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하얀민들레와 식물과학으로 완성된 가장 편안한 피부, 탈리다쿰"
탈리다쿰은 난치성 켈로이드 피부질환으로 인해 극도로 예민한 피부 고민을 평생 안고 살아가는 숙제를 지닌 창업자가 설립한 효능 중심의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를 지향합니다.
기존의 K-Beauty Brand가 고객에게 다가가는 공식과는 다른 방식으로, 민감한 피부에 대한 깊은 고민과 연구를 반복하며 시장과 타협하지 않는 철학으로 제품을 개발해 왔습니다.
한국의 토종 하얀민들레는 예로부터 함염 작용에 탁원한 것으로 알려진 약재입니다.
이를 주 원료로 독자 개발한 특허 성분은 민감한 피부에 탁월하며 각자가 가진 피부 본연의 건강을 되찾아 주는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동물성 원료의 배제, 플라스틱 재활용 패키지 등 탈리다쿰은 지속가능성에 대한 철학을 뷰티 브랜드로서 소통해 왔습니다.
하고 싶은 이야기가 많은 탈리다쿰의 가치를 전달하는 여정에 동참하실 분을 모십니다.
그 중에서도 디지털 디자인은 가장 넓은 고객 접점에서 탈리다쿰을 알리는 방식이 될 것입니다.
유의미하고 큰 성장을 이루실 수 있을것이라 확신합니다.
• 브랜드 캠페인 및 온라인 프로모션용 디지털 광고(DA) 소재 디자인
(Meta, 네이버, 카카오, 구글 등 주요 광고 플랫폼 배너 및 피드형 소재)
• 뷰티 브랜드 레퍼런스 리서치 및 가이드 정리
• 온드미디어(SNS, 이메일, 뉴스레터 등)용 콘텐츠 디자인
• Figma, Photoshop, Illustrator 등 디자인 툴 숙련도가 높으신 분
• 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에 대한 경험 또는 관심과 감각이 있는 분
• HTML/CSS 등 프론트 퍼블리싱에 대한 기초 지식
• 브랜드 톤에 맞는 시각 언어를 일관되게 구현할 수 있는 역량
• 인턴 3개월
탈리다쿰은 난치성 켈로이드 피부질환으로 인해 극도로 예민한 피부 고민을 평생 안고 살아가는 숙제를 지닌 창업자가 설립한 효능 중심의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를 지향합니다.
기존의 K-Beauty Brand가 고객에게 다가가는 공식과는 다른 방식으로, 민감한 피부에 대한 깊은 고민과 연구를 반복하며 시장과 타협하지 않는 철학으로 제품을 개발해 왔습니다.
한국의 토종 하얀민들레는 예로부터 함염 작용에 탁원한 것으로 알려진 약재입니다.
이를 주 원료로 독자 개발한 특허 성분은 민감한 피부에 탁월하며 각자가 가진 피부 본연의 건강을 되찾아 주는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동물성 원료의 배제, 플라스틱 재활용 패키지 등 탈리다쿰은 지속가능성에 대한 철학을 뷰티 브랜드로서 소통해 왔습니다.
하고 싶은 이야기가 많은 탈리다쿰의 가치를 전달하는 여정에 동참하실 분을 모십니다.
그 중에서도 디지털 디자인은 가장 넓은 고객 접점에서 탈리다쿰을 알리는 방식이 될 것입니다.
유의미하고 큰 성장을 이루실 수 있을것이라 확신합니다.
주요업무
• 자사몰 UI/UX 디자인 서포트• 브랜드 캠페인 및 온라인 프로모션용 디지털 광고(DA) 소재 디자인
(Meta, 네이버, 카카오, 구글 등 주요 광고 플랫폼 배너 및 피드형 소재)
• 뷰티 브랜드 레퍼런스 리서치 및 가이드 정리
• 온드미디어(SNS, 이메일, 뉴스레터 등)용 콘텐츠 디자인
자격요건
• 디자인 또는 관련 전공 졸업 예정 또는 졸업자• Figma, Photoshop, Illustrator 등 디자인 툴 숙련도가 높으신 분
• 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에 대한 경험 또는 관심과 감각이 있는 분
• HTML/CSS 등 프론트 퍼블리싱에 대한 기초 지식
• 브랜드 톤에 맞는 시각 언어를 일관되게 구현할 수 있는 역량
고용조건
• 단기인턴형• 인턴 3개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