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링글은 누구나 영어의 장벽을 넘어 더 큰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세상을 만듭니다.
링글은 1:1 화상영어 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 비영어권 국가의 사람들이 언어의 장벽을 넘어 더 많은 기회를 누리고 창출할 수 있도록 돕는 회사입니다. 2021년 차별화된 콘텐츠, 튜터, 기술력을 바탕으로 기업가치 1,000억을 인정받으며 200억 규모의 시리즈 A 펀딩을 성공적으로 진행하였으며, 앞으로 진짜 배움과 성장이 일어나는 전 세계 No.1 Edu-Tech 서비스로 도약하고자 합니다.
여러분이 커리어의 어떤 단계에 계시든, 링글은 여러분의 지속적인 성장을 응원하고 든든하게 서포트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링글과 함께 성장하기를 원하신다면, 주저하지 말고 지원해주세요!
B2B Product Team은 국내외 기업 고객 확장/관리를 총괄하고 있습니다.
링글은 전체 매출 중 30% 이상을 글로벌 시장에서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저희는 핵심 글로벌 마켓인 미국을 거점으로, Go-To-Market 전략 수립 및 Business Development, Partnership 및 Sales 등을 진행 중입니다. 동시에, 저희 팀에서는 국내외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한 사업 확장 및 고객 관리를 통해 링글 수익 구조의 다각화 및 고객 저변 확대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 HR 및 산업군 분석을 기반으로 타깃 마케팅 전략을 기획하고 실행합니다.
• 디지털 콘텐츠 및 브랜드 메시지 기획
- 고객 사례, 리포트 등 콘텐츠를 통해 링글의 가치를 직관적으로 전달합니다.
• SNS, 이메일, 웨비나, 오프라인 행사 등 캠페인 운영
-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해 고객의 관심을 유도하고 리드를 생성합니다.
• 세일즈 팀과의 리드 연계 및 전환 지원
- 마케팅으로 확보한 리드를 세일즈와 연결해 전환까지 유도합니다.
• 성과 분석 및 마케팅 퍼널 개선
- 캠페인 데이터를 분석해 효과를 검토하고 실행 전략을 최적화합니다.
- 기업 고객을 타깃으로 한 캠페인 또는 콘텐츠 마케팅 경험이 있으신 분
• 에듀테크 및 SaaS 제품에 대한 이해와 활용 역량
- 제품과 고객 니즈를 파악하고 마케팅 전략에 반영할 수 있는 분
• 데이터 기반 성과 분석 및 개선 능력
- 마케팅 활동의 효과를 수치로 분석하고 전략을 조정해본 분
• 세일즈 협업 및 퍼널 연계 경험
- 리드 생성에서 전환까지의 과정을 세일즈와 함께 운영해본 분
• 콘텐츠 마케팅 및 메시지 설계 능력
- 브랜드 가치를 담은 콘텐츠를 직접 기획하고 운영해본 분
링글은 1:1 화상영어 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 비영어권 국가의 사람들이 언어의 장벽을 넘어 더 많은 기회를 누리고 창출할 수 있도록 돕는 회사입니다. 2021년 차별화된 콘텐츠, 튜터, 기술력을 바탕으로 기업가치 1,000억을 인정받으며 200억 규모의 시리즈 A 펀딩을 성공적으로 진행하였으며, 앞으로 진짜 배움과 성장이 일어나는 전 세계 No.1 Edu-Tech 서비스로 도약하고자 합니다.
여러분이 커리어의 어떤 단계에 계시든, 링글은 여러분의 지속적인 성장을 응원하고 든든하게 서포트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링글과 함께 성장하기를 원하신다면, 주저하지 말고 지원해주세요!
B2B Product Team은 국내외 기업 고객 확장/관리를 총괄하고 있습니다.
링글은 전체 매출 중 30% 이상을 글로벌 시장에서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저희는 핵심 글로벌 마켓인 미국을 거점으로, Go-To-Market 전략 수립 및 Business Development, Partnership 및 Sales 등을 진행 중입니다. 동시에, 저희 팀에서는 국내외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한 사업 확장 및 고객 관리를 통해 링글 수익 구조의 다각화 및 고객 저변 확대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기업 고객 대상 B2B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HR 및 산업군 분석을 기반으로 타깃 마케팅 전략을 기획하고 실행합니다.
• 디지털 콘텐츠 및 브랜드 메시지 기획
- 고객 사례, 리포트 등 콘텐츠를 통해 링글의 가치를 직관적으로 전달합니다.
• SNS, 이메일, 웨비나, 오프라인 행사 등 캠페인 운영
-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해 고객의 관심을 유도하고 리드를 생성합니다.
• 세일즈 팀과의 리드 연계 및 전환 지원
- 마케팅으로 확보한 리드를 세일즈와 연결해 전환까지 유도합니다.
• 성과 분석 및 마케팅 퍼널 개선
- 캠페인 데이터를 분석해 효과를 검토하고 실행 전략을 최적화합니다.
자격요건
• B2B 마케팅 실무 경험 (2년 이상)- 기업 고객을 타깃으로 한 캠페인 또는 콘텐츠 마케팅 경험이 있으신 분
• 에듀테크 및 SaaS 제품에 대한 이해와 활용 역량
- 제품과 고객 니즈를 파악하고 마케팅 전략에 반영할 수 있는 분
• 데이터 기반 성과 분석 및 개선 능력
- 마케팅 활동의 효과를 수치로 분석하고 전략을 조정해본 분
• 세일즈 협업 및 퍼널 연계 경험
- 리드 생성에서 전환까지의 과정을 세일즈와 함께 운영해본 분
• 콘텐츠 마케팅 및 메시지 설계 능력
- 브랜드 가치를 담은 콘텐츠를 직접 기획하고 운영해본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