을 통한 콘텐츠 기획이 가능하신 분
• 콘텐츠 아이디어/기획안을 빠르게 실행하고 테스트한 경험이 있으신 분
• 소셜미디어 채널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뷰티 업계의 인스타그램 릴스, 틱톡, 유튜브 쇼츠 등에 관심이 많은 분
• 인턴 3개월
고객 구매 여정(Consumer journey)에서 가장 앞단에 위치한 킬러 컨텐츠를 먼저 정의하고, 이를 제품으로 구현해 고객이 실제로 느끼는 가치를 극대화하는 ‘컨텐츠-제품 역설계’ 방식으로 전에 없던 ‘팩클렌저’라는 신규 카테고리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고객 가치를 극대화하는 제품으로 런칭 한 달 차에 ‘더현대서울’ 품절대란 템으로 바이럴 되면서 빠른 성장을 이뤘으며, 그 이후에도 고객들을 단골로 만드는 여러 전략들을 통해 휩드 덕후, 찐팬들을 만들어오고 있습니다.
휩드는 기존 저관여 카테고리에서의 ‘평범한’ 고객 경험을 문제로 정의하고, 일상에서의 ’새로운’ 제품 경험, 하루의 끝에서 나를 케어해주는 시간을 제공함으로써, 전에 없던 차별화된 스킨케어 경험을 선물하고자 합니다.
2025년에는 K-문화에 대한 전세계적 관심을 바탕으로 한국 소비재에 대한 우호적 분위기가 조성되는 흐름 속에서 함께 글로벌 성공 사례를 만들어나가며 의미 있는 경험을 하실 분들을 모시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매출 전환 및 브랜딩 SNS 콘텐츠 기획, 촬영, 제작• 스킨케어 관련 광고 트렌드 분석 및 경쟁사 조사
• 콘텐츠 기반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매출 강화를 위한 채널 활성화
자격요건
• 영상, 이미지 디자인 툴 활용이 가능한 분 (포토샵, 프리미어프로, 애프터이펙트)• 트렌드에 민감하며 빠른 변화에 적응 및 대응할 수 있으신 분
• 제품의 USP 설정을 통한 콘텐츠 기획이 가능하신 분
• 콘텐츠 아이디어/기획안을 빠르게 실행하고 테스트한 경험이 있으신 분
• 소셜미디어 채널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뷰티 업계의 인스타그램 릴스, 틱톡, 유튜브 쇼츠 등에 관심이 많은 분
고용조건
• 협의가능• 인턴 3개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