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더파운더즈는 'Global No.1 Brand Builder'라는 목표를 가지고 스킨케어 브랜드 '아누아(Anua)', 반려동물 용품 '프로젝트21', 더마 헤어케어 '프롬랩스'를 운영하며 160여 개국 이상의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 커머스 스타트업입니다.
특히 아누아는 2024 아마존 Top Brand 선정, 아마존 US 프라임데이 카테고리 1위, 24년 1~4분기 연속 메가와리 종합 매출 1위, 일본 큐텐 화장수 부문 1위, 그리고 24년 국내 올리브영 어워즈 5관왕 등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 브랜드로 빠르게 성장하며 그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또한 미국, 영국 내 각각 가장 큰 드럭스토어인 Ulta Beauty와 Boots에 입점이 확정되어 더욱 글로벌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2017년 창립 이후 매년 평균 250%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고, 특히 24년은 23년 대비 300% 성장하였습니다. 뾰족한 전략으로 기존 화장품 시장에 침투해 독보적인 성장세에도 안정적인 재무환경을 바탕으로 외부 투자 간섭 없이 자주적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창업가, 유니콘 스타트업, 컨설팅펌, 벤처캐피탈 심사역, 글로벌 소비재 기업, 마케팅 대행사, 미디어 커머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험을 쌓은 탑탤런트 230명 이상이 모인 인재 밀도 높은 조직에서, K뷰티를 넘어 글로벌 뷰티 브랜드의 성장을 함께 이끌어갈 탑탤런트를 모시고 있습니다.
더파운더즈 새소식 : https://thefounders.careers/news?utm_source=wanted&utm_medium=post&utm_campaign=2408
더파운더즈 홈페이지 : https://thefounders.careers/
• 글로벌 브랜드의 현지 KOL 및 어필리에잇 마케팅 실무를 직접 경험할 수 있습니다.
• 콘텐츠를 만들기 전, 데이터 기반 가설 설정과 리뷰를 통해 근거 있는 마케팅 기획을 배울 수 있습니다.
• TikTok 기반의 어필리에잇 실험을 통해, 실제 매출로 이어지는 콘텐츠 전략 실행력을 체득할 수 있습니다.
• 실제 인플루언서와의 화상 미팅 및 대면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협업 관계를 구축하는 경험이 가능합니다.
ㅣ 하실 역할은 다음과 같습니다.
• 컨텐츠 트렌드, 시장, 경쟁사 분석을 통한 제품 USP 및 전개 방향 인사이트 도출
• TikTok / Instagram 기반 인도네시아 유가 협업 인플루언서 서치 및 캐스팅
• TikTok Shop 어필리에잇 마케팅 운영
- Fast-growing 크리에이터 발굴
- 콘텐츠 가이드라인 제공
- 성과 기반 인센티브 설계 참여
- 전환 성과 분석 및 실험 전략 최적화
• 인플루언서 마케팅 A to Z 실무
- 전략 SKU별 유가 협업 인플루언서 캐스팅
- TikTok / IG 숏폼 콘텐츠 기획 및 가이드 제작
- 계약 및 송금 오퍼레이션
- 콘텐츠 업로드 이후 성과 분석 및 개선
• 뷰티/스킨케어/SNS 숏폼 콘텐츠를 습관적으로 보시는 분
• K-beauty 트렌드 콘텐츠에 평소 애정과 감각이 있는 분
• 소비자가 어떤 콘텐츠에서 구매를 결정하는지에 관심 있는 분
• 인도네시아 뷰티 유저의 행동과 인사이트에 흥미가 있는 분
• 디테일에 강하며, 빠른 실행력으로 업무를 마무리할 수 있는 분
ㅣ 이런 경험이 있으셔야 합니다.
• TikTok, YouTube Shorts, Instagram Reels 등 숏폼 콘텐츠 제작/기획 경험이 있으신 분
• KOL 또는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경험 (개인 SNS 또는 기업 프로젝트 등 무관)
• bahasa indonesia 원어민 및 영어 커뮤니케이션 가능자
• 인턴 3개월
특히 아누아는 2024 아마존 Top Brand 선정, 아마존 US 프라임데이 카테고리 1위, 24년 1~4분기 연속 메가와리 종합 매출 1위, 일본 큐텐 화장수 부문 1위, 그리고 24년 국내 올리브영 어워즈 5관왕 등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 브랜드로 빠르게 성장하며 그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또한 미국, 영국 내 각각 가장 큰 드럭스토어인 Ulta Beauty와 Boots에 입점이 확정되어 더욱 글로벌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2017년 창립 이후 매년 평균 250%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고, 특히 24년은 23년 대비 300% 성장하였습니다. 뾰족한 전략으로 기존 화장품 시장에 침투해 독보적인 성장세에도 안정적인 재무환경을 바탕으로 외부 투자 간섭 없이 자주적으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창업가, 유니콘 스타트업, 컨설팅펌, 벤처캐피탈 심사역, 글로벌 소비재 기업, 마케팅 대행사, 미디어 커머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험을 쌓은 탑탤런트 230명 이상이 모인 인재 밀도 높은 조직에서, K뷰티를 넘어 글로벌 뷰티 브랜드의 성장을 함께 이끌어갈 탑탤런트를 모시고 있습니다.
더파운더즈 새소식 : https://thefounders.careers/news?utm_source=wanted&utm_medium=post&utm_campaign=2408
더파운더즈 홈페이지 : https://thefounders.careers/
주요업무
ㅣ 해당 포지션을 이런 이유로 추천합니다.• 글로벌 브랜드의 현지 KOL 및 어필리에잇 마케팅 실무를 직접 경험할 수 있습니다.
• 콘텐츠를 만들기 전, 데이터 기반 가설 설정과 리뷰를 통해 근거 있는 마케팅 기획을 배울 수 있습니다.
• TikTok 기반의 어필리에잇 실험을 통해, 실제 매출로 이어지는 콘텐츠 전략 실행력을 체득할 수 있습니다.
• 실제 인플루언서와의 화상 미팅 및 대면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협업 관계를 구축하는 경험이 가능합니다.
ㅣ 하실 역할은 다음과 같습니다.
• 컨텐츠 트렌드, 시장, 경쟁사 분석을 통한 제품 USP 및 전개 방향 인사이트 도출
• TikTok / Instagram 기반 인도네시아 유가 협업 인플루언서 서치 및 캐스팅
• TikTok Shop 어필리에잇 마케팅 운영
- Fast-growing 크리에이터 발굴
- 콘텐츠 가이드라인 제공
- 성과 기반 인센티브 설계 참여
- 전환 성과 분석 및 실험 전략 최적화
• 인플루언서 마케팅 A to Z 실무
- 전략 SKU별 유가 협업 인플루언서 캐스팅
- TikTok / IG 숏폼 콘텐츠 기획 및 가이드 제작
- 계약 및 송금 오퍼레이션
- 콘텐츠 업로드 이후 성과 분석 및 개선
자격요건
ㅣ 이런 성향의 분이 잘 맞습니다.• 뷰티/스킨케어/SNS 숏폼 콘텐츠를 습관적으로 보시는 분
• K-beauty 트렌드 콘텐츠에 평소 애정과 감각이 있는 분
• 소비자가 어떤 콘텐츠에서 구매를 결정하는지에 관심 있는 분
• 인도네시아 뷰티 유저의 행동과 인사이트에 흥미가 있는 분
• 디테일에 강하며, 빠른 실행력으로 업무를 마무리할 수 있는 분
ㅣ 이런 경험이 있으셔야 합니다.
• TikTok, YouTube Shorts, Instagram Reels 등 숏폼 콘텐츠 제작/기획 경험이 있으신 분
• KOL 또는 인플루언서와의 협업 경험 (개인 SNS 또는 기업 프로젝트 등 무관)
• bahasa indonesia 원어민 및 영어 커뮤니케이션 가능자
고용조건
• 정규직전환형• 인턴 3개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