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리디의 그로스마케팅 팀은 제품과 비즈니스의 성장을 데이터 기반으로 가속화합니다. 리디의 CRM마케터는 유저의 여정을 이해하고, 다양한 세그먼트와 채널을 통해 최적의 메시지를 전달함으로써 고객의 리텐션과 전환을 끌어냅니다.
- 신규 유저 활성화, 리텐션 증대 등 서비스 지표 개선합니다.
- 데이터 분석을 통한 고객 세그먼트 정의 및 관리합니다.
- 인앱 프로모션 및 이벤트 운영 효율화 및 최적화 관리합니다.
- CRM 관련 툴, 프로세스 등 전체 과정을 직접 셋업해 본 경험이 있으신 분
- SQL, Amplitude 등 데이터 가공 및 분석 역량이 있으신 분
- Braze, 카카오 모먼트 등 CRM 마케팅 툴 관련 경험이 있으신 분
- 데이터팀, 기획/개발 부서 등과의 원활한 협업 능력이 있으신 분
주요업무
- 고객 여정 및 세그먼트에 따른 A/B 테스트 및 CRM 캠페인 기획, 운영합니다.- 신규 유저 활성화, 리텐션 증대 등 서비스 지표 개선합니다.
- 데이터 분석을 통한 고객 세그먼트 정의 및 관리합니다.
- 인앱 프로모션 및 이벤트 운영 효율화 및 최적화 관리합니다.
자격요건
유관 경력 5년 이상 있으신 분- CRM 관련 툴, 프로세스 등 전체 과정을 직접 셋업해 본 경험이 있으신 분
- SQL, Amplitude 등 데이터 가공 및 분석 역량이 있으신 분
- Braze, 카카오 모먼트 등 CRM 마케팅 툴 관련 경험이 있으신 분
- 데이터팀, 기획/개발 부서 등과의 원활한 협업 능력이 있으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