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TEAM delphyr]
델피어는 K-Beauty 시장에서 압도적인 성장을 만들어냅니다.
우리는 높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모든 수단을 동원합니다. 치열한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혁신을 만들어내고 타협 없는 높은 기준으로 문제를 해결합니다.
한발 더 나아가, 미국 틱톡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을 연이어 출시하며 차별화된 성분·디자인·사용감으로 글로벌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작은 조직의 기민함을 바탕으로
빠르고 정확하게 원하는 목표를 향해 달려갑니다.
그리고, 반드시 달성합니다.
[WHY delphyr]
델피어는 빠르고 기민하게 움직입니다.
0 to 1을 넘어 0 to 10을 목표로 달려가고 있습니다.
런칭 4일 만에 단일 SKU로 1억 원 매출 달성 4주 만에 아마존에 입점하며 미국 시장에 본격 진출 12주 만에 단일 숏폼 콘텐츠로 3천만 조회수를 돌파한 직후 1.1억 원 매출 달성
델피어는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바이럴 마케팅에 과감히 투자하고, 콘텐츠 중심 전략으로 빠르게 소비자 인지도를 확보해 나가고 있습니다.
가설 검증을 통해 우리가 만들어낸 결과물의 성공과 실패를 빠르게 확인하고
다음 단계로 나아갑니다.
우리는 기준을 타협하지 않습니다.
100억 원 매출 달성을 목표로, 이 속도에 함께 올라탈 팀원을 찾습니다.
[해결해야 하는 문제]
• 글로벌 고객으로부터 매출을 견인할 수 있는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해야 해요.
• 빠른 가설 수립과 검증을 통해 데이터를 수집하고, 콘텐츠 방향을 도출 및 개선해야 해요.
• 시장과 채널별 트렌드를 분석하여 최적의 효율을 창출하는 콘텐츠 전략을 수립해야 해요.
[얻을 수 있는 경험]
• 동남아와 글로벌 시장을 아우르는 콘텐츠 전략을 직접 설계하고 실행해볼 수 있어요.
• 콘텐츠 마케팅을 넘어, 브랜드 콘텐츠 전반을 리딩하는 전략 기획자로 성장할 수 있어요.
• 콘텐츠 하나로 매출과 브랜드 인지도를 동시에 이끄는 성과 중심의 경험을 할 수 있어요.
• 다양한 국가의 고객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하며 정제된 인사이트를 도출해볼 수 있어요.
• 콘텐츠 기획부터 퍼포먼스, 영업 협업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직무와의 접점을 경험할 수 있어요.
• 현지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콘텐츠 기획 및 민첩한 가설 검증
• 콘텐츠 성과 및 퍼포먼스 데이터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 및 개선안 제시
• 인플루언서 협업 콘텐츠 기획 및 UGC 기반 마케팅 기획/운영
• 히어로 콘텐츠 기획 및 제작 경험이 있는 분
• 영어 기반의 콘텐츠 기획 및 커뮤니케이션에 능숙하신 분
• TikTok, 릴스 등 숏폼 영상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해 본 경험이 있는 분
• 콘텐츠 퍼포먼스를 분석하고, 데이터 기반으로 개선을 주도한 경험이 있는 분
• 주도적으로 일하며 실행력과 책임감을 갖춘 분
델피어는 K-Beauty 시장에서 압도적인 성장을 만들어냅니다.
우리는 높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모든 수단을 동원합니다. 치열한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혁신을 만들어내고 타협 없는 높은 기준으로 문제를 해결합니다.
한발 더 나아가, 미국 틱톡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을 연이어 출시하며 차별화된 성분·디자인·사용감으로 글로벌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작은 조직의 기민함을 바탕으로
빠르고 정확하게 원하는 목표를 향해 달려갑니다.
그리고, 반드시 달성합니다.
[WHY delphyr]
델피어는 빠르고 기민하게 움직입니다.
0 to 1을 넘어 0 to 10을 목표로 달려가고 있습니다.
런칭 4일 만에 단일 SKU로 1억 원 매출 달성 4주 만에 아마존에 입점하며 미국 시장에 본격 진출 12주 만에 단일 숏폼 콘텐츠로 3천만 조회수를 돌파한 직후 1.1억 원 매출 달성
델피어는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바이럴 마케팅에 과감히 투자하고, 콘텐츠 중심 전략으로 빠르게 소비자 인지도를 확보해 나가고 있습니다.
가설 검증을 통해 우리가 만들어낸 결과물의 성공과 실패를 빠르게 확인하고
다음 단계로 나아갑니다.
우리는 기준을 타협하지 않습니다.
100억 원 매출 달성을 목표로, 이 속도에 함께 올라탈 팀원을 찾습니다.
[해결해야 하는 문제]
• 글로벌 고객으로부터 매출을 견인할 수 있는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해야 해요.
• 빠른 가설 수립과 검증을 통해 데이터를 수집하고, 콘텐츠 방향을 도출 및 개선해야 해요.
• 시장과 채널별 트렌드를 분석하여 최적의 효율을 창출하는 콘텐츠 전략을 수립해야 해요.
[얻을 수 있는 경험]
• 동남아와 글로벌 시장을 아우르는 콘텐츠 전략을 직접 설계하고 실행해볼 수 있어요.
• 콘텐츠 마케팅을 넘어, 브랜드 콘텐츠 전반을 리딩하는 전략 기획자로 성장할 수 있어요.
• 콘텐츠 하나로 매출과 브랜드 인지도를 동시에 이끄는 성과 중심의 경험을 할 수 있어요.
• 다양한 국가의 고객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하며 정제된 인사이트를 도출해볼 수 있어요.
• 콘텐츠 기획부터 퍼포먼스, 영업 협업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직무와의 접점을 경험할 수 있어요.
주요업무
• 동남아 및 글로벌 대상 콘텐츠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현지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콘텐츠 기획 및 민첩한 가설 검증
• 콘텐츠 성과 및 퍼포먼스 데이터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 및 개선안 제시
• 인플루언서 협업 콘텐츠 기획 및 UGC 기반 마케팅 기획/운영
자격요건
• 유관 경력 1년 이상 3년 미만인 분 (필수)• 히어로 콘텐츠 기획 및 제작 경험이 있는 분
• 영어 기반의 콘텐츠 기획 및 커뮤니케이션에 능숙하신 분
• TikTok, 릴스 등 숏폼 영상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해 본 경험이 있는 분
• 콘텐츠 퍼포먼스를 분석하고, 데이터 기반으로 개선을 주도한 경험이 있는 분
• 주도적으로 일하며 실행력과 책임감을 갖춘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