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글로벌 No.1 패션 유통회사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크리드네트웍스는
글로벌 브랜드를 직접 소싱해 국내외에 유통하는 패션 유통 기업입니다.
2017년 풋웨어 유통으로 시작해 2024년부터 패션 전 카테고리로 영역을 확장하며
미국, 홍콩, 일본, 지사 설립과 자사 브랜드 런칭을 통해
2022년 63억 2023년 131억 2024년 172억 2025년 상반기 150억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우리의 성장은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실행력과 명확한 기준 그리고
자율과 책임의 균형 위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크리드네트웍스는 더 빠르고 높은 성장을 위해 극도의 몰입 속에서
불필요한 관계 소모 없이 오직 퍼포먼스로 평가받으며
스스로를 증명하고 싶은 열정 넘치는 분들을 모시고자 합니다.
Creed Networks의 일하는 방식
1. 신뢰 기반 자율
우리는 신뢰를 바탕으로 구성원의 자율을 존중합니다.
업무 방식과 우선 순위를 스스로 판단할 수 있도록 위임합니다.
‘어떻게 일할지’는 각자의 몫이지만
‘무엇을 이루어야 하는지’는 명확하게 설정합니다.
자율은 특권이 아닌, 결과로 증명해야 하는 책임입니다.
2. 결과로 말하는 퍼포먼스 문화
우리는 좋은 사람이 되는 것보다 잘하는 사람이 되는 것을 더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우리의 협업은 역할보다 결과, 관계보다 퍼포먼스를 기준으로 평가됩니다.
성과는 수치로 정의되고 그 기여는 보상으로 돌아갑니다.
줄서기, 보여주기, 정치 대신 실질적 실행을 합니다.
누가 말했는지가 아니라, 무엇을 했는지가 중요합니다.
3. 스스로 움직이는 팀 문화
우리는 ‘누가 나를 도와줄까’보다
‘내가 무엇을 더 도울 수 있을까’를 먼저 생각합니다.
정렬된 팀은 10명이 100명처럼 움직일 수 있습니다.
몰입을 방해하는 요소는 철저히 제거하며,
모두가 기여하고 스스로 만들어가는 조직을 지향합니다.
4. 학습과 성장에 대한 집착
우리는 스스로 배우고 빠르게 성장하는 사람을 원합니다.
성장은 끊임 없는 배움에서 나오며 배움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배움을 멈추는 순간, 성장은 멈춥니다. 멈추지 않는 사람만이 결과를 만듭니다.
• 이커머스 플랫폼(쿠팡, 스마트스토어, 종합몰 등) 채널 운영 및 매출 관리
• 상세페이지, 콘텐츠, 패키징 등 소비자 접점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플랫폼 내 할인, 기획전, 광고 캠페인 기획 및 성과 개선
• 고객 리뷰, SNS, 커뮤니티 기반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고객관리
• 협력사(디자인, 생산, 유통) 및 내부 팀과의 실무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
• 슈케어(신발 탈취제, 신발 방수제) 블랜드 유통마케팅 경험 보유 (필수)
• 쿠팡, 스마트스토어, G마켓 등 주요 이커머스 채널 실무 운영 경험
• 제품 상세페이지, 콘텐츠 기획 및 마케팅 문서 작성 능력
• 광고 성과지표(CTR, ROAS, 전환율 등) 분석 및 개선안 도출 역량
• 시즌 기획안, 프로모션 캘린더, 매출 보고 등 실무 문서화 경험
• Excel, PowerPoint, Google Slides 등 실무 도구 활용 능숙
• Excel, PPT 등 마케팅 리포트 및 기획 문서 작성 능력
[필요 소프트 스킬]
• 마케팅 전략과 실행을 연결해 성과를 창출할 수 있는 주도적 실행력
• 내부 조직과 외부 파트너를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커뮤니케이션 능력
• 소비자 반응, 수치, 트렌드를 기반으로 정제된 마케팅 인사이트를 도출하는 분석력
• 변화가 빠른 플랫폼 환경에서 민첩하게 대응하고 방향을 제시하는 기획력
• 팀 성과를 높이는 피드백 및 멘토링 역량
• 퍼포먼스 중심 문화를 리딩할 수 있는 책임감과 리더십
글로벌 브랜드를 직접 소싱해 국내외에 유통하는 패션 유통 기업입니다.
2017년 풋웨어 유통으로 시작해 2024년부터 패션 전 카테고리로 영역을 확장하며
미국, 홍콩, 일본, 지사 설립과 자사 브랜드 런칭을 통해
2022년 63억 2023년 131억 2024년 172억 2025년 상반기 150억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며 폭발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우리의 성장은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실행력과 명확한 기준 그리고
자율과 책임의 균형 위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크리드네트웍스는 더 빠르고 높은 성장을 위해 극도의 몰입 속에서
불필요한 관계 소모 없이 오직 퍼포먼스로 평가받으며
스스로를 증명하고 싶은 열정 넘치는 분들을 모시고자 합니다.
Creed Networks의 일하는 방식
1. 신뢰 기반 자율
우리는 신뢰를 바탕으로 구성원의 자율을 존중합니다.
업무 방식과 우선 순위를 스스로 판단할 수 있도록 위임합니다.
‘어떻게 일할지’는 각자의 몫이지만
‘무엇을 이루어야 하는지’는 명확하게 설정합니다.
자율은 특권이 아닌, 결과로 증명해야 하는 책임입니다.
2. 결과로 말하는 퍼포먼스 문화
우리는 좋은 사람이 되는 것보다 잘하는 사람이 되는 것을 더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우리의 협업은 역할보다 결과, 관계보다 퍼포먼스를 기준으로 평가됩니다.
성과는 수치로 정의되고 그 기여는 보상으로 돌아갑니다.
줄서기, 보여주기, 정치 대신 실질적 실행을 합니다.
누가 말했는지가 아니라, 무엇을 했는지가 중요합니다.
3. 스스로 움직이는 팀 문화
우리는 ‘누가 나를 도와줄까’보다
‘내가 무엇을 더 도울 수 있을까’를 먼저 생각합니다.
정렬된 팀은 10명이 100명처럼 움직일 수 있습니다.
몰입을 방해하는 요소는 철저히 제거하며,
모두가 기여하고 스스로 만들어가는 조직을 지향합니다.
4. 학습과 성장에 대한 집착
우리는 스스로 배우고 빠르게 성장하는 사람을 원합니다.
성장은 끊임 없는 배움에서 나오며 배움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배움을 멈추는 순간, 성장은 멈춥니다. 멈추지 않는 사람만이 결과를 만듭니다.
주요업무
• 슈케어 상품(신발 탈취제, 방수제 등) 유통채널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이커머스 플랫폼(쿠팡, 스마트스토어, 종합몰 등) 채널 운영 및 매출 관리
• 상세페이지, 콘텐츠, 패키징 등 소비자 접점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플랫폼 내 할인, 기획전, 광고 캠페인 기획 및 성과 개선
• 고객 리뷰, SNS, 커뮤니티 기반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고객관리
• 협력사(디자인, 생산, 유통) 및 내부 팀과의 실무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
자격요건
[필요 하드 스킬]• 슈케어(신발 탈취제, 신발 방수제) 블랜드 유통마케팅 경험 보유 (필수)
• 쿠팡, 스마트스토어, G마켓 등 주요 이커머스 채널 실무 운영 경험
• 제품 상세페이지, 콘텐츠 기획 및 마케팅 문서 작성 능력
• 광고 성과지표(CTR, ROAS, 전환율 등) 분석 및 개선안 도출 역량
• 시즌 기획안, 프로모션 캘린더, 매출 보고 등 실무 문서화 경험
• Excel, PowerPoint, Google Slides 등 실무 도구 활용 능숙
• Excel, PPT 등 마케팅 리포트 및 기획 문서 작성 능력
[필요 소프트 스킬]
• 마케팅 전략과 실행을 연결해 성과를 창출할 수 있는 주도적 실행력
• 내부 조직과 외부 파트너를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커뮤니케이션 능력
• 소비자 반응, 수치, 트렌드를 기반으로 정제된 마케팅 인사이트를 도출하는 분석력
• 변화가 빠른 플랫폼 환경에서 민첩하게 대응하고 방향을 제시하는 기획력
• 팀 성과를 높이는 피드백 및 멘토링 역량
• 퍼포먼스 중심 문화를 리딩할 수 있는 책임감과 리더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