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글로벌 퍼즐 게임의 대표주자, 비트망고]
비트망고는 전 세계 퍼즐 게임 팬들에게 사랑받는 퍼블리싱 회사로, 2011년 설립 이후 퍼즐 게임 개발과 퍼블리싱의 길을 함께 걸어왔습니다. 2019년 전문성을 극대화 하기 위해 게임 개발 조직을 ‘퍼즐원스튜디오’로 독립시켰으며, 현재는 퍼블리싱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비트망고는 지난 10년간 퍼즐 게임 분야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50여 종이 넘는 게임을 200여개 국가에 런칭하였으며, 북미를 비롯하여 유럽, 아시아, 호주 등 전 세계를 무대로 퍼즐 게임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We make puzzles.]
비트망고는 “Roll the Ball”, “Block! Hexa Puzzle”, “Word Cookies” 등 전 세계 유저들에게 오랜 시간동안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 스테디셀러를 보유하고 있으며, 비트망고의 퍼블리싱 노하우와 방대한 데이터로 완성된 게임들은 유저에게 최고의 재미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매출의 99%를 해외 시장에서 창출하고 있으며, 누적 다운로드 수는 2015년 4천만에서 2024년 9억 3천만으로 무려 23배 이상의 놀라운 성장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연혁 및 실적]
• 2024년 : 앱 누적 다운로드수 9.3억+
• 2021년 : 1억불 수출의 탑 수상
• 2020년 : 퍼즐 부분 다운로드 순위 전세계 6위
• 2019년 : 퍼즐원스튜디오 분사
• 2017년 : Apple 선정 올해의 게임 - Word Cookies
• 2016년 : Word Cookies 출시
• 2014년 : Roll the ball 출시
• 2011년 : 비트망고 설립
• CRM 전략 수립 및 푸시/인앱/이메일 캠페인 운영
• A/B 테스트 설계 및 실행을 통한 CRM 캠페인 성과 측정 및 개선
• 유저 행동 데이터 분석 기반의 캠페인 최적화 및 신규 마케팅 기회 발굴
• 기획, 개발, 데이터 팀 등 유관 부서와 협업하여 사용자 경험 개선 추진
• CRM 채널 운영 및 사용자 세그먼트 기반 캠페인 기획/실행 경험이 풍부하신 분
• 사용자 중심 사고와 UX 개선에 대한 높은 이해도가 있으신 분
• 유관 부서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이 가능하신 분
비트망고는 전 세계 퍼즐 게임 팬들에게 사랑받는 퍼블리싱 회사로, 2011년 설립 이후 퍼즐 게임 개발과 퍼블리싱의 길을 함께 걸어왔습니다. 2019년 전문성을 극대화 하기 위해 게임 개발 조직을 ‘퍼즐원스튜디오’로 독립시켰으며, 현재는 퍼블리싱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비트망고는 지난 10년간 퍼즐 게임 분야에서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50여 종이 넘는 게임을 200여개 국가에 런칭하였으며, 북미를 비롯하여 유럽, 아시아, 호주 등 전 세계를 무대로 퍼즐 게임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We make puzzles.]
비트망고는 “Roll the Ball”, “Block! Hexa Puzzle”, “Word Cookies” 등 전 세계 유저들에게 오랜 시간동안 사랑받고 있는 글로벌 스테디셀러를 보유하고 있으며, 비트망고의 퍼블리싱 노하우와 방대한 데이터로 완성된 게임들은 유저에게 최고의 재미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매출의 99%를 해외 시장에서 창출하고 있으며, 누적 다운로드 수는 2015년 4천만에서 2024년 9억 3천만으로 무려 23배 이상의 놀라운 성장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연혁 및 실적]
• 2024년 : 앱 누적 다운로드수 9.3억+
• 2021년 : 1억불 수출의 탑 수상
• 2020년 : 퍼즐 부분 다운로드 순위 전세계 6위
• 2019년 : 퍼즐원스튜디오 분사
• 2017년 : Apple 선정 올해의 게임 - Word Cookies
• 2016년 : Word Cookies 출시
• 2014년 : Roll the ball 출시
• 2011년 : 비트망고 설립
주요업무
• 유저 경험 개선 및 만족도 향상 전략 수립• CRM 전략 수립 및 푸시/인앱/이메일 캠페인 운영
• A/B 테스트 설계 및 실행을 통한 CRM 캠페인 성과 측정 및 개선
• 유저 행동 데이터 분석 기반의 캠페인 최적화 및 신규 마케팅 기회 발굴
• 기획, 개발, 데이터 팀 등 유관 부서와 협업하여 사용자 경험 개선 추진
자격요건
• 게임 또는 모바일 앱 서비스 분야에서 3년 이상의 CRM 마케팅 경력을 보유하신 분• CRM 채널 운영 및 사용자 세그먼트 기반 캠페인 기획/실행 경험이 풍부하신 분
• 사용자 중심 사고와 UX 개선에 대한 높은 이해도가 있으신 분
• 유관 부서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이 가능하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