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Beyond Authentic” : 진짜라 믿던 가치, 그 너머를 향해
워로브라더스는 차량 용품 전문 브랜드 “벤딕트”, 캠핑 용품 전문 브랜드 “왈로우”, Make Sense & Fun “퍼플래빗”까지!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어요. 그리고 우리가 가진 커뮤니티 생태계를 기반으로 App도(벤딕트랜드) 런칭해 플랫폼 비즈니스도 시작했어요!
워로브라더스는 절실함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는 라이프 스타일 커뮤니티 커머스 (Life Style Community Commerce) 스타트업입니다! 2018년 2명, 매출 2억에서 시작했던 우리는 매년 250% 이상, 성장률은 10,000%라는 기록적인 성장을 이어나가고 있어요. 유니콘이 되겠다는 목표에 한걸음씩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외부 투자(VC)에 의존하지 않고 당당하게 우리만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그래서 하고 싶은 걸 더 적극적으로 실현해볼 수 있는 힘이 있어요!
“결핍은 트렌드가 된다!” 결국 고객 만족의 핵심이자 출발점은 고객이 느끼는 결핍이라고 생각해요.
우리는 절실함의 힘을 믿습니다. 인간은 무언가 절실할 때 새로운 가능성을 찾으려고 하죠. 이는 또 다른 기회의 땅으로 떠나는 여정이고 이때 생기는 욕심 또한 우리는 “추구하는바가 명쾌함” 혹은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 고군분투하는 탁월한 가치이자 역량”이라고 정의합니다. 우리의 폭발적인 성장과 함께 할 최고의 인재를 영입하고 있어요.
환영합니다!
■ 요즘 핫한 우리 제품들
* 언제, 어디서나 나만의 향으로 공간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차량 방향제, 벤딕트 애트모어
https://www.youtube.com/watch?v=dsvBp5XbVIY&t=79s
* 세상에 없던 디자인에 쿨링을 더하다, Qi2 에어로 맥세이프 차량용 거치대, 벤딕트 루나 에어로
https://www.youtube.com/watch?v=gtwIWKo5h-M
* 강력함의 정점, 150W와 18,000PA로 완성된 차량용 청소기, 벤딕트 실버 라이닝 퓨어
https://www.youtube.com/watch?v=HGyWvyMqVuc
■ 미디어 속 워로브라더스
* 벤딕트, ‘2025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1위’ 6년 연속 수상
https://www.enews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250882
* 워로브라더스, 지파운데이션에 취약계층 위한 물품 기부
https://www.nbntv.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36556
* 하남시, '2024 지속성장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5곳 선정
https://www.nbntv.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33159
* 사람과 기술, 부족함 속에서 함께 만드는 새로움 - 워로브라더스 이준혁 대표
https://www.handmk.com/news/articleView.html?idxno=19588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채용 절차
서류 전형 > 1차 면접(Job&Culture Fit) > 2차 면접(Core Value Fit) > 처우 협의 후 입사 확정
*포지션에 따라 1차 면접부터 경영진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Fast Track 적용 : 1차 면접 후 최종합격이 결정될 경우 바로 처우 협의가 진행됩니다.
#필수 제출 서류
• 이력서
• 자기소개서
• 포트폴리오(있을 경우 제출)
#미션,비전,핵심가치 등 더 자세한 내용은 “워로브라더스”를 검색해 확인해보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워로브라더스의 상품/제품 기획/개발자는 ‘고객 경험으로 시장을 선도하는 개척자(Pioneer)’입니다.
CX 기반 커머스를 지향하는 워로브라더스에서 제품은 단순한 판매 대상이 아닙니다. 고객의 일상에 스며들고, 삶의 방식을 바꾸는 라이프스타일 솔루션 입니다. 좋은 제품은 마케팅과 운영의 복잡성을 줄이고, 고객의 자발적 확산을 유도하는 힘을 가집니다. 제품 그 자체가 전략이자 고객 경험의 시작점입니다.
라이프스타일, 그리고 고객의 마음을 설계하고 싶은 분이라면, 지금 이 여정에 함께 하세요!
===================================================
#이런 일로 성과를 만들어요
* 신제품 기획/소싱 전반을 총괄(PM Role)
└ 차량용품, 소형 가전, 캠핑용품 등의 아이템을 시장 중심으로 기획하고 제품화합니다.
* CX 기반의 시장/고객 조사 및 제품 전략 수립
└ 고객의 니즈를 탐색하고, 마케터·CEO와 협업하여 제품 방향성을 결정합니다.
* 제품 개발 및 제조사 협의 (OEM/ODM)
└ 개발 사양 정의, 생산관리, 품질 확인 등 제품의 완성도를 책임집니다.
* 원가 구조 설계 및 수익성 관리
└ 원가 협상, 벤더 대응, 품질/납기까지 모든 Value Chain을 관리합니다.
* 런칭 이후 고객 피드백 기반 개선 주도
└ 실제 구매자 리뷰, CX 데이터를 분석하여 리뉴얼 및 후속 기획까지 리딩합니다.
* 역량과 인사이트가 훌륭하다면 자율과 책임에 기반해 본인이 주도적으로 이끌고 나갈 수 있는 포지션입니다.
* 제품기획/소싱 경험 2년 이상으로 기획부터 양산, 런칭까지 A to Z 가능하신 분
* 제품 개발 프로젝트를 리딩하여 양산제품을 출시해본 경험 (IT 서비스 기획이 아니고 상품/제품 기획/개발 포지션입니다.)
* 주도한 상품을 기획 및 런칭, 판매 하는 것에 책임감과 열정이 있으신 분
* 성공하는 제품에 대한 자신만의 공식 혹은 인사이트가 있으신 분
* OEM, ODM업체 핸들링 (인프라 소싱, 비딩, 계약, 원가 관리) 노하우 있으신 분
워로브라더스는 차량 용품 전문 브랜드 “벤딕트”, 캠핑 용품 전문 브랜드 “왈로우”, Make Sense & Fun “퍼플래빗”까지!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어요. 그리고 우리가 가진 커뮤니티 생태계를 기반으로 App도(벤딕트랜드) 런칭해 플랫폼 비즈니스도 시작했어요!
워로브라더스는 절실함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는 라이프 스타일 커뮤니티 커머스 (Life Style Community Commerce) 스타트업입니다! 2018년 2명, 매출 2억에서 시작했던 우리는 매년 250% 이상, 성장률은 10,000%라는 기록적인 성장을 이어나가고 있어요. 유니콘이 되겠다는 목표에 한걸음씩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외부 투자(VC)에 의존하지 않고 당당하게 우리만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그래서 하고 싶은 걸 더 적극적으로 실현해볼 수 있는 힘이 있어요!
“결핍은 트렌드가 된다!” 결국 고객 만족의 핵심이자 출발점은 고객이 느끼는 결핍이라고 생각해요.
우리는 절실함의 힘을 믿습니다. 인간은 무언가 절실할 때 새로운 가능성을 찾으려고 하죠. 이는 또 다른 기회의 땅으로 떠나는 여정이고 이때 생기는 욕심 또한 우리는 “추구하는바가 명쾌함” 혹은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 고군분투하는 탁월한 가치이자 역량”이라고 정의합니다. 우리의 폭발적인 성장과 함께 할 최고의 인재를 영입하고 있어요.
환영합니다!
■ 요즘 핫한 우리 제품들
* 언제, 어디서나 나만의 향으로 공간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차량 방향제, 벤딕트 애트모어
https://www.youtube.com/watch?v=dsvBp5XbVIY&t=79s
* 세상에 없던 디자인에 쿨링을 더하다, Qi2 에어로 맥세이프 차량용 거치대, 벤딕트 루나 에어로
https://www.youtube.com/watch?v=gtwIWKo5h-M
* 강력함의 정점, 150W와 18,000PA로 완성된 차량용 청소기, 벤딕트 실버 라이닝 퓨어
https://www.youtube.com/watch?v=HGyWvyMqVuc
■ 미디어 속 워로브라더스
* 벤딕트, ‘2025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1위’ 6년 연속 수상
https://www.enews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250882
* 워로브라더스, 지파운데이션에 취약계층 위한 물품 기부
https://www.nbntv.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36556
* 하남시, '2024 지속성장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5곳 선정
https://www.nbntv.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33159
* 사람과 기술, 부족함 속에서 함께 만드는 새로움 - 워로브라더스 이준혁 대표
https://www.handmk.com/news/articleView.html?idxno=19588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채용 절차
서류 전형 > 1차 면접(Job&Culture Fit) > 2차 면접(Core Value Fit) > 처우 협의 후 입사 확정
*포지션에 따라 1차 면접부터 경영진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Fast Track 적용 : 1차 면접 후 최종합격이 결정될 경우 바로 처우 협의가 진행됩니다.
#필수 제출 서류
• 이력서
• 자기소개서
• 포트폴리오(있을 경우 제출)
#미션,비전,핵심가치 등 더 자세한 내용은 “워로브라더스”를 검색해 확인해보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주요업무
#이 포지션이 WOLO에서 갖는 의미워로브라더스의 상품/제품 기획/개발자는 ‘고객 경험으로 시장을 선도하는 개척자(Pioneer)’입니다.
CX 기반 커머스를 지향하는 워로브라더스에서 제품은 단순한 판매 대상이 아닙니다. 고객의 일상에 스며들고, 삶의 방식을 바꾸는 라이프스타일 솔루션 입니다. 좋은 제품은 마케팅과 운영의 복잡성을 줄이고, 고객의 자발적 확산을 유도하는 힘을 가집니다. 제품 그 자체가 전략이자 고객 경험의 시작점입니다.
라이프스타일, 그리고 고객의 마음을 설계하고 싶은 분이라면, 지금 이 여정에 함께 하세요!
===================================================
#이런 일로 성과를 만들어요
* 신제품 기획/소싱 전반을 총괄(PM Role)
└ 차량용품, 소형 가전, 캠핑용품 등의 아이템을 시장 중심으로 기획하고 제품화합니다.
* CX 기반의 시장/고객 조사 및 제품 전략 수립
└ 고객의 니즈를 탐색하고, 마케터·CEO와 협업하여 제품 방향성을 결정합니다.
* 제품 개발 및 제조사 협의 (OEM/ODM)
└ 개발 사양 정의, 생산관리, 품질 확인 등 제품의 완성도를 책임집니다.
* 원가 구조 설계 및 수익성 관리
└ 원가 협상, 벤더 대응, 품질/납기까지 모든 Value Chain을 관리합니다.
* 런칭 이후 고객 피드백 기반 개선 주도
└ 실제 구매자 리뷰, CX 데이터를 분석하여 리뉴얼 및 후속 기획까지 리딩합니다.
* 역량과 인사이트가 훌륭하다면 자율과 책임에 기반해 본인이 주도적으로 이끌고 나갈 수 있는 포지션입니다.
자격요건
#이런 동료를 만나고 싶어요* 제품기획/소싱 경험 2년 이상으로 기획부터 양산, 런칭까지 A to Z 가능하신 분
* 제품 개발 프로젝트를 리딩하여 양산제품을 출시해본 경험 (IT 서비스 기획이 아니고 상품/제품 기획/개발 포지션입니다.)
* 주도한 상품을 기획 및 런칭, 판매 하는 것에 책임감과 열정이 있으신 분
* 성공하는 제품에 대한 자신만의 공식 혹은 인사이트가 있으신 분
* OEM, ODM업체 핸들링 (인프라 소싱, 비딩, 계약, 원가 관리) 노하우 있으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