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Beyond Authentic” : 진짜라 믿던 가치, 그 너머를 향해
왈로우는 차량 용품 전문 브랜드 “벤딕트”, 캠핑 용품 전문 브랜드 “왈로우”, Make Sense & Fun “퍼플래빗”까지!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어요. 그리고 우리가 가진 커뮤니티 생태계를 기반으로 App도(벤딕트랜드) 런칭해 플랫폼 비즈니스도 시작했어요!
우리는 절실함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는 라이프 스타일 커뮤니티 커머스 (Life Style Community Commerce) 스타트업입니다! 2018년 2명, 매출 2억에서 시작했던 우리는 매년 250% 이상, 성장률은 10,000%라는 기록적인 성장을 이어나가고 있어요. 유니콘이 되겠다는 목표에 한걸음씩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외부 투자(VC)에 의존하지 않고 당당하게 우리만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그래서 하고 싶은 걸 더 적극적으로 실현해볼 수 있는 힘이 있어요!
“결핍은 트렌드가 된다!” 결국 고객 만족의 핵심이자 **출발점은 고객이 느끼는 결핍이라고 생각해요.
우리는 절실함의 힘을 믿습니다. 인간은 무언가 절실할 때 새로운 가능성을 찾으려고 하죠. 이는 또 다른 기회의 땅으로 떠나는 여정이고 이때 생기는 욕심 또한 우리는 “추구하는바가 명쾌함” 혹은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 고군분투하는 탁월한 가치이자 역량”이라고 정의합니다. 우리의 폭발적인 성장과 함께 할 최고의 인재를 영입하고 있어요.
환영합니다!
■ 요즘 핫한 우리 제품들
* 언제, 어디서나 나만의 향으로 공간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차량 방향제, 벤딕트 애트모어
https://www.youtube.com/watch?v=dsvBp5XbVIY&t=79s
* 세상에 없던 디자인에 쿨링을 더하다, Qi2 에어로 맥세이프 차량용 거치대, 벤딕트 루나 에어로
https://www.youtube.com/watch?v=gtwIWKo5h-M
* 강력함의 정점, 150W와 18,000PA로 완성된 차량용 청소기, 벤딕트 실버 라이닝 퓨어
https://www.youtube.com/watch?v=HGyWvyMqVuc
■ 미디어 속 워로브라더스
* 벤딕트, ‘2025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1위’ 6년 연속 수상
https://www.enews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250882
* 워로브라더스, 지파운데이션에 취약계층 위한 물품 기부
https://www.nbntv.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36556
* 하남시, '2024 지속성장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5곳 선정
https://www.nbntv.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33159
* 사람과 기술, 부족함 속에서 함께 만드는 새로움 - 워로브라더스 이준혁 대표
https://www.handmk.com/news/articleView.html?idxno=19588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필수 제출 서류
• 이력서
• 자기소개서
• 포트폴리오
#미션,비전,핵심가치 등 더 자세한 내용은 “워로브라더스”를 검색해 확인해보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왈로우는 워로브라더스의 브랜드입니다.
워로브라더스의 콘텐츠 마케터는 단순한 홍보자가 아닌, 고객과 브랜드를 정서적으로 연결하는 CRM 퍼포머입니다.
첫 구매에서 끝나지 않도록 고객의 감정과 행동을 설계하고, 충성도 높은 팬을 유치·관리·확장하는 흐름을 만듭니다.
데이터 기반의 맞춤형 메시지 전략, 행동 기반 자동화 캠페인 기획 등 CRM 마케팅 전반을 콘텐츠로 구현합니다.
===================================================
#이런 일로 함께 성과를 만들고 성장해요!
* 신제품 출시 및 프로모션 마케팅
- 신제품 출시 및 프로모션 오픈에 따른 디자인 기반의 전략적 마케팅 계획 수립 및 실행
- 시각적인 콘텐츠를 활용한 신제품/기존 제품 상세페이지 및 콘텐츠 기획 (스마트스토어, 자사몰, 인스타그램)
- 디자인 요소를 활용한 상세페이지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이를 바탕으로 한 가설 수립과 검증
- 고객 구매 히스토리 기반 리타겟팅 콘텐츠 기획
- 출시 후 고객 반응(이탈·재구매·문의 등) 기반 CRM 리마케팅 시나리오 운영
* 브랜드 마케팅 캠페인
- 고객 세그먼트별 맞춤 브랜드 메시지 전략 기획
- 재방문/재구매 유도 캠페인 콘텐츠 및 자동 발송 캠페인 설계
* 시장 및 경쟁사 분석
- 고객 충성도 확보 전략을 위한 경쟁사 CRM 캠페인 벤치마킹
- 고객 잔존율/클릭·구매 전환율을 높일 수 있는 콘텐츠 스타일 분석 및 개선
* 카피라이팅
- CRM 메시지에 최적화된 콘텐츠 카피 구성
- 행동 트리거 기반 카피(AI 추천, 최근 관심 제품, 찜 알림 등) 설계 경험 보유 시 우대
* 소구점 도출 및 고객 중심 콘텐츠 설계
- 구매 전환을 높이기 위한 고객군별 핵심 니즈 도출 및 메시지화
- CRM 툴 연동을 위한 콘텐츠 템플릿 기획 및 자동화 활용 역량 기대
* AI툴 기반 카피라이팅 및 효율적인 마케팅 콘텐츠 제작 경험
* 상세페이지 기획부터 제작, 결과 개선까지 전 과정 경험
* SNS 채널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틱톡, 유튜브) 운영 및 광고 운영 경험
* 디자인 툴 (Figma, Photoshop) 활용 능력
* 시각적인 콘텐츠 기획 및 레이아웃 구성 능력
* 고객 데이터를 활용한 맞춤형 콘텐츠 설계 및 자동화 마케팅 경험
* CRM 툴(알림톡, 문자, 이메일, Push 등)과 콘텐츠를 연동한 캠페인 기획 경험
* 고객 여정 기반 콘텐츠맵 구성 능력 (Awareness Consideration Purchase Retention)
* 콘텐츠 성과 분석(오픈율, 클릭률, 전환율) 경험
왈로우는 차량 용품 전문 브랜드 “벤딕트”, 캠핑 용품 전문 브랜드 “왈로우”, Make Sense & Fun “퍼플래빗”까지!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어요. 그리고 우리가 가진 커뮤니티 생태계를 기반으로 App도(벤딕트랜드) 런칭해 플랫폼 비즈니스도 시작했어요!
우리는 절실함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는 라이프 스타일 커뮤니티 커머스 (Life Style Community Commerce) 스타트업입니다! 2018년 2명, 매출 2억에서 시작했던 우리는 매년 250% 이상, 성장률은 10,000%라는 기록적인 성장을 이어나가고 있어요. 유니콘이 되겠다는 목표에 한걸음씩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외부 투자(VC)에 의존하지 않고 당당하게 우리만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그래서 하고 싶은 걸 더 적극적으로 실현해볼 수 있는 힘이 있어요!
“결핍은 트렌드가 된다!” 결국 고객 만족의 핵심이자 **출발점은 고객이 느끼는 결핍이라고 생각해요.
우리는 절실함의 힘을 믿습니다. 인간은 무언가 절실할 때 새로운 가능성을 찾으려고 하죠. 이는 또 다른 기회의 땅으로 떠나는 여정이고 이때 생기는 욕심 또한 우리는 “추구하는바가 명쾌함” 혹은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 고군분투하는 탁월한 가치이자 역량”이라고 정의합니다. 우리의 폭발적인 성장과 함께 할 최고의 인재를 영입하고 있어요.
환영합니다!
■ 요즘 핫한 우리 제품들
* 언제, 어디서나 나만의 향으로 공간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차량 방향제, 벤딕트 애트모어
https://www.youtube.com/watch?v=dsvBp5XbVIY&t=79s
* 세상에 없던 디자인에 쿨링을 더하다, Qi2 에어로 맥세이프 차량용 거치대, 벤딕트 루나 에어로
https://www.youtube.com/watch?v=gtwIWKo5h-M
* 강력함의 정점, 150W와 18,000PA로 완성된 차량용 청소기, 벤딕트 실버 라이닝 퓨어
https://www.youtube.com/watch?v=HGyWvyMqVuc
■ 미디어 속 워로브라더스
* 벤딕트, ‘2025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1위’ 6년 연속 수상
https://www.enews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250882
* 워로브라더스, 지파운데이션에 취약계층 위한 물품 기부
https://www.nbntv.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36556
* 하남시, '2024 지속성장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5곳 선정
https://www.nbntv.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33159
* 사람과 기술, 부족함 속에서 함께 만드는 새로움 - 워로브라더스 이준혁 대표
https://www.handmk.com/news/articleView.html?idxno=19588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필수 제출 서류
• 이력서
• 자기소개서
• 포트폴리오
#미션,비전,핵심가치 등 더 자세한 내용은 “워로브라더스”를 검색해 확인해보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왈로우는 워로브라더스의 브랜드입니다.
주요업무
#이 포지션이 WOLO에서 갖는 의미워로브라더스의 콘텐츠 마케터는 단순한 홍보자가 아닌, 고객과 브랜드를 정서적으로 연결하는 CRM 퍼포머입니다.
첫 구매에서 끝나지 않도록 고객의 감정과 행동을 설계하고, 충성도 높은 팬을 유치·관리·확장하는 흐름을 만듭니다.
데이터 기반의 맞춤형 메시지 전략, 행동 기반 자동화 캠페인 기획 등 CRM 마케팅 전반을 콘텐츠로 구현합니다.
===================================================
#이런 일로 함께 성과를 만들고 성장해요!
* 신제품 출시 및 프로모션 마케팅
- 신제품 출시 및 프로모션 오픈에 따른 디자인 기반의 전략적 마케팅 계획 수립 및 실행
- 시각적인 콘텐츠를 활용한 신제품/기존 제품 상세페이지 및 콘텐츠 기획 (스마트스토어, 자사몰, 인스타그램)
- 디자인 요소를 활용한 상세페이지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이를 바탕으로 한 가설 수립과 검증
- 고객 구매 히스토리 기반 리타겟팅 콘텐츠 기획
- 출시 후 고객 반응(이탈·재구매·문의 등) 기반 CRM 리마케팅 시나리오 운영
* 브랜드 마케팅 캠페인
- 고객 세그먼트별 맞춤 브랜드 메시지 전략 기획
- 재방문/재구매 유도 캠페인 콘텐츠 및 자동 발송 캠페인 설계
* 시장 및 경쟁사 분석
- 고객 충성도 확보 전략을 위한 경쟁사 CRM 캠페인 벤치마킹
- 고객 잔존율/클릭·구매 전환율을 높일 수 있는 콘텐츠 스타일 분석 및 개선
* 카피라이팅
- CRM 메시지에 최적화된 콘텐츠 카피 구성
- 행동 트리거 기반 카피(AI 추천, 최근 관심 제품, 찜 알림 등) 설계 경험 보유 시 우대
* 소구점 도출 및 고객 중심 콘텐츠 설계
- 구매 전환을 높이기 위한 고객군별 핵심 니즈 도출 및 메시지화
- CRM 툴 연동을 위한 콘텐츠 템플릿 기획 및 자동화 활용 역량 기대
자격요건
#이런 동료를 만나고 싶어요!* AI툴 기반 카피라이팅 및 효율적인 마케팅 콘텐츠 제작 경험
* 상세페이지 기획부터 제작, 결과 개선까지 전 과정 경험
* SNS 채널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틱톡, 유튜브) 운영 및 광고 운영 경험
* 디자인 툴 (Figma, Photoshop) 활용 능력
* 시각적인 콘텐츠 기획 및 레이아웃 구성 능력
* 고객 데이터를 활용한 맞춤형 콘텐츠 설계 및 자동화 마케팅 경험
* CRM 툴(알림톡, 문자, 이메일, Push 등)과 콘텐츠를 연동한 캠페인 기획 경험
* 고객 여정 기반 콘텐츠맵 구성 능력 (Awareness Consideration Purchase Retention)
* 콘텐츠 성과 분석(오픈율, 클릭률, 전환율) 경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