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서프'는 유튜브,인스타그램, 틱톡 등 소셜 미디어가 늘 변화하는 파도라면, 그 파도를 인플루언서와 광고주와 '함께 즐기며 서핑하자'는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저희와 함께 즐겁게 파도를 타며 서핑할 크루를 구합니다.
2021년 2월 창업 후, 2021년 2월 12월 매출 10억, 2022년 매출 17억, 2023년 매출 50억100억을 목표로 가파른 성장중인 인플루언서 마케팅 에이전시입니다.
CJENM,현대백화점 그룹 한섬, 현대자동차, LG전자, 배달의 민족, 알리익스프레스 등 유수의 대기업들과 협업하고 있습니다.
가파르게 성장하는 스타트업 초기 멤버가 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스톡옵션 협의 조율, 매출 성과에 따른 인센티브 지급, 능력에 따른 보상과 빠른 승진 기회)
브랜드와 인플루언서를 연결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도록 기획하고, 협업을 유도하며, 결과를 분석하는 마케팅 활동입니다.
• SNS 콘텐츠 마케팅 실행
유튜브·인스타그램 등 플랫폼에 맞는 콘텐츠를 기획·제작해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고 타깃의 반응을 이끄는 마케팅 활동입니다.
• 공구(마켓) 등의 커머스 실행
인플루언서·브랜드와 협업해 공구(공동구매)나 마켓 운영을 기획하고, 판매 전략 수립부터 실행·관리까지 수행하는 커머스 실무입니다.
저희와 함께 즐겁게 파도를 타며 서핑할 크루를 구합니다.
2021년 2월 창업 후, 2021년 2월 12월 매출 10억, 2022년 매출 17억, 2023년 매출 50억100억을 목표로 가파른 성장중인 인플루언서 마케팅 에이전시입니다.
CJENM,현대백화점 그룹 한섬, 현대자동차, LG전자, 배달의 민족, 알리익스프레스 등 유수의 대기업들과 협업하고 있습니다.
가파르게 성장하는 스타트업 초기 멤버가 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스톡옵션 협의 조율, 매출 성과에 따른 인센티브 지급, 능력에 따른 보상과 빠른 승진 기회)
주요업무
• 인플루언서 광고 영업·마케팅브랜드와 인플루언서를 연결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도록 기획하고, 협업을 유도하며, 결과를 분석하는 마케팅 활동입니다.
• SNS 콘텐츠 마케팅 실행
유튜브·인스타그램 등 플랫폼에 맞는 콘텐츠를 기획·제작해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고 타깃의 반응을 이끄는 마케팅 활동입니다.
• 공구(마켓) 등의 커머스 실행
인플루언서·브랜드와 협업해 공구(공동구매)나 마켓 운영을 기획하고, 판매 전략 수립부터 실행·관리까지 수행하는 커머스 실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