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Nightly Team 소개
좋은 수면이 좋은 아침을 만들고,
좋은 아침은 그 사람의 하루를 바꾼다고 믿습니다.
Nightly 팀의 Product Manager는
한 사람의 수면을 바꾸는 일이
그 사람의 인생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고
그 무게를 사랑하며 책임지는 사람입니다.
Nightly가 전 세계로 확장되는 여정에서
사용자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를
함께 개선하고 실험하고 최적화합니다.
우리는 단지 앱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의 ‘내일 아침’을 함께 만듭니다.
이 미션에 가슴이 뛴다면,
꼭 우리와 함께해주세요 :)
서비스 소개
• 나이틀리(Nightly)는 전 세계 80만명의 유저 분들이 사용하는 필수 수면 앱 서비스입니다.
• 나이틀리(Nightly)는 한국에서 *수면 앱 매출 1위를 달성했습니다(https://dis.qa/yQh)
• 한 번 결제한 유저는 10주차에도 앱을 떠나지 않는 Stickness가 굉장히 높은 서비스입니다.
• 앱이 궁금하시다면? https://nightly.so/
• 프로덕트 팀 스쿼드의 리더로서 목표 달성을 위한 방향을 제시하고, 팀이 한 방향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주도합니다.
• 고객 문제 정의부터 서비스 기획, 스프린트 운영, 릴리즈, 회고에 이르는 end-to-end 과정을 책임지고 실행합니다.
• 고객의 행동 데이터와 VoC를 정성·정량적으로 분석하여, 인사이트 기반의 의사결정을 이끕니다.
합류하면 이런 일을 해요
• Activation 퍼널 최적화 (일본, 한국 대상)
• 국가별 유저 행동 데이터 분석을 통해 병목 구간을 식별하고, 개선안을 도입합니다.
• 국가별 유저 특성에 맞는 UX/언어 전략을 실험하여 현지 적합도를 향상시킵니다.
• 주요 성과: 일본, 한국 유저의 무료 체험 도달률 상승에 기여합니다.
*합류 당시 팀 상황에 따라 주요 과제는 달라질 수도 있어요!
스프린트를 통한 실행 중심 스쿼드 운영
• 매주 회고 및 개선을 반복하여 실험학습적용 사이클을 고도화합니다.
• 불명확하거나 비효율적인 기획/협업 구조를 정리합니다.
• 주요 성과: 매주 1회 스프린트 진행으로 가설을 검증합니다.
고객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 공유
• 수면 시간, 수면 질, 사용 패턴 등을 기반으로 고객의 진짜 Pain Point를 도출합니다.
• 팀원들이 고객 데이터를 함께 보고 논의하는 루틴을 만듭니다.
• 분석 기반의 의사결정 감이 아닌 ‘근거 있는 기획’을 합니다.
• 주요 성과: 주 최소 1회 데이터 분석 후 성공, 실패의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 3년 이상의 프로덕트 매니저(PM) 경력을 보유하신 분
• 고객 관점에서 문제를 정의하고, 데이터 기반으로 해결한 경험이 있으신 분
• 고객 피드백과 사용자 행동 데이터를 통합적으로 분석해 인사이트를 도출할 수 있는 분
• 디자이너, 개발자 등 다양한 직군과의 협업을 통해 목표 달성을 리딩한 경험이 있으신 분
이런 분이라면 더 좋아요
• Nightly 팀의 미션에 공감하시는 분
• 헬스케어 도메인에 대한 관심, 깊은 이해 또는 관련 프로젝트 경험이 있으신 분
• 스타트업에서 빠르게 실행하고 반복 개선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
• 실험 설계 및 A/B 테스트를 통해 가설을 검증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
• 프로덕트 생애주기 전반(01 또는 110)을 주도적으로 경험하신 분
좋은 수면이 좋은 아침을 만들고,
좋은 아침은 그 사람의 하루를 바꾼다고 믿습니다.
Nightly 팀의 Product Manager는
한 사람의 수면을 바꾸는 일이
그 사람의 인생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고
그 무게를 사랑하며 책임지는 사람입니다.
Nightly가 전 세계로 확장되는 여정에서
사용자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를
함께 개선하고 실험하고 최적화합니다.
우리는 단지 앱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의 ‘내일 아침’을 함께 만듭니다.
이 미션에 가슴이 뛴다면,
꼭 우리와 함께해주세요 :)
서비스 소개
• 나이틀리(Nightly)는 전 세계 80만명의 유저 분들이 사용하는 필수 수면 앱 서비스입니다.
• 나이틀리(Nightly)는 한국에서 *수면 앱 매출 1위를 달성했습니다(https://dis.qa/yQh)
• 한 번 결제한 유저는 10주차에도 앱을 떠나지 않는 Stickness가 굉장히 높은 서비스입니다.
• 앱이 궁금하시다면? https://nightly.so/
주요업무
프로덕트 매니저• 프로덕트 팀 스쿼드의 리더로서 목표 달성을 위한 방향을 제시하고, 팀이 한 방향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주도합니다.
• 고객 문제 정의부터 서비스 기획, 스프린트 운영, 릴리즈, 회고에 이르는 end-to-end 과정을 책임지고 실행합니다.
• 고객의 행동 데이터와 VoC를 정성·정량적으로 분석하여, 인사이트 기반의 의사결정을 이끕니다.
합류하면 이런 일을 해요
• Activation 퍼널 최적화 (일본, 한국 대상)
• 국가별 유저 행동 데이터 분석을 통해 병목 구간을 식별하고, 개선안을 도입합니다.
• 국가별 유저 특성에 맞는 UX/언어 전략을 실험하여 현지 적합도를 향상시킵니다.
• 주요 성과: 일본, 한국 유저의 무료 체험 도달률 상승에 기여합니다.
*합류 당시 팀 상황에 따라 주요 과제는 달라질 수도 있어요!
스프린트를 통한 실행 중심 스쿼드 운영
• 매주 회고 및 개선을 반복하여 실험학습적용 사이클을 고도화합니다.
• 불명확하거나 비효율적인 기획/협업 구조를 정리합니다.
• 주요 성과: 매주 1회 스프린트 진행으로 가설을 검증합니다.
고객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 공유
• 수면 시간, 수면 질, 사용 패턴 등을 기반으로 고객의 진짜 Pain Point를 도출합니다.
• 팀원들이 고객 데이터를 함께 보고 논의하는 루틴을 만듭니다.
• 분석 기반의 의사결정 감이 아닌 ‘근거 있는 기획’을 합니다.
• 주요 성과: 주 최소 1회 데이터 분석 후 성공, 실패의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자격요건
이런 분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3년 이상의 프로덕트 매니저(PM) 경력을 보유하신 분
• 고객 관점에서 문제를 정의하고, 데이터 기반으로 해결한 경험이 있으신 분
• 고객 피드백과 사용자 행동 데이터를 통합적으로 분석해 인사이트를 도출할 수 있는 분
• 디자이너, 개발자 등 다양한 직군과의 협업을 통해 목표 달성을 리딩한 경험이 있으신 분
이런 분이라면 더 좋아요
• Nightly 팀의 미션에 공감하시는 분
• 헬스케어 도메인에 대한 관심, 깊은 이해 또는 관련 프로젝트 경험이 있으신 분
• 스타트업에서 빠르게 실행하고 반복 개선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
• 실험 설계 및 A/B 테스트를 통해 가설을 검증해본 경험이 있으신 분
• 프로덕트 생애주기 전반(01 또는 110)을 주도적으로 경험하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