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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가옥의 브랜드 콜라보 프로젝트, [빌드업 육아클럽]
• 빌드업 육아클럽은 ‘나다운 육아’를 함께 만들어가는 브랜디드 콘텐츠 프로젝트입니다.
- 인터뷰, 칼럼, 육아툰, 교환일기 등 콘텐츠를 통해 공감과 연결을 만듭니다.
- 다양한 양육자의 방식과 이야기를 존중하며, 각자의 속도로 쌓아가는 육아 여정을 지향합니다.
• 대한민국 어린이보험 대표주자 현대해상과 함께하며 다양한 제작팀과 협업합니다.
- 기획에디터팀 헤르츠와 함께 온라인 콘텐츠를 공동기획 및 제작합니다.
- 이밖에도 도서제작, 디자인, 프로모션 등 브랜드 캠페인 전반에 걸쳐 다양한 제작처와 협력합니다.
• 올해 하반기는 빌드업 육아클럽의 첫 시작을 육아시장 전반에 알리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오는 10월, 공개된 온라인 콘텐츠들을 편집한 도서가 출간될 예정입니다.
- 도서 출간 시기에 맞춰 다양한 브랜디드 콘텐츠와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준비합니다.
콘텐츠 프로덕션 안전가옥은 창작자와 오리지널 스토리를 개발해 출판하고 사업화합니다. 동시에 안전가옥의 전문성을 기반으로 브랜드와 협업하여 콘텐츠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안전가옥만의 엣지있는 프로듀싱을 기반으로 새로 도전하는 신사업, 지금 진행 중인 프로젝트는 대한민국 어린이보험 대표주자 현대해상과 함께하는, ‘빌드업 육아클럽’ 프로젝트입니다.
이 프로젝트의 임팩트를 극대화하며 대한민국 양육자들에 대한 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풀어나갈, 그리고 ‘빌드업 육아클럽’의 철학에 진심으로 공감하는 브랜드 마케팅 스페셜리스트를 기다립니다.
- 올 하반기의 주안점은 ‘프로젝트의 초기 안착을 위한 런칭 캠페인’입니다. 이를 실무적으로 함께할 분을 찾습니다.
- 도서가 출간될 10월부터 인플루언서 캠페인, 박람회 부스 참여 등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한 인플루언서 숏폼/롱폼 브랜디드 콘텐츠, 온오프라인 광고를 실무적으로 기획하고 실행합니다.
- 마케팅을 위한 최적의 외주 파트너(MCN, 웹플랫폼, PR 에이전시, 마케팅대행사 등)를 섭외하고 소통합니다.
- 마케팅에 수반되는 예산을 계획하고, 비용을 관리합니다.
- 마케팅의 성과지표를 분석하고 성과를 개선합니다.
• 중요한 것은 실행과 임팩트입니다. 어떻게 해야 일이 되게 하는지, 실질적인 임팩트를 어떻게 극대화할지 고민합니다.
• 브랜딩 마케팅 매니저는 신규사업 TF 소속입니다. 해당 TF는 4명이며, 대표에게 보고합니다.
*현대해상 블로그 ‘빌드업 육아 클럽’ 카테고리에 올라간 포스트들을 참고해주세요.
(https://blog.naver.com/PostList.naver?blogId=goodngoodblog&from=postList&categoryNo=25)
• 8년 이상 브랜드/마케팅 관련 경력이 있는 분.
- 홍보대행사, 마케팅 에이전시 및 유관 경력이 있는 분. 프로젝트 베이스의 업무 경험이 있는 분.
- 외부 클라이언트/파트너와의 프로젝트 경험이 있고,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경험이 있는 분.
• 3040 양육자(주로 여성) 타겟에 대한 경험과 지식이 있는 분.
• 실행력과 감각을 갖춘 분. 몸으로 움직여 부딪히고 직접 손으로 만들어내온 커리어를 가진 분.
6개월~1년 (협의 가능)
• 빌드업 육아클럽은 ‘나다운 육아’를 함께 만들어가는 브랜디드 콘텐츠 프로젝트입니다.
- 인터뷰, 칼럼, 육아툰, 교환일기 등 콘텐츠를 통해 공감과 연결을 만듭니다.
- 다양한 양육자의 방식과 이야기를 존중하며, 각자의 속도로 쌓아가는 육아 여정을 지향합니다.
• 대한민국 어린이보험 대표주자 현대해상과 함께하며 다양한 제작팀과 협업합니다.
- 기획에디터팀 헤르츠와 함께 온라인 콘텐츠를 공동기획 및 제작합니다.
- 이밖에도 도서제작, 디자인, 프로모션 등 브랜드 캠페인 전반에 걸쳐 다양한 제작처와 협력합니다.
• 올해 하반기는 빌드업 육아클럽의 첫 시작을 육아시장 전반에 알리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오는 10월, 공개된 온라인 콘텐츠들을 편집한 도서가 출간될 예정입니다.
- 도서 출간 시기에 맞춰 다양한 브랜디드 콘텐츠와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준비합니다.
콘텐츠 프로덕션 안전가옥은 창작자와 오리지널 스토리를 개발해 출판하고 사업화합니다. 동시에 안전가옥의 전문성을 기반으로 브랜드와 협업하여 콘텐츠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안전가옥만의 엣지있는 프로듀싱을 기반으로 새로 도전하는 신사업, 지금 진행 중인 프로젝트는 대한민국 어린이보험 대표주자 현대해상과 함께하는, ‘빌드업 육아클럽’ 프로젝트입니다.
이 프로젝트의 임팩트를 극대화하며 대한민국 양육자들에 대한 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풀어나갈, 그리고 ‘빌드업 육아클럽’의 철학에 진심으로 공감하는 브랜드 마케팅 스페셜리스트를 기다립니다.
주요업무
• 양육자 콘텐츠 ‘빌드업 육아클럽’ 시리즈의 인지도 제고를 위한 마케팅 전략을 주도적으로 수립 및 이행합니다.- 올 하반기의 주안점은 ‘프로젝트의 초기 안착을 위한 런칭 캠페인’입니다. 이를 실무적으로 함께할 분을 찾습니다.
- 도서가 출간될 10월부터 인플루언서 캠페인, 박람회 부스 참여 등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한 인플루언서 숏폼/롱폼 브랜디드 콘텐츠, 온오프라인 광고를 실무적으로 기획하고 실행합니다.
- 마케팅을 위한 최적의 외주 파트너(MCN, 웹플랫폼, PR 에이전시, 마케팅대행사 등)를 섭외하고 소통합니다.
- 마케팅에 수반되는 예산을 계획하고, 비용을 관리합니다.
- 마케팅의 성과지표를 분석하고 성과를 개선합니다.
• 중요한 것은 실행과 임팩트입니다. 어떻게 해야 일이 되게 하는지, 실질적인 임팩트를 어떻게 극대화할지 고민합니다.
• 브랜딩 마케팅 매니저는 신규사업 TF 소속입니다. 해당 TF는 4명이며, 대표에게 보고합니다.
자격요건
• 우리 양육 환경에 대한 문제의식을 가진 분. ‘빌드업 육아클럽’의 컨셉과 철학에 진심으로 공감할 수 있는 분.*현대해상 블로그 ‘빌드업 육아 클럽’ 카테고리에 올라간 포스트들을 참고해주세요.
(https://blog.naver.com/PostList.naver?blogId=goodngoodblog&from=postList&categoryNo=25)
• 8년 이상 브랜드/마케팅 관련 경력이 있는 분.
- 홍보대행사, 마케팅 에이전시 및 유관 경력이 있는 분. 프로젝트 베이스의 업무 경험이 있는 분.
- 외부 클라이언트/파트너와의 프로젝트 경험이 있고,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경험이 있는 분.
• 3040 양육자(주로 여성) 타겟에 대한 경험과 지식이 있는 분.
• 실행력과 감각을 갖춘 분. 몸으로 움직여 부딪히고 직접 손으로 만들어내온 커리어를 가진 분.
고용조건
• 계약직 6개월6개월~1년 (협의 가능)