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셀프월드-[마이비] 디지털마케팅 AE
원셀프월드-[마이비] 디지털마케팅 AE
1/2
원셀프월드서울 강남구경력 3-10년

[마이비] 디지털마케팅 AE

포지션 상세

"모바일마케팅의 미래를 바꾸고 있는 혁신적 플랫폼 기업, 원셀프월드에 함께 탑승할 초기 멤버를 찾습니다!”
• 출시 1년 만에 누적 다운로드 100만 돌파, 플레이스토어 인기 앱 3위 달성
• 설립 1년 6개월 만에 누적 투자 60억 원 이상을 유치하며 투자업계가 주목하고 있는 유니콘 후보
• IPO 2회 달성, 성공적인 글로벌 사업경험을 보유한 경영진

원셀프월드는 쉽고 간편한 퀴즈형 리워드 앱 "마이비(MyB)"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마이비는 퀴즈와 설문 등 다양한 콘텐츠에 참여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1분 퀴즈에 참여하면 포인트와 취향 뱃지를 받고, 모은 포인트로 커피쿠폰과 금 등 실생활 혜택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자신의 취향과 의견이 가치 있다는 경험을 합니다.
원셀프월드는 이를 통해 사용자와 광고주가 신뢰도 높은 데이터를 통해 효과적인 소통이 가능한 윈윈 광고 생태계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마이비(MyB)의 경험을 바탕으로 애드네트워크로 사업을 확대해 가고 있습니다.

• 퀴즈와 설문 등 콘텐츠 참여를 통해 사용자의 취향과 데이터를 가치 있게 활용하는 재미있는 리워드플랫폼 구축
• 사용자 참여 기반의 보상 시스템으로 콘텐츠형 광고의 새로운 마케팅 모델 실현
• 자체 개발한 W3ID 기술로 개인의 관심사에 맞춘 초개인화 콘텐츠 경험 제공
• 콘텐츠와 기술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도 주목받는 광고 플랫폼으로 성장

"디지털 마케팅 새 표준 제시"…원셀프월드, 광고기술 특허 등록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8/0005127222?sid=101
“자기 전 매일 퀴즈 풀었더니 10만원 보상, 70만명 반했다”
https://www.chosun.com/economy/startup_story/2025/02/26/5MXGZKRALFAE3DX7AIHAYWAQOA/
취향 맞는 퀴즈 풀면 리워드…‘원셀프월드’ 투자유치 마무리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8/0005975018?sid=101

[팀 소개]

마이비의 ‘Marketing Team’을 소개해요
마이비 마케팅팀은 "어떻게 하면 사용자들이 마이비에서 더 즐겁게 머물 수 있을까?"를 가장 먼저 고민합니다. 단순한 걷기형 리워드 앱이 아닌, 3초만에 풀 수 있는 초간단 퀴즈 콘텐츠를 중심으로 유저가 스스로 즐기는 공간을 만들어가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마이비 마케팅팀은 콘텐츠를 단순히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사용자가 자연스럽게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들어 경험으로 연결하는 것에 집중합니다. 유저들이 자주 찾고, 오래 머무르며, 자연스럽게 광고와 연결되는 경험을 설계하는 것이 우리의 주요 역할이에요. 취향과 관심사는 모두 다르기에, 우리는 늘 더 넓은 시야로 다양한 사람들의 마음을 읽고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고민합니다.
마이비 마케팅팀은 빠르게 실행하고 유연하게 대응하는 팀입니다. 콘텐츠를 담당하는 마케터로서 "이런 콘텐츠는 어떨까?" "콘텐츠와 광고와의 연결은 이렇게 해볼까?"라는 작은 아이디어도 놓치지 않고 실험합니다. 작게 실패하고 빠르게 학습하는 과정을 통해 사용자와 서비스 모두에게 의미 있는 성장을 만들어가고 있어요. 또한 디자이너와 개발자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해볼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우리는 함께 마이비를 더 재미있고, 더 많은 사람들이 찾는 서비스로 성장시켜 나갈 사람을 기다립니다. 콘텐츠를 통해 광고 시장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가고 싶다면, 지금 함께 해주세요.

[마이비 미션]

1Self.World Way
우리는 다르게 일하고, 더 나은 미래를 만듭니다.

1. 우리는 본질에 집중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먼저 정의하고, 그에 따라 판단하고 실행합니다.
현상보다 원인을, 방법보다 목적을 먼저 고민합니다.

2. 데이터로 말하고, 빠르게 실험합니다
의사결정은 직감이 아닌 데이터로 증명합니다.
완벽한 계획보다, 빠른 실행과 반복 실험을 통해 더 나은 결과를 만들어냅니다.

3. 사용자의 시선에서 세상을 봅니다
우리는 늘 사용자 안에서 사고하고 설계합니다.
좋은 UX는 최고의 마케팅이자, 가장 강력한 신뢰입니다.

4. 모두가 주인처럼 일합니다
우리는 직무보다 미션을 중시합니다.
스스로 방향을 잡고, 동료와 협력하며, 끝까지 책임을 다합니다.

5. 다름을 존중하고, 솔직하게 소통합니다
직급이나 나이가 아닌, 아이디어의 힘을 믿습니다.
명확하고 열린 피드백은 우리의 문화이자 성장의 엔진입니다.

6. 최신 기술을 가장 먼저, 가장 잘 활용합니다
Web3, SBT, AI…
우리는 누구보다 빠르게 새로운 기술을 비즈니스의 가치로 전환합니다.

7. 함께 성장하는 여정을 즐깁니다
우리는 회사를 함께 키우는 창업 멤버이자 동료입니다.
실패도, 성과도 함께 나누며 배우고 성장하는 길을 즐깁니다.
“우리는 오늘도, 함께 답을 찾아갑니다!”

주요업무

• 자사 모바일 매체 내 광고캠페인 기획 및 운영

자격요건

• 관련경력 : 디지털마케팅 캠페인 기획 경력 최소 3년 이상 ~ 10년 이하
• 높은 모바일 광고 캠페인 관련 이해도 보유
• 디지털 마케팅/매체/트렌드 전반에 걸친 이해도 보유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상시채용

근무지역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317, 11층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