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심플릭스-국내 B2C 마케팅 Manager
네오심플릭스-국내 B2C 마케팅 Manager
1/2
네오심플릭스서울 강남구경력 1-5년

국내 B2C 마케팅 Manager

포지션 상세

• Dr.Reju-All은 론칭 4개월 만에 40만 개 이상 판매된 초고속 성장 브랜드로, 지금은 브랜드 메시지를 국내 고객에게 명확히 각인시키는 브랜드 확장 초기 단계입니다.
• B2C 고객 대상의 기본 노출 확대를 위한 마케팅 실행을 담당합니다. 네이버, 언론(일반/약사향), 심포지엄 등을 통해 고객의 접점을 확장하고 브랜드 신뢰를 높이는 역할을 맡게 됩니다.
• 빠르게 성장 중인 뷰티 스타트업에서 B2C 마케팅의 전반적인 A to Z를 경험할 수 있으며, 실행력 있는 팀원들과 함께 시장 반응을 실시간으로 확인하며 배우는 환경이 주어집니다

주요업무

• B2C향 기본 노출을 위한 마케팅 (네이버, 언론-일반언론/약사향언론, 심포지엄)
• 인스타그램 컨텐츠 기획 및 운영
• 자사몰 기본관리
• Sr.Manager 컨텐츠 보조 업무

자격요건

• B2C 콘텐츠 및 퍼포먼스 마케팅 경험 1~3년 이상
• 네이버, 언론(PR), 심포지엄 등 기본 노출 채널 운영 경험자
• 인스타그램 콘텐츠 기획 및 운영 경험
• 자사몰 운영 및 콘텐츠 관리 경험
• 브랜드 톤앤매너 및 디자인 감각에 대한 이해의 소유자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상시채용

근무지역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18길 85, 아트리아 2층 (네오심플릭스)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