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도브러너 (구, 잉카엔트웍스)는 디지털 콘텐츠 보안을 전문으로 하는 대한민국 대표, B2B 글로벌 보안회사입니다.
콘텐츠의 불법적인 복제와 유통을 막기 위해, 20년간 독자 솔루션으로 모바일 앱과 미디어 콘텐츠를 위한 보안 기술(특허 기반)을 SaaS 형태로 제공하며 세계적인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 산업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도브러너의 본사는 한국을 기점으로 미국, 인도에 지사가 있습니다. 그리고 인도네시아 및 유럽에서 활동하면서 국내외 대기업, 모바일 게임사, 글로벌 OTT 업체, 금융사 등 400여 고객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개선된 기술과 서비스를 통해 더 나은 사회를 만드는 데 이바지하고 선한 영향력으로 우리 사회가 행복해지길 지향합니다.
*서울강소기업/가족친화기업/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청년친화강소기업 선정
[도브러너가 일하는 방식]
• 해외법인의 글로벌 인재들과 소통하기 위해 영어 이름을 사용하고 있으며 자율복장으로 출근합니다.
• 출근은 가능한 자유롭게 개개인에게 가장 좋은 시간대를 선택하고 정해진 시간에 집중합니다.
• 함께 일하는 동료와 협력사에 대한 존중감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협업에 임합니다.
• 자기 주도적으로 업무에 임하며 Cross Functional 하게 문제를 함께 해결합니다.
• 건강한 회의 문화를 위해 어젠다와 문서는 미리 공유하며 구체적인 업무목표에 따라 업무를 수행합니다.
• Agile 한 조직문화를 기반으로 빠른 의사결정과 빠른 개선을 추구합니다.
• 비판보다는 대안을 제시하는 문화를 지향합니다.
*개발팀에서 꼭 지키는 3가지
• 현상을 명확하게 분석하고 성장의 동력으로 삼기 위해서 회고 문화를 실천합니다.
• 올바른 스프린트를 위해 2주마다 계획 하에 진행하며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 코드 리뷰의 방식은 효율적이고 즉각적으로 합니다.
단순한 마케팅을 넘어, 고객과의 모든 상호작용을 데이터로 분석하고 개선하며, 성장을 직접 만들어가는 경험을 원하는 분을 모십니다.
• 아웃바운드 리드 발굴: 콜드콜, 콜드메일 등 능동적인 아웃바운드 활동을 통해 잠재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신규 영업 기회를 창출합니다.
• 인바운드 리드 너처링: 다양한 채널로 유입된 리드를 대상으로 BANT 프레임워크 등을 활용해 퀄리파잉하고, 전화·이메일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너처링합니다.
• CRM 기반 캠페인 실행: 개인화된 메시지와 콘텐츠로 너처링 캠페인을 실행하여, 리드를 MQL/SQL로 전환시키고 세일즈 파이프라인에 기여합니다.
• 데이터 기반 성과 관리: 주/월 단위로 핵심 지표(KPI)를 관리하고, 성과 분석을 통해 캠페인과 활동을 지속적으로 최적화합니다.
• 콘텐츠 전략 기여: 고객과의 소통 과정에서 얻은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뉴스레터 등 마케팅 콘텐츠 기획에 참여합니다.
• 주단위/월단위로 계획을 만들어 실행하고 성과를 공유합니다.
• CRM(Salesforce, Pardot) 및 마케팅 자동화 툴 활용에 능숙한 분
콘텐츠의 불법적인 복제와 유통을 막기 위해, 20년간 독자 솔루션으로 모바일 앱과 미디어 콘텐츠를 위한 보안 기술(특허 기반)을 SaaS 형태로 제공하며 세계적인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 산업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도브러너의 본사는 한국을 기점으로 미국, 인도에 지사가 있습니다. 그리고 인도네시아 및 유럽에서 활동하면서 국내외 대기업, 모바일 게임사, 글로벌 OTT 업체, 금융사 등 400여 고객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개선된 기술과 서비스를 통해 더 나은 사회를 만드는 데 이바지하고 선한 영향력으로 우리 사회가 행복해지길 지향합니다.
*서울강소기업/가족친화기업/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청년친화강소기업 선정
[도브러너가 일하는 방식]
• 해외법인의 글로벌 인재들과 소통하기 위해 영어 이름을 사용하고 있으며 자율복장으로 출근합니다.
• 출근은 가능한 자유롭게 개개인에게 가장 좋은 시간대를 선택하고 정해진 시간에 집중합니다.
• 함께 일하는 동료와 협력사에 대한 존중감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협업에 임합니다.
• 자기 주도적으로 업무에 임하며 Cross Functional 하게 문제를 함께 해결합니다.
• 건강한 회의 문화를 위해 어젠다와 문서는 미리 공유하며 구체적인 업무목표에 따라 업무를 수행합니다.
• Agile 한 조직문화를 기반으로 빠른 의사결정과 빠른 개선을 추구합니다.
• 비판보다는 대안을 제시하는 문화를 지향합니다.
*개발팀에서 꼭 지키는 3가지
• 현상을 명확하게 분석하고 성장의 동력으로 삼기 위해서 회고 문화를 실천합니다.
• 올바른 스프린트를 위해 2주마다 계획 하에 진행하며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 코드 리뷰의 방식은 효율적이고 즉각적으로 합니다.
주요업무
도브러너의 B2B CRM 마케터는 우리의 가치를 가장 먼저 고객에게 알리는 비즈니스의 최전선에 있습니다. 잠재 고객을 발굴하고, 관계를 형성하며,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역할을 주도적으로 수행합니다.단순한 마케팅을 넘어, 고객과의 모든 상호작용을 데이터로 분석하고 개선하며, 성장을 직접 만들어가는 경험을 원하는 분을 모십니다.
• 아웃바운드 리드 발굴: 콜드콜, 콜드메일 등 능동적인 아웃바운드 활동을 통해 잠재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신규 영업 기회를 창출합니다.
• 인바운드 리드 너처링: 다양한 채널로 유입된 리드를 대상으로 BANT 프레임워크 등을 활용해 퀄리파잉하고, 전화·이메일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너처링합니다.
• CRM 기반 캠페인 실행: 개인화된 메시지와 콘텐츠로 너처링 캠페인을 실행하여, 리드를 MQL/SQL로 전환시키고 세일즈 파이프라인에 기여합니다.
• 데이터 기반 성과 관리: 주/월 단위로 핵심 지표(KPI)를 관리하고, 성과 분석을 통해 캠페인과 활동을 지속적으로 최적화합니다.
• 콘텐츠 전략 기여: 고객과의 소통 과정에서 얻은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뉴스레터 등 마케팅 콘텐츠 기획에 참여합니다.
• 주단위/월단위로 계획을 만들어 실행하고 성과를 공유합니다.
자격요건
• SDR(Sales Development Representative) 또는 B2B 세일즈 경력을 2년 이상 보유한 분• CRM(Salesforce, Pardot) 및 마케팅 자동화 툴 활용에 능숙한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