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트리-[인턴] 오퍼레이션 운영 매니저
렌트리-[인턴] 오퍼레이션 운영 매니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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렌트리서울 마포구신입인턴

[인턴] 오퍼레이션 운영 매니저

포지션 상세

| 렌트리 소개
렌트리가 혁신하고자 하는 시장은 구독경제 트렌드에 맞춰 지속 성장하는
국내 기준 10조원 이상의 거대한 라이프스타일 렌탈 시장입니다.
하지만 아직도 방문 판매 중심의 전통적인 영업방식에 머물며 고객들은 제품 탐색부터 렌탈 계약 그리고 해지까지 전 과정에서 불편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렌트리는 IT 기술을 활용하여 렌탈 산업을 '새로고침'하려고 합니다.
렌트리 팀은 고객들에게 쉽고 편리한 렌탈 소비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국내 최초 원-스탑 렌탈 플랫폼인 렌트리를 만들고 있습니다.
렌트리는 라이프스타일을 개선하는 양질의 제품을 원하는 기간만 합리적으로 이용하도록 돕는 렌탈테크 플랫폼 서비스를 지향합니다.

| 사업 부문 오퍼레이션팀 소개
• 렌트리 오퍼레이션팀은 렌트리 내부의 팔방미인형 소통창구 이며, 사업의 전반적인 커뮤니케이션과 허브역할을 합니다.
• 파트너와 고객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나아가 렌트리의 각 부분을 연결하는 업무를 수행합니다.
• 파트너와 렌트리의 동반 성장에 기여하고, 장/단점을 구분하여 프로세스화 합니다.
• 고객의 성공적인 여정을 항상 살펴보고 고객의 여정이 이탈되거나 괴로워 할 때 이를 명확하게 개선할 수 있습니다.

주요업무

|오퍼레이션팀은 이렇게 일합니다

1. 오퍼레이션 운영 및 관리
• 사업부간 업무 지원 및 영업 지원 시스템을 운영합니다.
• 고객센터 문의에 대응합니다.
• 상담 품질 모니터링 및 서비스 리뷰를 관리합니다.
• VOC 수집 및 운영 정책/프로세스를 개선합니다.
• 유관부서(프로덕트)와의 커뮤니케이션 및 이슈를 해결합니다.

2. 파트너사 운영 및 관리
• 입점 심사와 대응, 계약의 체결을 관리합니다.
• 영업 지원 및 주요 활동 지표를 관리합니다.
• 주요사항 공지 및 메뉴얼을 전파하고 제작합니다.
• 내부 유관부서와의 업무를 이슈업하고 커뮤니케이션을 합니다.
• 파트너 센터 통한 이슈 사항을 체크합니다.

자격요건

| 오퍼레이션팀에선 이런 분을 찾습니다
• 꼼꼼하고 빠르게 업무를 배울 수 있는 능력을 갖추신 분
• 변화에 유연하게 적응하고 협업 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있으신 분
• 인턴 6개월 평가 후, 정규직 전환이 가능한 분(졸업예정자 가능)
• MS-Office 및 Google Sheets 등 사무 관련 Tool 활용에 익숙하신 분
• 동료에게 기술적 인사이트를 제시하고 함께 성장하길 원하시는 분
• 자기 주도적으로 문제를 정의하고 해결하는 데 익숙하신 분

고용조건

• 정규직전환형
• 인턴 6개월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상시채용

근무지역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122, 17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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