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압도적인 속도]
• 2023년 11월 - 창업 (원지현 대표 - 왓챠 공동창업 前 COO, 김유준 CTO - 에이블리 前 CTO/CPO)
• 2023년 12월 - Seed 투자 유치 (베이스인베스트먼트, 패스트벤처스 등)
• 2024년 3월 - 브랜드 고객사 20여 곳 계약, 제품 개발 완료
• 2024년 4월 - 서비스 런칭
• 2024년 5월 - 수천만 원 매출 달성하는 복수의 크리에이터 발생시키며 PMF 확인, Pre-A 투자 유치 (한국투자파트너스, 베이스인베스트먼트 등)
• 2024년 6월 - MAU 21만 명, 브랜드 고객사 60여 곳 계약
• 2024년 9월 - MAU 30만명, 브랜드 고객사 100여곳 계약, 일일 1억 매출 브랜드 발생
• 2024년 12월 - MAU 70만명, 일일 2억 매출 브랜드 발생
• 2025년 2월 - Series A 100억 투자 유치 (기존 기관 VC 3곳 베이스벤처스, 한국투자파트너스, 패스트벤처스 모두 후속투자, 뮤렉스파트너스, IMM인베스트먼트 신규 투자)
[ZVZO가 뭐길래]
• 정보좀요(ㅈㅂㅈㅇ)에서 따온 이름으로 ‘지비지오’라고 읽습니다. ‘제트브이제트오’ 아닙니다.
• 지비지오는 브랜드사나 유통사가 직접 크리에이터 또는 인플루언서 담당 매니저와 소통하며 어필리에이트 마케팅을 진행해 매출로 연결되도록 하는 마케팅 플랫폼이에요.
• 크리에이터는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 틱톡, X(트위터), 스레드 등 본인의 SNS 채널에서 자신이 추천하는 제품을 팔로워(구독자)에게 소개하고 판매가 되면 일정 수수료를 지급 받아요.
• 지비지오를 통해 매월 수천개의 콘텐츠가 발생 중인데 상위 크리에이터는 매월 포스팅 하나로 수천만원대의 수익을 올리고 있고, 10억 이상의 매출을 발생한 크리에이터 사례도 늘어나고 있어요.
• 크리에이터의 채널이 곧 플랫폼이고 고객 접점이기 때문에, 지비지오에게는 크리에이터를 늘리는 것이 곧 고객 확보예요. 그래서 해외 확장도 용이해요. 일부 브랜드 고객사들은 ZVZO 측에 먼저 북미, 일본, 대만, 중국 등 시장에 현지 크리에이터와 함께 해외 확장을 요청하고 있어요.
• 국가 뿐 아니라 카테고리도 마찬가지예요. 패션으로 시작했지만 뷰티, 식품, 라이프 스타일, 리빙, 키즈, 펫, 인테리어, 가전 등으로 확대하고 있어요.
[두어스 특: 순진하지 않음]
• 순진하게 사업하지 않음: 1) 타오르는 욕망 위에서, 2) 돈이 흐르는 시장 안에서, 3) 거대한 확장성이 있는 사업으로 창업했고, 셋 중 어떤 하나라도 충족하지 않았다면 시작하지 않았을 거예요.
• 성장이 무엇보다 중요함: 임팩트를 만들지 못하면 좋은 문화, 좋은 인재상, 아무것도 소용 없어요. 적당히 빠른 속도로 꽤 괜찮은 성과 내며 나쁘지 않은 커리어 만들 정도 생각이라면 우리가 좋은 타겟이 아니에요.
• 지속 가능한 선에서 높은 인풋 추구: 같은 조건이면 당연히 인풋을 많이 하는 팀이 승리해요. 12시간 이상 근무하는 날이 과반인 회사에 함께 몰입할 수 있어야 해요.
[두어스에서 함께 일한다는 것]
• 모든 구성원과 지원자는 [두어스가 일하는 방식 https://buly.kr/2Uj3XC4]에 진심으로 동의하고 완전하게 동화될 수 있어야 해요.
• 같은 조건이면 당연히 인풋을 많이 하는 팀이 승리한다고 믿기 때문에 지속 가능한 선에서 높은 인풋을 추구해요.
• 주 5일 동안 대부분의 날을 중/석식, 휴게시간 등 제외하고 2시간 이상 더 일해요.
• 주 기준으로 실제 업무일의 ‘일평균 초과근무시간’이 기준이에요. 그래서 구성원 마다 늦은 퇴근 대신 이른 출근을 하기도 하고, 요일마다 편차를 두며 개인의 생활패턴에 따라 유연하게 몰입해요.
• 쉽지 않은 여정 동안 모두 같은 방향 바라볼 수 있도록 모든 정규직 분들에게 스톡옵션의 기회를 드리고 명확한 보상을 제시해요.
ZVZO는 그 중심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며, 커머스 패러다임의 변화를 직접 이끌고 있습니다.
우리는 단순한 세일즈를 넘어, 크리에이터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와 빠른 실행력을 바탕으로, 유망 크리에이터를 직접 발굴하고 계약을 주도하며, 장기적인 성장을 함께 만들어갈 세일즈 스페셜리스트를 찾고 있습니다.
세일즈 경험 또는 영업 역량을 갖춘 분이라면, 이 무궁무진한 시장에서 누구보다 빠르게 성장하고 최고의 세일즈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끝까지 해내는 실행력과 그릿, 세일즈 역량을 기반으로, ZVZO와 함께 로켓 성장을 만들어갈 분을 기다립니다.
[주요 업무]
1. 신규 크리에이터 발굴 및 계약 체결
• 유망 크리에이터를 직접 발굴하고, ZVZO와의 첫 협업을 성공적으로 연결
• 크리에이터 채널 특성과 타깃에 맞춘 상품 및 콜라보레이션 방향 제안
2. 핵심 크리에이터 성장 및 리텐션 관리
• 크리에이터 성장과 세일즈 확대를 위한 전략 수립 및 맞춤형 지원
• PB, 단독 상품 등 크리에이터 주도 단독 프로모션 기획 및 실행
• 핵심 크리에이터와의 장기적인 파트너십 구축을 통한 리텐션 관리
• 잠재 리드의 발굴부터 제안, 계약까지 세일즈 전 과정을 주도한 경험이 있는 분
• 목표 달성을 위한 실행력과 자기주도성을 갖춘 분
• 협업과 소통에 능하며 설득력 있는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갖춘 분
• 2023년 11월 - 창업 (원지현 대표 - 왓챠 공동창업 前 COO, 김유준 CTO - 에이블리 前 CTO/CPO)
• 2023년 12월 - Seed 투자 유치 (베이스인베스트먼트, 패스트벤처스 등)
• 2024년 3월 - 브랜드 고객사 20여 곳 계약, 제품 개발 완료
• 2024년 4월 - 서비스 런칭
• 2024년 5월 - 수천만 원 매출 달성하는 복수의 크리에이터 발생시키며 PMF 확인, Pre-A 투자 유치 (한국투자파트너스, 베이스인베스트먼트 등)
• 2024년 6월 - MAU 21만 명, 브랜드 고객사 60여 곳 계약
• 2024년 9월 - MAU 30만명, 브랜드 고객사 100여곳 계약, 일일 1억 매출 브랜드 발생
• 2024년 12월 - MAU 70만명, 일일 2억 매출 브랜드 발생
• 2025년 2월 - Series A 100억 투자 유치 (기존 기관 VC 3곳 베이스벤처스, 한국투자파트너스, 패스트벤처스 모두 후속투자, 뮤렉스파트너스, IMM인베스트먼트 신규 투자)
[ZVZO가 뭐길래]
• 정보좀요(ㅈㅂㅈㅇ)에서 따온 이름으로 ‘지비지오’라고 읽습니다. ‘제트브이제트오’ 아닙니다.
• 지비지오는 브랜드사나 유통사가 직접 크리에이터 또는 인플루언서 담당 매니저와 소통하며 어필리에이트 마케팅을 진행해 매출로 연결되도록 하는 마케팅 플랫폼이에요.
• 크리에이터는 인스타그램, 유튜브, 네이버, 틱톡, X(트위터), 스레드 등 본인의 SNS 채널에서 자신이 추천하는 제품을 팔로워(구독자)에게 소개하고 판매가 되면 일정 수수료를 지급 받아요.
• 지비지오를 통해 매월 수천개의 콘텐츠가 발생 중인데 상위 크리에이터는 매월 포스팅 하나로 수천만원대의 수익을 올리고 있고, 10억 이상의 매출을 발생한 크리에이터 사례도 늘어나고 있어요.
• 크리에이터의 채널이 곧 플랫폼이고 고객 접점이기 때문에, 지비지오에게는 크리에이터를 늘리는 것이 곧 고객 확보예요. 그래서 해외 확장도 용이해요. 일부 브랜드 고객사들은 ZVZO 측에 먼저 북미, 일본, 대만, 중국 등 시장에 현지 크리에이터와 함께 해외 확장을 요청하고 있어요.
• 국가 뿐 아니라 카테고리도 마찬가지예요. 패션으로 시작했지만 뷰티, 식품, 라이프 스타일, 리빙, 키즈, 펫, 인테리어, 가전 등으로 확대하고 있어요.
[두어스 특: 순진하지 않음]
• 순진하게 사업하지 않음: 1) 타오르는 욕망 위에서, 2) 돈이 흐르는 시장 안에서, 3) 거대한 확장성이 있는 사업으로 창업했고, 셋 중 어떤 하나라도 충족하지 않았다면 시작하지 않았을 거예요.
• 성장이 무엇보다 중요함: 임팩트를 만들지 못하면 좋은 문화, 좋은 인재상, 아무것도 소용 없어요. 적당히 빠른 속도로 꽤 괜찮은 성과 내며 나쁘지 않은 커리어 만들 정도 생각이라면 우리가 좋은 타겟이 아니에요.
• 지속 가능한 선에서 높은 인풋 추구: 같은 조건이면 당연히 인풋을 많이 하는 팀이 승리해요. 12시간 이상 근무하는 날이 과반인 회사에 함께 몰입할 수 있어야 해요.
[두어스에서 함께 일한다는 것]
• 모든 구성원과 지원자는 [두어스가 일하는 방식 https://buly.kr/2Uj3XC4]에 진심으로 동의하고 완전하게 동화될 수 있어야 해요.
• 같은 조건이면 당연히 인풋을 많이 하는 팀이 승리한다고 믿기 때문에 지속 가능한 선에서 높은 인풋을 추구해요.
• 주 5일 동안 대부분의 날을 중/석식, 휴게시간 등 제외하고 2시간 이상 더 일해요.
• 주 기준으로 실제 업무일의 ‘일평균 초과근무시간’이 기준이에요. 그래서 구성원 마다 늦은 퇴근 대신 이른 출근을 하기도 하고, 요일마다 편차를 두며 개인의 생활패턴에 따라 유연하게 몰입해요.
• 쉽지 않은 여정 동안 모두 같은 방향 바라볼 수 있도록 모든 정규직 분들에게 스톡옵션의 기회를 드리고 명확한 보상을 제시해요.
주요업무
크리에이터 커머스는 가장 뜨거운 커머스의 현재이자,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가진 커머스의 미래입니다.ZVZO는 그 중심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며, 커머스 패러다임의 변화를 직접 이끌고 있습니다.
우리는 단순한 세일즈를 넘어, 크리에이터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와 빠른 실행력을 바탕으로, 유망 크리에이터를 직접 발굴하고 계약을 주도하며, 장기적인 성장을 함께 만들어갈 세일즈 스페셜리스트를 찾고 있습니다.
세일즈 경험 또는 영업 역량을 갖춘 분이라면, 이 무궁무진한 시장에서 누구보다 빠르게 성장하고 최고의 세일즈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다.
어떤 상황에서도 끝까지 해내는 실행력과 그릿, 세일즈 역량을 기반으로, ZVZO와 함께 로켓 성장을 만들어갈 분을 기다립니다.
[주요 업무]
1. 신규 크리에이터 발굴 및 계약 체결
• 유망 크리에이터를 직접 발굴하고, ZVZO와의 첫 협업을 성공적으로 연결
• 크리에이터 채널 특성과 타깃에 맞춘 상품 및 콜라보레이션 방향 제안
2. 핵심 크리에이터 성장 및 리텐션 관리
• 크리에이터 성장과 세일즈 확대를 위한 전략 수립 및 맞춤형 지원
• PB, 단독 상품 등 크리에이터 주도 단독 프로모션 기획 및 실행
• 핵심 크리에이터와의 장기적인 파트너십 구축을 통한 리텐션 관리
자격요건
• 소규모 사업자(예: SMB, 개인 등) 대상 B2B 세일즈 또는 소비자 대상 B2C 세일즈 경험이 있는 분• 잠재 리드의 발굴부터 제안, 계약까지 세일즈 전 과정을 주도한 경험이 있는 분
• 목표 달성을 위한 실행력과 자기주도성을 갖춘 분
• 협업과 소통에 능하며 설득력 있는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갖춘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