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지나인(TTMIK)소개]
글로벌 한국어 교육 브랜드 톡투미인코리안(Talk To Me In Korean, TTMIK)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온라인 한국어 학습 브랜드입니다.
톡투미인코리안(TTMIK)을 운영하는 지나인은 누구나 효율적으로 한국어를 배울 수 있도록 만들어진 유익하고 흥미로운 동영상 강의 자료와 체계적인 학습 교재를 제작하고 있으며, 구독형 멤버십 기반의 웹사이트와 다양한 학습 어플리케이션 프로덕트를 개발/운영하고 있습니다.
[프로모션 마케팅팀 소개]
우리는 한국어에 관심이 있는 고객에게 최고의 경험이 될 한국어 학습 여정을 안내합니다. 이를 위해 합리적인 프로모션, 동기 부여 이벤트, 정확한 정보, 충분한 소통(환영, 인정, 응원) 등을 제공합니다.
-앱 내 리텐션 및 전환율 증대를 위한 캠페인 기획 및 실행
-데이터 기반 캠페인 성과 분석 및 리포팅
• 고객 여정 분석을 기반으로 한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CRM 채널 기획 및 운영
-유저 세분화 및 타겟팅을 통한 캠페인 운영
-마케팅 퍼널 개선을 위한 인사이트 도출 및 실험 설계
• 가설 설정과 데이터 분석을 통해 핵심 문제를 정의하고 해결 방안을 도출할 수 있는 분
• AARRR 모델 기반의 사용자 흐름을 통합적으로 사고할 수 있는 분
• OneSignal 등 CRM 툴 사용 경험이 있는 분
• MMP, GA4 등 마케팅 성과 분석 툴 활용 역량을 보유하신 분
글로벌 한국어 교육 브랜드 톡투미인코리안(Talk To Me In Korean, TTMIK)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온라인 한국어 학습 브랜드입니다.
톡투미인코리안(TTMIK)을 운영하는 지나인은 누구나 효율적으로 한국어를 배울 수 있도록 만들어진 유익하고 흥미로운 동영상 강의 자료와 체계적인 학습 교재를 제작하고 있으며, 구독형 멤버십 기반의 웹사이트와 다양한 학습 어플리케이션 프로덕트를 개발/운영하고 있습니다.
[프로모션 마케팅팀 소개]
우리는 한국어에 관심이 있는 고객에게 최고의 경험이 될 한국어 학습 여정을 안내합니다. 이를 위해 합리적인 프로모션, 동기 부여 이벤트, 정확한 정보, 충분한 소통(환영, 인정, 응원) 등을 제공합니다.
주요업무
• 자사 앱 서비스 TTMIK Stories, Seyo의 마케팅 운영 및 관리-앱 내 리텐션 및 전환율 증대를 위한 캠페인 기획 및 실행
-데이터 기반 캠페인 성과 분석 및 리포팅
• 고객 여정 분석을 기반으로 한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CRM 채널 기획 및 운영
-유저 세분화 및 타겟팅을 통한 캠페인 운영
-마케팅 퍼널 개선을 위한 인사이트 도출 및 실험 설계
자격요건
• 앱 마케팅 또는 구독 기반 모바일 서비스 마케팅 경력 3 - 7년• 가설 설정과 데이터 분석을 통해 핵심 문제를 정의하고 해결 방안을 도출할 수 있는 분
• AARRR 모델 기반의 사용자 흐름을 통합적으로 사고할 수 있는 분
• OneSignal 등 CRM 툴 사용 경험이 있는 분
• MMP, GA4 등 마케팅 성과 분석 툴 활용 역량을 보유하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