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앳홈트립의 상품은 단순히 기획만 잘해서도, 잘 팔기만 해서도 완성되지 않습니다.
고객 인사이트를 반영한 상품전략(Marketing Experience)과 현지 제휴 및 유통 전략(Business Development)이 연결될 때, 진짜 경쟁력이 생기기 때문입니다.
두 팀의 흐름을 하나로 연결하고, 더 나은 고객 경험과 매출 성장을 함께 만들어갈 전략 중심의 통합 리더가 필요합니다.
여행이 달라지는 순간, 그 중심에 당신이 있습니다. 앳홈트립은 ‘로컬 감성’과 ‘합리적인 여행’을 연결하는 브랜드입니다. 픽패스, 투어, 숙소, 입장권, 뮤지컬. 그리고 뉴욕부터 칸쿤까지.
모두가 믿고 찾는 여행 플랫폼을 함께 만들어갈 MX/BD팀의 통합 리드를 찾습니다.
[채용 절차]
• 서류 접수 > 1차 직무 인터뷰 > 2차 컬처핏 인터뷰 > 처우협의 > 최종합격
• 필수 제출 서류 : 자유 양식의 이력서 또는 경력기술서(PDF 형식 권장)
• 지원하는 포지션에 따라 과제 전형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 리더 포지션의 경우 추가 면접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 고객 리뷰/인사이트 기반 상품 개선 및 상세페이지 전략 기획
• 여행 콘텐츠 및 페이지 카피라이팅 방향성 총괄
• 마케팅/디자인/운영팀과 협업하여 상품 커뮤니케이션 최적화
BD (Business Development)팀 리딩
• 글로벌 제휴처 및 현지 업체 파트너십 전략 수립 및 협상
• 뮤지컬, 입장권, 액티비티 등 핵심 상품 소싱 및 판매 전략 기획
• 상품 원가 구조 개선 및 판매 마진 분석
공통
• MX/BD 팀 구성원 역량 코칭 및 업무 우선순위 조율
• 팀 OKR 설정 및 분기별 리뷰 관리
• 상품 기획 – 판매 – 마케팅 흐름을 연결하는 중추 역할 수행
• 파트너사 협업(B2B) 및 계약 관리 경험이 있으신 분
• 프로젝트 리딩 및 팀 내 커뮤니케이션 주도 경험이 있으신 분
•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리뷰, 매출, 트렌드 등)를 도출하고 관련 성과를 만들어 본 경험이 있으신 분
고객 인사이트를 반영한 상품전략(Marketing Experience)과 현지 제휴 및 유통 전략(Business Development)이 연결될 때, 진짜 경쟁력이 생기기 때문입니다.
두 팀의 흐름을 하나로 연결하고, 더 나은 고객 경험과 매출 성장을 함께 만들어갈 전략 중심의 통합 리더가 필요합니다.
여행이 달라지는 순간, 그 중심에 당신이 있습니다. 앳홈트립은 ‘로컬 감성’과 ‘합리적인 여행’을 연결하는 브랜드입니다. 픽패스, 투어, 숙소, 입장권, 뮤지컬. 그리고 뉴욕부터 칸쿤까지.
모두가 믿고 찾는 여행 플랫폼을 함께 만들어갈 MX/BD팀의 통합 리드를 찾습니다.
[채용 절차]
• 서류 접수 > 1차 직무 인터뷰 > 2차 컬처핏 인터뷰 > 처우협의 > 최종합격
• 필수 제출 서류 : 자유 양식의 이력서 또는 경력기술서(PDF 형식 권장)
• 지원하는 포지션에 따라 과제 전형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 리더 포지션의 경우 추가 면접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주요업무
MX (Marketing Experience)팀 리딩• 고객 리뷰/인사이트 기반 상품 개선 및 상세페이지 전략 기획
• 여행 콘텐츠 및 페이지 카피라이팅 방향성 총괄
• 마케팅/디자인/운영팀과 협업하여 상품 커뮤니케이션 최적화
BD (Business Development)팀 리딩
• 글로벌 제휴처 및 현지 업체 파트너십 전략 수립 및 협상
• 뮤지컬, 입장권, 액티비티 등 핵심 상품 소싱 및 판매 전략 기획
• 상품 원가 구조 개선 및 판매 마진 분석
공통
• MX/BD 팀 구성원 역량 코칭 및 업무 우선순위 조율
• 팀 OKR 설정 및 분기별 리뷰 관리
• 상품 기획 – 판매 – 마케팅 흐름을 연결하는 중추 역할 수행
자격요건
• 콘텐츠/상품기획 또는 마케팅 전략 실무 경력을 보유하신 분(유관경력 3년 이상)• 파트너사 협업(B2B) 및 계약 관리 경험이 있으신 분
• 프로젝트 리딩 및 팀 내 커뮤니케이션 주도 경험이 있으신 분
•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리뷰, 매출, 트렌드 등)를 도출하고 관련 성과를 만들어 본 경험이 있으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