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은 2013년 교보생명이 설립한 국내 유일의 디지털 생명보험사로 고객중심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며 고객에게 생명보험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불필요한 유통비용을 줄여 고객에게 혜택을 돌려드리는 합리적인 서비스와 긴밀한 소통으로 고객가치를 높여 나가며, 우리나라 생명보험의 새로운 표준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 사용자 행동 기반으로 한 리워드 지급 구조를 설계합니다.
• 미션형 광고, 앱태스크 등 다양한 리워드 콘텐츠를 기획·출시합니다.
• A/B 테스트 및 지표 분석을 통해 서비스 개선안을 도출합니다.
• 사용자 유입, 이탈, 재방문 등 퍼널 분석을 통한 리텐션 개선을 기획합니다.
• 신규 기능 및 서비스 론칭을 위해 기능 정의서 작성, 화면 설계, UX 흐름 기획 등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 개발/디자인 부서와 협업하여 프로젝트 진행 및 QA 수행 업무를 담당합니다.
• CPI/CPE 광고 모델 이해 및 파트너사 요구사항 반영 기획을 담당합니다.
• 리워드 광고 인벤토리 관리 및 운영 최적화 업무를 수행합니다.
• 운영정책 수립 및 이슈 대응을 담당합니다.
• 서비스 기획 경력이 5년 이상 7년 이하인 분을 찾습니다.
• 데이터분석 도구인 구글애널리틱스4, 메달리아를 활용해 업무를 진행한 경험이 있어야 합니다.
• 기획 도구인 FIGMA, JIRA, ZEPLIN 등을 능숙하게 활용할 수 있는 분이어야 합니다.
불필요한 유통비용을 줄여 고객에게 혜택을 돌려드리는 합리적인 서비스와 긴밀한 소통으로 고객가치를 높여 나가며, 우리나라 생명보험의 새로운 표준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주요업무
합류하시면 함께 할 업무입니다.• 사용자 행동 기반으로 한 리워드 지급 구조를 설계합니다.
• 미션형 광고, 앱태스크 등 다양한 리워드 콘텐츠를 기획·출시합니다.
• A/B 테스트 및 지표 분석을 통해 서비스 개선안을 도출합니다.
• 사용자 유입, 이탈, 재방문 등 퍼널 분석을 통한 리텐션 개선을 기획합니다.
• 신규 기능 및 서비스 론칭을 위해 기능 정의서 작성, 화면 설계, UX 흐름 기획 등의 업무를 수행합니다.
• 개발/디자인 부서와 협업하여 프로젝트 진행 및 QA 수행 업무를 담당합니다.
• CPI/CPE 광고 모델 이해 및 파트너사 요구사항 반영 기획을 담당합니다.
• 리워드 광고 인벤토리 관리 및 운영 최적화 업무를 수행합니다.
• 운영정책 수립 및 이슈 대응을 담당합니다.
자격요건
이런 경험을 가진 동료를 찾습니다.• 서비스 기획 경력이 5년 이상 7년 이하인 분을 찾습니다.
• 데이터분석 도구인 구글애널리틱스4, 메달리아를 활용해 업무를 진행한 경험이 있어야 합니다.
• 기획 도구인 FIGMA, JIRA, ZEPLIN 등을 능숙하게 활용할 수 있는 분이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