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브랜드의 진심을 콘텐츠로 풀고, 성과로 증명하는 브랜드 콘텐츠 기획사 리보
K-브랜드를 더 멀리, 더 깊이 시장에 각인시킬 꿈 있는 인재를 기다립니다.
1. 브랜드의 본질을, 콘텐츠로 진심을 담아 만들고, 성과로 증명합니다.
2. 트렌드를 움직이는 전략가들 변화에 가장 먼저 반응하고, 브랜드에 맞춰 전략을 설계합니다.
3. 선택받은 파트너 '리보' 런칭 1.5년, 30개 브랜드 협업
• 클라이언트/내부팀과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의 전략을 수립하고 방향성 설계
• 마케팅 전개 및 프로젝트 리더 역할
• 마케팅 결과 분석 및 결과 성과 관리
• 조직 및 사업 운영 전반에 걸친 내부 프로세스 개선 및 고도화
• 다양한 팀과 협업하여 실행을 경험
K-브랜드를 더 멀리, 더 깊이 시장에 각인시킬 꿈 있는 인재를 기다립니다.
1. 브랜드의 본질을, 콘텐츠로 진심을 담아 만들고, 성과로 증명합니다.
2. 트렌드를 움직이는 전략가들 변화에 가장 먼저 반응하고, 브랜드에 맞춰 전략을 설계합니다.
3. 선택받은 파트너 '리보' 런칭 1.5년, 30개 브랜드 협업
주요업무
• 클라이언트 영업을 통해 계약을 체결• 클라이언트/내부팀과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의 전략을 수립하고 방향성 설계
• 마케팅 전개 및 프로젝트 리더 역할
• 마케팅 결과 분석 및 결과 성과 관리
• 조직 및 사업 운영 전반에 걸친 내부 프로세스 개선 및 고도화
자격요건
• 브랜드사/광고대행사 등 관련 업계 경력 3~5년 이상• 다양한 팀과 협업하여 실행을 경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