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니즈테크를 소개합니다
니즈테크는 ‘스스로 가꾸는 즐거움’을 전하며, 아름다움과 건강한 삶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가는 라이프케어 커머스 기업입니다.
우리는 고객의 ‘진짜 필요’에 집중하여 단순한 소비재를 넘어 삶의 질을 높이는 기능 중심 제품을 직접 기획하고 만듭니다.
헬스케어 브랜드 휴그랩, 뷰티 브랜드 뷰드를 중심으로 매년 200% 이상 성장하며,
네이버·쿠팡·올리브영 등 주요 플랫폼에서 1위를 기록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현재는 연매출 200억 원 규모의 성과를 달성하며 시장과 고객 모두에게 검증받았습니다.
니즈테크의 가장 큰 경쟁력은 정교한 고객 데이터 분석과 콘텐츠 기획력입니다.
데이터를 통해 사람들의 필요와 행동을 정확히 읽고, 이를 매력적인 제품 경험과 콘텐츠로 연결하는 일은 니즈테크만의 핵심 역량입니다.
우리는 익숙한 틀에 머물지 않고 시장에 없던 수요를 발굴하고 만들어내는 퍼스트무버로서의 DNA를 지니고 있습니다.
신제품 개발, 브랜드 운영, 마케팅, 유통, 고객관리까지 전 과정을 자체 운영하는 D2C 전략을 통해 변화에 빠르고 유연하게 대응하고 있으며 이제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 진출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니즈테크는 지금의 성장을 함께 만들어온 팀과 함께,
다음 단계의 성장을 주도할 새로운 동료를 찾고 있습니다.
• 신제품 기획 및 개발: 컨셉 도출, 콘셉트 기획서 작성, 네이밍, 패키지 방향 제안 등
• OEM/ODM 파트너사 커뮤니케이션 및 생산 프로세스 총괄
• 제품 런칭 일정 및 생산 진행 관리
• 런칭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협업 (마케팅팀 등과 연계)
• 제조사/공급사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프로젝트를 리딩해 본 경험이 있는 분
• 일정 관리, 품질 관리 등 제품 출시까지의 전 과정을 이해하고 실행할 수 있는 분
니즈테크는 ‘스스로 가꾸는 즐거움’을 전하며, 아름다움과 건강한 삶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가는 라이프케어 커머스 기업입니다.
우리는 고객의 ‘진짜 필요’에 집중하여 단순한 소비재를 넘어 삶의 질을 높이는 기능 중심 제품을 직접 기획하고 만듭니다.
헬스케어 브랜드 휴그랩, 뷰티 브랜드 뷰드를 중심으로 매년 200% 이상 성장하며,
네이버·쿠팡·올리브영 등 주요 플랫폼에서 1위를 기록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현재는 연매출 200억 원 규모의 성과를 달성하며 시장과 고객 모두에게 검증받았습니다.
니즈테크의 가장 큰 경쟁력은 정교한 고객 데이터 분석과 콘텐츠 기획력입니다.
데이터를 통해 사람들의 필요와 행동을 정확히 읽고, 이를 매력적인 제품 경험과 콘텐츠로 연결하는 일은 니즈테크만의 핵심 역량입니다.
우리는 익숙한 틀에 머물지 않고 시장에 없던 수요를 발굴하고 만들어내는 퍼스트무버로서의 DNA를 지니고 있습니다.
신제품 개발, 브랜드 운영, 마케팅, 유통, 고객관리까지 전 과정을 자체 운영하는 D2C 전략을 통해 변화에 빠르고 유연하게 대응하고 있으며 이제는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 진출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니즈테크는 지금의 성장을 함께 만들어온 팀과 함께,
다음 단계의 성장을 주도할 새로운 동료를 찾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시장 조사 및 트렌드 분석을 통해 신규 제품 기획 기회 발굴• 신제품 기획 및 개발: 컨셉 도출, 콘셉트 기획서 작성, 네이밍, 패키지 방향 제안 등
• OEM/ODM 파트너사 커뮤니케이션 및 생산 프로세스 총괄
• 제품 런칭 일정 및 생산 진행 관리
• 런칭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협업 (마케팅팀 등과 연계)
자격요건
• 시장, 소비자, 콘텐츠 흐름을 종합적으로 분석하고 제품 기획서로 풀어낼 수 있는 기획력이 있는 분• 제조사/공급사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프로젝트를 리딩해 본 경험이 있는 분
• 일정 관리, 품질 관리 등 제품 출시까지의 전 과정을 이해하고 실행할 수 있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