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건강에 대한 진심, 뉴트리원”
뉴트리원은 건강에 대한 진심으로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일상의 모든 순간에서 건강에 대한 새로운 답을 찾아
고객에게 더 나은 제품과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객에게 우리의 진심을 전하고자 일에 있어 누구보다 진지하게 임하고,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뉴트리원은 앞으로의 여정을 함께할 분을 찾고 있습니다.
우리와 함께 새로운 스토리를 만들어 갈 ‘당신’을 기다립니다.
- About out brand
성별, 나이,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은 달라지기 마련이죠.
우리는 고객의 관점에서, 고객만을 위한 브랜드를 만듭니다.
• 눈 건강 전문 브랜드 “164”
• 홀 바디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BB LAB”
•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Nutrione Life”
• 신선한 오메가3 전문 브랜드 “SCENTO MEGA”
• 여성 이너케어 브랜드 “LE SECRET”
• 독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VITA SCHNELL”
• 반려동물 영양제 전문 브랜드 “Depeto”
•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구독 서비스 “my PUZZLE”
“끊임없이 성장하는 기업”
지난 4년간 연평균 매출 성장률 32%,
영업이익 성장률 41%,
창립 13년차, 누적 매출액 1조 돌파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기업으로 도약”
뉴트리원은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넘어
이젠 전 세계에 뉴트리원이 추구하는 건강에 대한 진심을 전하고자
글로벌 시장 진출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 미국, 일본, 중국, 홍콩 외 74개국 수출
• 티몰, 쇼피, 라자다 큐텐, 아마존 등 입점
•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2022)
• 뉴트리원 소비자의 선택 4년 연속 대상 수상
• 고객감동경영대상 3년 연속 대상 수상
•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 올리브영 어워즈 이너뷰티 부분 4년 연속 수상
"팀을 소개합니다"
브랜드디자인팀은 뉴트리원의 정체성과 브랜드 가치를 시각적으로 구현하고 강화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비주얼 전략과 시장 트렌드에 부합하는 디자인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뉴트리원의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는데 기여합니다. 기업 아이덴티티(CI)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체계적으로 운영·관리하며, 로고, 서체, 컬러, 패턴 등 에셋을 개발하고 가이드라인을 정비하여 고객에게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합니다.
현재는 총 5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요 브랜드인 뉴트리원라이프와 비비랩을 중심으로 역할을 분담해 전문성과 효율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 함께 이루고 싶은 목표
뉴트리원 주요 브랜드의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일관성 있게 유지하고, 채널별 특성과 고객 접점에 맞춘 디자인 전략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고도화 하는 것을 지향합니다. 앞으로도 CI 및 BI 시스템을 더욱 정교하게 운영하고, 오프라인 광고와 제작물의 디자인 완성도를 높이는 것이 목표입니다. 다양한 브랜드를 넘나들며 새로운 디자인 언어에 도전하고 함께 고민할 동료를 기다립니다.
• 향후 기대하는 모습
브랜드와 제품의 특성을 빠르게 이해하고 디자인에 반영하는 역량과 디테일에 강하고 퀄리티를 끝까지 책임지는 실행력이 중요합니다. 또한, 긍정적인 태도로 소통하고 팀원들과 원활하게 어울리며 팀워크를 중시하는 조직 문화 속에 녹아들고, 유관 부서 및 외부 협력사와의 원활한 협업·소통 역량을 기대합니다.
"이런 점이 커리어에 도움이 됩니다"
본 포지션은 인하우스에서 다양한 디지털 매체 운영과 예산 핸들링 경험은 물론, 스토어, 자사몰, 올리브영 등 플랫폼별 마케팅 전략을 직접 설계하고 실행해볼 수 있어 실무 중심의 마케팅 역량을 빠르게 키울 수 있습니다. 또한, 신제품 인큐베이팅 과정을 통해 고객과 상품, 브랜드에 대한 인사이트를 넓힐 수 있어 커리어에 큰 자산이 됩니다.
• 브랜드 아이덴티티 에셋(로고, 서체, 컬러, 패턴 등) 개발 및 가이드라인 정비
• 건강기능식품 및 식품군의 패키지 디자인 기획 및 실무
• 제품 리뉴얼 및 신규 런칭 시 시각적 콘셉트 수립 및 디자인 적용
• 오프라인 POP, 홍보물 등 다양한 제작물 디자인
• 인쇄 및 협력사와의 커뮤니케이션 및 최종 품질 검수
• 마케팅, 상품전략 등 유관 부서와의 협업을 통한 디자인 기획 실행
• 직위 : 대리
• 경력 : 4년 이상 ~ 6년 이하
•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기여도 기재)
• 건강기능식품, 식품, 뷰티, 등 소비재 패키지 디자인 실무 3년 이상이신 분
• Illustration, Photoshop, InDesign 등 디자인 툴이 능숙하신 분
• 인쇄, 후가공, 패키지 구조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브랜드 방향성과 일관성 있는 디자인 설계 역량을 보유하신 분
• 다양한 부서와의 원활한 협업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보유하신 분
뉴트리원은 건강에 대한 진심으로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일상의 모든 순간에서 건강에 대한 새로운 답을 찾아
고객에게 더 나은 제품과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객에게 우리의 진심을 전하고자 일에 있어 누구보다 진지하게 임하고,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뉴트리원은 앞으로의 여정을 함께할 분을 찾고 있습니다.
우리와 함께 새로운 스토리를 만들어 갈 ‘당신’을 기다립니다.
- About out brand
성별, 나이,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은 달라지기 마련이죠.
우리는 고객의 관점에서, 고객만을 위한 브랜드를 만듭니다.
• 눈 건강 전문 브랜드 “164”
• 홀 바디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BB LAB”
•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Nutrione Life”
• 신선한 오메가3 전문 브랜드 “SCENTO MEGA”
• 여성 이너케어 브랜드 “LE SECRET”
• 독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VITA SCHNELL”
• 반려동물 영양제 전문 브랜드 “Depeto”
•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구독 서비스 “my PUZZLE”
“끊임없이 성장하는 기업”
지난 4년간 연평균 매출 성장률 32%,
영업이익 성장률 41%,
창립 13년차, 누적 매출액 1조 돌파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기업으로 도약”
뉴트리원은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넘어
이젠 전 세계에 뉴트리원이 추구하는 건강에 대한 진심을 전하고자
글로벌 시장 진출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 미국, 일본, 중국, 홍콩 외 74개국 수출
• 티몰, 쇼피, 라자다 큐텐, 아마존 등 입점
•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2022)
• 뉴트리원 소비자의 선택 4년 연속 대상 수상
• 고객감동경영대상 3년 연속 대상 수상
•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 올리브영 어워즈 이너뷰티 부분 4년 연속 수상
"팀을 소개합니다"
브랜드디자인팀은 뉴트리원의 정체성과 브랜드 가치를 시각적으로 구현하고 강화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비주얼 전략과 시장 트렌드에 부합하는 디자인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뉴트리원의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는데 기여합니다. 기업 아이덴티티(CI)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체계적으로 운영·관리하며, 로고, 서체, 컬러, 패턴 등 에셋을 개발하고 가이드라인을 정비하여 고객에게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합니다.
현재는 총 5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요 브랜드인 뉴트리원라이프와 비비랩을 중심으로 역할을 분담해 전문성과 효율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 함께 이루고 싶은 목표
뉴트리원 주요 브랜드의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일관성 있게 유지하고, 채널별 특성과 고객 접점에 맞춘 디자인 전략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고도화 하는 것을 지향합니다. 앞으로도 CI 및 BI 시스템을 더욱 정교하게 운영하고, 오프라인 광고와 제작물의 디자인 완성도를 높이는 것이 목표입니다. 다양한 브랜드를 넘나들며 새로운 디자인 언어에 도전하고 함께 고민할 동료를 기다립니다.
• 향후 기대하는 모습
브랜드와 제품의 특성을 빠르게 이해하고 디자인에 반영하는 역량과 디테일에 강하고 퀄리티를 끝까지 책임지는 실행력이 중요합니다. 또한, 긍정적인 태도로 소통하고 팀원들과 원활하게 어울리며 팀워크를 중시하는 조직 문화 속에 녹아들고, 유관 부서 및 외부 협력사와의 원활한 협업·소통 역량을 기대합니다.
"이런 점이 커리어에 도움이 됩니다"
본 포지션은 인하우스에서 다양한 디지털 매체 운영과 예산 핸들링 경험은 물론, 스토어, 자사몰, 올리브영 등 플랫폼별 마케팅 전략을 직접 설계하고 실행해볼 수 있어 실무 중심의 마케팅 역량을 빠르게 키울 수 있습니다. 또한, 신제품 인큐베이팅 과정을 통해 고객과 상품, 브랜드에 대한 인사이트를 넓힐 수 있어 커리어에 큰 자산이 됩니다.
주요업무
• 기업 아이덴티티(CI)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BI) 운영·관리• 브랜드 아이덴티티 에셋(로고, 서체, 컬러, 패턴 등) 개발 및 가이드라인 정비
• 건강기능식품 및 식품군의 패키지 디자인 기획 및 실무
• 제품 리뉴얼 및 신규 런칭 시 시각적 콘셉트 수립 및 디자인 적용
• 오프라인 POP, 홍보물 등 다양한 제작물 디자인
• 인쇄 및 협력사와의 커뮤니케이션 및 최종 품질 검수
• 마케팅, 상품전략 등 유관 부서와의 협업을 통한 디자인 기획 실행
자격요건
• 학력 : 대졸(4년제) 학사 이상 기졸업자• 직위 : 대리
• 경력 : 4년 이상 ~ 6년 이하
•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기여도 기재)
• 건강기능식품, 식품, 뷰티, 등 소비재 패키지 디자인 실무 3년 이상이신 분
• Illustration, Photoshop, InDesign 등 디자인 툴이 능숙하신 분
• 인쇄, 후가공, 패키지 구조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브랜드 방향성과 일관성 있는 디자인 설계 역량을 보유하신 분
• 다양한 부서와의 원활한 협업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보유하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