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비마이프렌즈 CPX 조직 소개]
• 고객의 상품 구입 전/후 모든 단계에서의 경험과 여정을 설계하고 고객 접점에서의 모든 경험을 총괄적으로 관리하며 개선하는 역할을 맡습니다.
• CPX 조직의 목표는 상품 경험의 모든 접점에서 최적의 가치와 만족을 제공하여 브랜드 충성도와 비즈니스의 성과를 높이는 데 있습니다.
[직무 소개]
• 디스트리뷰션 매니저는 국/내외 시장에서 IP 상품을 유통하고 해외 파트너사와 협력하여 현지 팝업스토어를 기획/운영합니다.
• 시장 분석과 현지화 전략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 해외 팝업스토어 기획, 현지 운영, 파트너십 구축 및 관리
• 프로젝트 스케줄 관리, 예산/손익 관리, 매출 관리
• 현지 파트너사, 벤더, 물류사 등과 커뮤니케이션 및 계약 관리
• 현지화 마케팅 전략 및 프로모션 전략 수립 및 실행
• 팝업스토어 운영 성과 분석 및 개선안 제안
• 주요 행사 및 이벤트 기획/실행
• 해외 유통 물류, 수출입 실무 지식
• 정성적/정량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략과 실행을 리드한 경험
• 비즈니스 수준의 영어(필수) 구사 능력
• 고객의 상품 구입 전/후 모든 단계에서의 경험과 여정을 설계하고 고객 접점에서의 모든 경험을 총괄적으로 관리하며 개선하는 역할을 맡습니다.
• CPX 조직의 목표는 상품 경험의 모든 접점에서 최적의 가치와 만족을 제공하여 브랜드 충성도와 비즈니스의 성과를 높이는 데 있습니다.
[직무 소개]
• 디스트리뷰션 매니저는 국/내외 시장에서 IP 상품을 유통하고 해외 파트너사와 협력하여 현지 팝업스토어를 기획/운영합니다.
• 시장 분석과 현지화 전략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주요업무
• 국내외 시장 내 IP 상품 유통 및 판매 채널 발굴/운영• 해외 팝업스토어 기획, 현지 운영, 파트너십 구축 및 관리
• 프로젝트 스케줄 관리, 예산/손익 관리, 매출 관리
• 현지 파트너사, 벤더, 물류사 등과 커뮤니케이션 및 계약 관리
• 현지화 마케팅 전략 및 프로모션 전략 수립 및 실행
• 팝업스토어 운영 성과 분석 및 개선안 제안
• 주요 행사 및 이벤트 기획/실행
자격요건
• 3년 이상의 B2B 상품 유통 또는 해외 마케팅/영업 관련 경력 또는 실무 경험• 해외 유통 물류, 수출입 실무 지식
• 정성적/정량적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략과 실행을 리드한 경험
• 비즈니스 수준의 영어(필수) 구사 능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