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 오픈서베이를 소개합니다! 】
10년 전, 모바일 리서치 시대를 열었던 오픈서베이는 이제 Digital transformation 시대의 경험관리까지 이끌어 갑니다.
기술을 바탕으로 누구나 쉽고 빠르게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는 것을 도왔던 것에서 한발 더 나아가, 완벽한 보안을 바탕으로 데이터의 축적과 관리까지 가능한 시스템/툴(제품) 을 통해 오픈서베이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2천여개의 기업 고객들이 데이터 기반의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내리고 공유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어나가는 것을 돕고 있습니다.
- Dataspace 일본 고객사 대상 실시간 CS 응대
- 고객 문의 대응부터 기술적 문제 해결까지 end-to-end 지원
- 적극적으로 고객 피드백을 수집하고, 제품 개선 사항 및 방향성에 대한 내부 커뮤니케이션 진행 및 조율
• Business Development
- 일본 고객사 미팅 지원 및 세일즈 프로세스 구축에 기여
- 현지 파트너십 발굴 및 네트워크 구축 지원
- 일본 시장 동향 분석 및 경쟁사 모니터링
• Content & Marketing
- Dataspace 헬프센터 콘텐츠 일본어 번역/검수 및 업데이트
- 일본 시장 특성을 반영한 마케팅 콘텐츠 기획 및 배포
- 기존 한국 콘텐츠의 일본 현지화 작업 및 확산
• 비즈니스 일본어에 능통하며, 업무를 위한 한국어 소통에 문제가 없는 분
• 하나의 역할에 한정되지 않고 다양한 업무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분
• 고객의 입장에서 고민할 수 있는 역지사지의 마인드셋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과의 소통 역량이 우수한 분
10년 전, 모바일 리서치 시대를 열었던 오픈서베이는 이제 Digital transformation 시대의 경험관리까지 이끌어 갑니다.
기술을 바탕으로 누구나 쉽고 빠르게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는 것을 도왔던 것에서 한발 더 나아가, 완벽한 보안을 바탕으로 데이터의 축적과 관리까지 가능한 시스템/툴(제품) 을 통해 오픈서베이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2천여개의 기업 고객들이 데이터 기반의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내리고 공유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어나가는 것을 돕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Customer Success & Support- Dataspace 일본 고객사 대상 실시간 CS 응대
- 고객 문의 대응부터 기술적 문제 해결까지 end-to-end 지원
- 적극적으로 고객 피드백을 수집하고, 제품 개선 사항 및 방향성에 대한 내부 커뮤니케이션 진행 및 조율
• Business Development
- 일본 고객사 미팅 지원 및 세일즈 프로세스 구축에 기여
- 현지 파트너십 발굴 및 네트워크 구축 지원
- 일본 시장 동향 분석 및 경쟁사 모니터링
• Content & Marketing
- Dataspace 헬프센터 콘텐츠 일본어 번역/검수 및 업데이트
- 일본 시장 특성을 반영한 마케팅 콘텐츠 기획 및 배포
- 기존 한국 콘텐츠의 일본 현지화 작업 및 확산
자격요건
• 관련 업무 경력 1~7년 미만이신 분• 비즈니스 일본어에 능통하며, 업무를 위한 한국어 소통에 문제가 없는 분
• 하나의 역할에 한정되지 않고 다양한 업무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분
• 고객의 입장에서 고민할 수 있는 역지사지의 마인드셋을 보유하고 있으며, 고객과의 소통 역량이 우수한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