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래피드글로벌은 해외 구매대행 전문 솔루션 '헤이셀러'를 제공하는 글로벌 커머스 브릿지 컴퍼니입니다.
해외에서 물건을 소싱할때 필요한 번역, 마켓 업로드 등 작업 효율을 10배 이상 높일 수 있는 솔루션으로 런칭이래 2만 8천명 이상의 셀러분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설립 이후 매년 2배씩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외부 투자금 없이 자체 순이익만으로 안정적인 사업을 운영하고 있어 내부 구성원의 자유로운 목소리가 존중 받을 수 있는 구조를 확립하였습니다.
커머스 전문 브랜드로서 빠른 성장을 이뤄온 래피드글로벌은 클래스 사업에 진출하며 또 다른 도약을 시작합니다.
그 중심에서 함께 방향을 만들어갈 동료를 찾고 있습니다.
• 이용자수 28,000 +
• 년 평균 성장률 200% +
[기업문화]
래피드글로벌은 끊임없이 고객을 집요하게 관찰하고 탐구하며 서비스를 만들어갑니다.
모든 제품의 만족스러움은 고객들의 불편한 순간에서 만들어지며, 불편한 순간을 사용 현장에서 해결하고 개선합니다. 서비스 만족감은 불편함에서 시작되고, 그 불편함은 사용 현장에서 나온다는 것을 모토로 생각하는 회사입니다.
[직무 경계 없이 좋은 제품을 위해 목소리 내는 문화]
래피드글로벌은 성공이라는 목적을 위해 모두가 자유롭게 의견을 내고 협력합니다. 제품의 성공을 위한 의견과 제안은 누구에게나 열려 있으며, 직책과 직무를 초월한 소통을 통해 최고의 결과를 만들어갑니다.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미션이 해결될 때까지 전력투구하는 문화]
설정한 목표와 미션을 달성하기 위해 때로는 ONE TABLE / ONE TEAM으로 근무하며, 문제의 본질을 명확하게 파악하고 최적의 해결책을 찾을 때까지 전념합니다.
[스타트업다운 회사]
스타트업 특유의 빠른 실행력과 혁신적인 사고방식을 추구합니다. 복잡한 절차를 최소화하고, 팀으로서 함께 움직이며 실시간 소통을 통해 민첩하게 결정합니다.
[원하는 인재상]
• 기술보다 원활하고 민첩한 팀워크를 중시하는 사람
• 유연한 근무 환경에서 책임감 있게 업무 수행 가능한 분
• 뛰어난 기술도 중요하지만, 우리는 함께하는 팀의 시너지를 더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 팀과 기업이 함께 성장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소통하는 분을 기다립니다.
• 단순히 ‘일’을 하는 것이 아니라,래피드글로벌의 비전과 미션에 동참할 수 있는 사람을 원합니다.
[우리는 이렇게 일합니다]
속도는 최고의 경쟁력이자 가치입니다.
• 시장의 경쟁자들 보다 빠르게 시도하고 실패하며 이를 통해 성공으로 가는 가장 올바른 길을 만들어가며, 실패조차도 우리의 성장과 혁신을 위한 자양분이라 생각합니다.
우리는 “고객” 관점에서 생각하고 행동합니다.
• 고객에게 대체불가한 절대적 가치를 제공하지 못하는 서비스는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 프로젝트 일정 관리, 우선순위 설정, 팀 커뮤니케이션 중심
• 데이터 분석, 사용자 인터뷰, VOC 등 다양한 정량·정성 데이터를 기반으로 문제 가설을 수립합니다. 이후 신규 고객 유입, 기존 고객 리텐션·업셀, 사용성 개선, 신규 시장 창출 등 다양한 관점에서 해결 과제를 정의하고, 우선순위를 도출합니다.
• 디자인 및 개발과 협업: 와이어프레임 작성, PRD 문서 작성, QA 참여
• PM으로서의 책임감을 갖고 팀을 이끄는 사람
• 제품을 꾸준히 직접 사용하고 개선하려는 자세가 있는 사람
• 제품의 핵심 성과 지표(KPI)를 정의하고, 정량 데이터를 바탕으로 명확한 판단과 실행을 이끌어낼 수 있는 분
• 상호 존중의 마인드를 바탕으로 소통 능력이 뛰어나신 분
• 이커머스 또는 플랫폼 Web/App UI/UX 기획(정책, 기능 정의) 경력
* 필수첨부 사항
• 포트폴리오(문제해결 위주)
해외에서 물건을 소싱할때 필요한 번역, 마켓 업로드 등 작업 효율을 10배 이상 높일 수 있는 솔루션으로 런칭이래 2만 8천명 이상의 셀러분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설립 이후 매년 2배씩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외부 투자금 없이 자체 순이익만으로 안정적인 사업을 운영하고 있어 내부 구성원의 자유로운 목소리가 존중 받을 수 있는 구조를 확립하였습니다.
커머스 전문 브랜드로서 빠른 성장을 이뤄온 래피드글로벌은 클래스 사업에 진출하며 또 다른 도약을 시작합니다.
그 중심에서 함께 방향을 만들어갈 동료를 찾고 있습니다.
• 이용자수 28,000 +
• 년 평균 성장률 200% +
[기업문화]
래피드글로벌은 끊임없이 고객을 집요하게 관찰하고 탐구하며 서비스를 만들어갑니다.
모든 제품의 만족스러움은 고객들의 불편한 순간에서 만들어지며, 불편한 순간을 사용 현장에서 해결하고 개선합니다. 서비스 만족감은 불편함에서 시작되고, 그 불편함은 사용 현장에서 나온다는 것을 모토로 생각하는 회사입니다.
[직무 경계 없이 좋은 제품을 위해 목소리 내는 문화]
래피드글로벌은 성공이라는 목적을 위해 모두가 자유롭게 의견을 내고 협력합니다. 제품의 성공을 위한 의견과 제안은 누구에게나 열려 있으며, 직책과 직무를 초월한 소통을 통해 최고의 결과를 만들어갑니다.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미션이 해결될 때까지 전력투구하는 문화]
설정한 목표와 미션을 달성하기 위해 때로는 ONE TABLE / ONE TEAM으로 근무하며, 문제의 본질을 명확하게 파악하고 최적의 해결책을 찾을 때까지 전념합니다.
[스타트업다운 회사]
스타트업 특유의 빠른 실행력과 혁신적인 사고방식을 추구합니다. 복잡한 절차를 최소화하고, 팀으로서 함께 움직이며 실시간 소통을 통해 민첩하게 결정합니다.
[원하는 인재상]
• 기술보다 원활하고 민첩한 팀워크를 중시하는 사람
• 유연한 근무 환경에서 책임감 있게 업무 수행 가능한 분
• 뛰어난 기술도 중요하지만, 우리는 함께하는 팀의 시너지를 더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 팀과 기업이 함께 성장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소통하는 분을 기다립니다.
• 단순히 ‘일’을 하는 것이 아니라,래피드글로벌의 비전과 미션에 동참할 수 있는 사람을 원합니다.
[우리는 이렇게 일합니다]
속도는 최고의 경쟁력이자 가치입니다.
• 시장의 경쟁자들 보다 빠르게 시도하고 실패하며 이를 통해 성공으로 가는 가장 올바른 길을 만들어가며, 실패조차도 우리의 성장과 혁신을 위한 자양분이라 생각합니다.
우리는 “고객” 관점에서 생각하고 행동합니다.
• 고객에게 대체불가한 절대적 가치를 제공하지 못하는 서비스는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주요업무
• 사용자 관찰을 통한 문제 정의 및 기능 도출 (유저 커뮤니케이션 역량)• 프로젝트 일정 관리, 우선순위 설정, 팀 커뮤니케이션 중심
• 데이터 분석, 사용자 인터뷰, VOC 등 다양한 정량·정성 데이터를 기반으로 문제 가설을 수립합니다. 이후 신규 고객 유입, 기존 고객 리텐션·업셀, 사용성 개선, 신규 시장 창출 등 다양한 관점에서 해결 과제를 정의하고, 우선순위를 도출합니다.
• 디자인 및 개발과 협업: 와이어프레임 작성, PRD 문서 작성, QA 참여
자격요건
• 유저 입장에서 생각할 수 있는 사람• PM으로서의 책임감을 갖고 팀을 이끄는 사람
• 제품을 꾸준히 직접 사용하고 개선하려는 자세가 있는 사람
• 제품의 핵심 성과 지표(KPI)를 정의하고, 정량 데이터를 바탕으로 명확한 판단과 실행을 이끌어낼 수 있는 분
• 상호 존중의 마인드를 바탕으로 소통 능력이 뛰어나신 분
• 이커머스 또는 플랫폼 Web/App UI/UX 기획(정책, 기능 정의) 경력
* 필수첨부 사항
• 포트폴리오(문제해결 위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