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Publicis Groupe은 프랑스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세계 3대 광고 마케팅 그룹 중 하나로 130개 국가에서 약 8만 명의 임직원이 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Publicis Groupe은 1991년에 레오버넷 코리아(Leo Burnett Korea)로 한국 시장에 진출하여 현재 다양한 브랜드의 광고, 마케팅부터 비지니스의 CRM 및 디지털 영역까지 맡고 있는 토탈 솔루션 회사로 끊임 없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 캠페인 전략 수립 및 플래닝
- 소비자 인사이트 기반 타깃 전략 설계
- 소셜 컨텐츠 기획 및 카피라이팅
- 디지털/ATL 매체 운영 및 광고 기획
2) 글로벌 클라이언트와의 커뮤니케이션 및 내부 팀 조율
3) 글로벌 가이드라인 하에서 로컬 인사이트를 반영한 크리에이티브 로컬라이징 경험 필요
4) 캠페인 리포트 및 클라이언트 대응용 영문서 작성
• 디지털 캠페인 운영 및 관리 경험 필수
• ATL (TV, PRINT, RADIO) 포함 통합 캠페인 경험자 우대
• 디지털 미디어 및 환경에 대한 이해
• 콘텐츠 기획 및 제작 경험 (특히 소셜 채널 기획/배포 중심)
주요업무
1) 글로벌 F&B 브랜드의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캠페인 운영- 캠페인 전략 수립 및 플래닝
- 소비자 인사이트 기반 타깃 전략 설계
- 소셜 컨텐츠 기획 및 카피라이팅
- 디지털/ATL 매체 운영 및 광고 기획
2) 글로벌 클라이언트와의 커뮤니케이션 및 내부 팀 조율
3) 글로벌 가이드라인 하에서 로컬 인사이트를 반영한 크리에이티브 로컬라이징 경험 필요
4) 캠페인 리포트 및 클라이언트 대응용 영문서 작성
자격요건
• F&B/소비재 마케팅 경험 우대• 디지털 캠페인 운영 및 관리 경험 필수
• ATL (TV, PRINT, RADIO) 포함 통합 캠페인 경험자 우대
• 디지털 미디어 및 환경에 대한 이해
• 콘텐츠 기획 및 제작 경험 (특히 소셜 채널 기획/배포 중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