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지엔터프라이즈는 중소 비즈니스가 더 높은 차원의 목표를 이루도록, 까다로운 세무 및 회계 영역 그리고 금융 문제까지 중소 비즈니스의 매일의 문제를 해결해 더 중요한 비즈니스 목표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자 합니다. 그에 따라 우리는 택스테크를 기반으로 사업자를 위한 세금 환급 서비스인 ‘비즈넵 환급’과 개인사업자를 위한 올인원 세무기장 서비스 ‘비즈넵 케어’, 그리고 세무 뿐만 아니라 법률 및 노무 고민 해결을 무료로 돕는 AI 챗봇인 ‘비즈넵 SeNa'까지 운영하며 중소 비즈니스가 마주하는 모든 문제를 데이터와 기술로 정확하고 편리하게 해결한다는 미션을 달성하고자 도전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도전은 확실한 성과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더 낸 세금을 찾아내 환급 신청까지 완료하는 비즈넵 환급 서비스를 시작해 출시 후 지금까지 누적 환급 신청액 7000억원의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또한 네이버와 네이버 파이낸셜의 공동 투자, 하나은행과 NICE평가정보의 투자까지 유치해 누적 투자액 200억이라는 차원이 다른 파트너쉽을 이미 이뤄내 우리 일의 가치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도 더 완벽한 세무 자동화를 위해 실험에 몰입하고 있으며, 탁월한 세무 자동화 기술로 시장을 압도하는 확실한 성과를 하나씩 이뤄내고 있습니다. 지금도 데이터와 전문 지식을 기반으로 빠르게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며 실험을 진행하며 국내 1위 빅테크, 금융 회사 등과 협업하며 제품을 빠르게 출시함과 동시에 시장의 변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이런 우리의 성과는 불편한 것을 문제로 인식하고,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열정이 있는 사람들이 하나의 크루로 모였기에 가능했습니다. 중소 비즈니스의 더 높은 차원의 목표를 이루기 위한 가슴 뛰는 여정을 함께 만들어갈 지엔터프라이즈의 크루를 모십니다.
[Operation팀에 합류하시면 이런 것들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세무라는 어려운 도메인을 고객의 눈높이에서 쉽게 설명할 수 있는 세무 상담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 단순한 고객상담(CS)이 아니라 고객을 설득하는 커뮤니케이션 방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고객 관련 데이터를 분석해보고 전환율 극대화를 위한 액션 아이템들을 도출해 변화를 만들어볼 수 있습니다.
• 팀 동료들과 함께 공동의 목표를 이뤄가는 경험을 통해 내가 하는 일의 가치를 알고 일하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이 최적의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습니다.
•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과 상담을 바탕으로 고객의 신뢰를 얻고 전환율을 극대화합니다.
• 고객과의 접점에서 얻게 되는 고객 인사이트를 협업팀에 공유하고 서비스를 개선해나갑니다.
• 서비스나 제품을 소개하고 실질적인 구매로 유도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
• 고객과 관련한 다양한 문제를 해결해본 경험이 있는 분
• 핵심을 명확하게 잘 전달하면서도 부드러운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보유하신 분
우리의 도전은 확실한 성과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더 낸 세금을 찾아내 환급 신청까지 완료하는 비즈넵 환급 서비스를 시작해 출시 후 지금까지 누적 환급 신청액 7000억원의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또한 네이버와 네이버 파이낸셜의 공동 투자, 하나은행과 NICE평가정보의 투자까지 유치해 누적 투자액 200억이라는 차원이 다른 파트너쉽을 이미 이뤄내 우리 일의 가치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도 더 완벽한 세무 자동화를 위해 실험에 몰입하고 있으며, 탁월한 세무 자동화 기술로 시장을 압도하는 확실한 성과를 하나씩 이뤄내고 있습니다. 지금도 데이터와 전문 지식을 기반으로 빠르게 비즈니스 모델을 만들며 실험을 진행하며 국내 1위 빅테크, 금융 회사 등과 협업하며 제품을 빠르게 출시함과 동시에 시장의 변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이런 우리의 성과는 불편한 것을 문제로 인식하고,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열정이 있는 사람들이 하나의 크루로 모였기에 가능했습니다. 중소 비즈니스의 더 높은 차원의 목표를 이루기 위한 가슴 뛰는 여정을 함께 만들어갈 지엔터프라이즈의 크루를 모십니다.
[Operation팀에 합류하시면 이런 것들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세무라는 어려운 도메인을 고객의 눈높이에서 쉽게 설명할 수 있는 세무 상담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 단순한 고객상담(CS)이 아니라 고객을 설득하는 커뮤니케이션 방식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 고객 관련 데이터를 분석해보고 전환율 극대화를 위한 액션 아이템들을 도출해 변화를 만들어볼 수 있습니다.
• 팀 동료들과 함께 공동의 목표를 이뤄가는 경험을 통해 내가 하는 일의 가치를 알고 일하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주요업무
• 정확하고 신뢰감 있는 세무 상담을 제공해 잠재 고객을 서비스 이용 고객으로 전환하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이 최적의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습니다.
•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과 상담을 바탕으로 고객의 신뢰를 얻고 전환율을 극대화합니다.
• 고객과의 접점에서 얻게 되는 고객 인사이트를 협업팀에 공유하고 서비스를 개선해나갑니다.
자격요건
• 단순 판매실적을 추구하기 보다는 회사의 성장과 나의 성장을 함께 추구할 수 있는 분 (win-win)• 서비스나 제품을 소개하고 실질적인 구매로 유도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
• 고객과 관련한 다양한 문제를 해결해본 경험이 있는 분
• 핵심을 명확하게 잘 전달하면서도 부드러운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보유하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