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Growth never ends."
뤼이드는 2021년 비전펀드로부터 2,000억 원의 투자를 유치하며 AIEd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력과 성장성을 인정받았으며, 2023년 영어 학습 콘텐츠 기업 퀄슨을 인수해 콘텐츠 역량까지 강화했습니다.
뤼이드의 사명은 영어 단어 ‘rid(제거하다)’에서 유래되었으며, 우리는 AI 기술과 콘텐츠 IP를 활용한 서비스로 교육 시장의 비효율(Inefficiencies), 불균형(Inconsistencies), 불평등(Inequalities)을 제거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뤼이드는 산타, 리얼클래스, 리얼스피킹, 리얼아카데미 등의 제품을 통해 AI 기술과 데이터 기반 맞춤형 학습 솔루션을 제공하며 개인별 학습 경로 최적화, 실시간 피드백, 몰입형 콘텐츠를 통해 효과적인 영어 학습 경험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2025년 뤼이드는,
[글로벌 비즈니스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해외 시장에서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NBC 유니버설, 워너 미디어 등 글로벌 미디어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AI와 콘텐츠의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학습의 한계를 뛰어넘어 더 효과적인 교육을 실현합니다.]
AI 튜터를 활용해 학습자의 개별 수준과 학습 패턴에 맞춰 실시간 피드백을 제공하고, 원어민 강사와의 라이브 수업, 애니메이션 기반 학습, 게임형 복습 프로그램 등을 결합해 더욱 몰입감 높은 학습 환경을 조성합니다.
- 구글, 메타, 몰로코 등 셀프 서브 매체 운영 및 캠페인 최적화 업무를 담당합니다.
- 데이터 기반 모객 효율 분석 및 액션 플랜 도출을 담당합니다.
- 마케팅 믹스 구성 및 KPI 관리를 담당합니다.
- 마케팅 Creative 기획 및 광고 copy 작성을 담당합니다.
- 모바일 앱 퍼포먼스 마케팅 실무 경험 5년 이상인 분
- 신규 유입, 리텐션, 구매 전환 중심의 모바일 앱 캠페인 기획 및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 주요 광고 채널 셀프 서브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 광고 Creative 기획 및 마케팅 실험을(가설 -> 테스트 -> 개선) 통한 캠페인 성과 개선 경험이 있으신 분
- MMP(Appsflyer 등), SQL, GA4 등 데이터 분석 기반 성과 도출 경험이 있으신 분
- 자기 주도적이며 논리적으로 소통 하시는 분
뤼이드는 2021년 비전펀드로부터 2,000억 원의 투자를 유치하며 AIEd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력과 성장성을 인정받았으며, 2023년 영어 학습 콘텐츠 기업 퀄슨을 인수해 콘텐츠 역량까지 강화했습니다.
뤼이드의 사명은 영어 단어 ‘rid(제거하다)’에서 유래되었으며, 우리는 AI 기술과 콘텐츠 IP를 활용한 서비스로 교육 시장의 비효율(Inefficiencies), 불균형(Inconsistencies), 불평등(Inequalities)을 제거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뤼이드는 산타, 리얼클래스, 리얼스피킹, 리얼아카데미 등의 제품을 통해 AI 기술과 데이터 기반 맞춤형 학습 솔루션을 제공하며 개인별 학습 경로 최적화, 실시간 피드백, 몰입형 콘텐츠를 통해 효과적인 영어 학습 경험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2025년 뤼이드는,
[글로벌 비즈니스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해외 시장에서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NBC 유니버설, 워너 미디어 등 글로벌 미디어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AI와 콘텐츠의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학습의 한계를 뛰어넘어 더 효과적인 교육을 실현합니다.]
AI 튜터를 활용해 학습자의 개별 수준과 학습 패턴에 맞춰 실시간 피드백을 제공하고, 원어민 강사와의 라이브 수업, 애니메이션 기반 학습, 게임형 복습 프로그램 등을 결합해 더욱 몰입감 높은 학습 환경을 조성합니다.
주요업무
[이런 업무를 담당합니다.]- 구글, 메타, 몰로코 등 셀프 서브 매체 운영 및 캠페인 최적화 업무를 담당합니다.
- 데이터 기반 모객 효율 분석 및 액션 플랜 도출을 담당합니다.
- 마케팅 믹스 구성 및 KPI 관리를 담당합니다.
- 마케팅 Creative 기획 및 광고 copy 작성을 담당합니다.
자격요건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모바일 앱 퍼포먼스 마케팅 실무 경험 5년 이상인 분
- 신규 유입, 리텐션, 구매 전환 중심의 모바일 앱 캠페인 기획 및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 주요 광고 채널 셀프 서브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 광고 Creative 기획 및 마케팅 실험을(가설 -> 테스트 -> 개선) 통한 캠페인 성과 개선 경험이 있으신 분
- MMP(Appsflyer 등), SQL, GA4 등 데이터 분석 기반 성과 도출 경험이 있으신 분
- 자기 주도적이며 논리적으로 소통 하시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